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70 (+92) | 2234 | 마나 | 330 (+25.0) | 755 |
공격력 | 52 (+2.5) | 94.5 | 공격 속도 | 0.667 (+1.5%) | 0.837 |
5초당 체력회복 | 5 (+0.5) | 1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6 (+4.2) | 97.4 | 마법 저항력 | 22 (+1.3) | 44.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28.8%
- 방어+9
- 쿨감소-14.904%
1레벨 - 영광 : 기본 공격 시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6(+주문력의 1%)% 증가합니다.(최대 5회 중첩) 최대 중첩 시 희열 상태가 되며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br>
6레벨 - 비상 : 공격 사거리가 525까지 늘어납니다.
11레벨 - 작열 : 희열 상태 공격 시 화염파를 발사해 15/20/25/30/35(+0.25AP)(+0.1 추가AD)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6레벨 - 승천 : 영구히 희열 상태를 유지하며 공격 사거리가 625까지 늘어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검은 대상과 그 뒤에 있는 적들에게 60/100/140/180/220(+0.6 추가AD)(+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26/32/38/44/50%만큼 둔화시키며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4초 동안 15%만큼 낮춥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사용 시 : 케일의 다음 공격 사거리가 증가하며 대상이 잃은 체력의 8/8.5/9/9.5/10% (+주문력 100당 1.5%)만큼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 공격은 케일이 11레벨에 도달하면 대상에게 적중 시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는 적중 시 효과 및 마법 아이템 효과가 적용되며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60/120/80초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1.
시작부터 물약하나 먹으면서 정글 하나 먹고
2렙을 w로 피채우며 라인을 부랴부랴 가면 cs가 3~4개가 있을거야. 거기서 부터 파밍
4렙부터 빠른 더티가 가능함
정글러보고 미드 보지 말고 다른곳 집중해서 보라고 해.
라인클리어가 매우 빠르기 때문에 상대 라이너가 주도권을 가져도 쉽게 라인비울 수도 없다.
2.
덧붙여 상대 라이너가 점화나 탈진 을 들고있어서 겁난다?
1렙 정글먹고온것+ 3~4레벨부터 더티한번이라도 한다면// 선렙 주도권은 우리가 가지고 있는데 왜?
그렇게 불리하지만은 않다
쐐기검 악마주문서 를 통한 쿨감 20%가 아쉬울때가 최대 딜로스 구간.
단 포식자 이후부터 탬 하나 하나 나올때 시너지가 미침. 바로 바로 그 효과가 눈으로 보인다.
-----------------------------------------------------------------------------
3.
주요 스택의 고객님은 좌우 바위게(게딱지)와 더티.
단 정글이 먹고 있을땐 양해를 구하고 한대만 건드려준다. - 어시도 스택됨
4.
라일라이 까지 간 시점에서 게임을 진다는건
팀원이 개노답이거나 거울보고 울어야 함.
루난의 추가사거리를 이용해 와드나 적 미니언을 툭툭 건드리며 그 너머에 있는 챔프를 맞추고
W쓰며 달려들면 게임 끝.
5.
졋지만 해외 대회에서 나온사례가 있다.
다만 흐름이 빠른 대회에는 어울리지 않다고 생각
X.
우리편 정글러가 포식자면 어시개념으로 포식자 스택이 안들어간다.
포식자 스택은 1정글당 1포식자에게만 들어감.
.
끝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