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다이아] 라일라이 이블린 / 최신 유동적 이블린템트리에 대한 모든것.txt
이블린에 대한
[룬 마스터리 서머너 스펠 스킬순서]
이미 정석트리가 보편화 되어 있습니다.
그보다 좋은 트리는 없기에
부가 설명없이
아니 부가설명이 필요없습니다.
부가설명 없는것은 그냥 그대로 따라하십시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건
이블린의 템트리에 대해섭니다.
이블린의 다른 것들은 정해져있어도
템트리는 정해져 있지 않고 유동적 이라 봅니다.
한번 읽어두시면 이블린의 템트리를 유동적으로 가실 수 있을 겁니다.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2 (+98) | 2308 | 마나 | 315.6 (+42.0) | 1029.6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58 (+3.84%) | 1.088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8.11 (+0.6) | 18.31 |
방어력 | 37 (+4.7) | 116.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8.55
- 방어+9
- 주문력+25.56
총 가격 : 7,062 IP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악의 장막 (Shadow Walk)
4초 동안 공격 또는 스킬 사용을 하지 않거나 피해를 입지 않으면 이블린이 악의 장막으로 자신을 감쌉니다.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으면 1.5초 동안 악의 장막 효과가 사라집니다.
악의 장막 : 이블린의 체력이 250~590(+2.5AP) 이하일 때 초당 15~15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6레벨부터는 악의 장막이 '위장'효과도 제공합니다.
악의 장막 : 이블린의 체력이 250~590(+2.5AP) 이하일 때 초당 15~15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6레벨부터는 악의 장막이 '위장'효과도 제공합니다.

증오의 가시 (Hate Spik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이블린이 대상 방향으로 가시를 발사해 처음 적중한 유닛에게 25/30/35/40/45(+0.25 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그후 동일 대상에게 가하는 이블린의 다음 3번의 스킬 또는 공격이 15/25/35/45/55(+0.25 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증오의 가시는 첫 시전 후 최대 세 번까지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재시전 : 발사한 가시가 가장 가까운 적을 통과하고 적중한 모든 적에게 25/30/35/40/45(+0.3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재시전 : 발사한 가시가 가장 가까운 적을 통과하고 적중한 모든 적에게 25/30/35/40/45(+0.3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황홀한 저주 (Dark Frenzy)
마나 소모: 60/70/80/90/1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사용 효과: 대상 챔피언 또는 몬스터에게 5초 동안 저주를 겁니다. 저주에 걸린 대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하거나 스킬을 사용하면 저주가 풀리면서 황홀한 저주로 소모했던 마나가 회복되고 잠시 대상의 이동 속도를 45% 떨어트립니다.
저주가 2.5초 이상 지속되면 저주가 풀리면서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매혹하며 적 챔피언에겐 마법 저항력 4초간 35/37.5/40/42.5/45감소, 몬스터에겐 250/300/350/400/450(+0.6 AP)의 피해를 가하며 매혹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저주가 2.5초 이상 지속되면 저주가 풀리면서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매혹하며 적 챔피언에겐 마법 저항력 4초간 35/37.5/40/42.5/45감소, 몬스터에겐 250/300/350/400/450(+0.6 AP)의 피해를 가하며 매혹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채찍 유린 (Ravage)
마나 소모: 40/45/50/55/6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이블린이 채찍으로 적을 가격하여 적중 시 효과를 적용하고 60/90/120/150/180 + 대상 최대 체력의 3%(주문력 100당 1.5%)만큼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이후 2초 동안 이블린의 이동 속도가 30/35/40/45/50% 증가합니다.
악의 장막이 활성화되면 채찍유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채찍유린이 강화됩니다. 강화된 채찍유린을 사용하면 이블린이 대상에게 접근하며, 대상 및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80/120/160/200/240 + 대상 최대 체력의 4%(주문력 100당 2.5%)만큼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225)
악의 장막이 활성화되면 채찍유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채찍유린이 강화됩니다. 강화된 채찍유린을 사용하면 이블린이 대상에게 접근하며, 대상 및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80/120/160/200/240 + 대상 최대 체력의 4%(주문력 100당 2.5%)만큼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225)

최후의 포옹 (Agony's Embrac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이블린이 악마의 기운을 방출해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되면서 전방의 적에게 125/250/375(+0.75 AP)의 마법 피해를 준다. 이후 순간적으로 뒤쪽으로 이동합니다. 체력이 30% 아래인 적에게는 300/600/900(+1.8 AP)의 피해를 줍니다. 사용 시 악의 장막에 1.25초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유닛은 이미 적중당한 상태가 아닌 한 적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50)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유닛은 이미 적중당한 상태가 아닌 한 적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0. 이블린에게 필요한 정석템 목록
내가 초반부터 완전 말렸거나,상대가 요리조리 카정을 계속 치는 경우,
이 때문에 계속 말리는 경우, 혹은 내가 RPG에 중점을 둔 경우(성향이 RPG스타일인 경우)에는
물론 이 템트리가 현재 대세 템트리이기도 하고,
주문력100 체력 400 은 탱과 딜 전부를 해내야하는 이블린에게는 HONEY옵션 입니다.
이젠 달라졌습니다.
패치이후 부족한 딜량을 위해서라도
라고 생각하시면 오산!!

체력 300 주문력 80 마관15
거기에
에 묻는 슬로우와 시너지효과인 그것!! (말안해도 라일리안효과 아시죠?)

물론 이 템은 흥해서 상대팀을 박살내버리고 싶을때 가야합니다.
상대팀 원딜과 AP딜러들이 찢겨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두 템다 이블린의 쿨감보충원이기에 한 라인으로 묶어봤습니다.


BUT, 상대팀이 AD와 AP가 섞여있는 조합일 때,
그 중 상대AD가 공속에 영향을 크게 받는 챔프일 경우는 
둘 다 올립니다.


라곤 써놨지만 저는 거의
를 올리는 편입니다.

이게 AP상대로는 당연히 좋지만
CC+스킬뎀을 한번 막아주는 사기옵션이 있어서 이블린에게 굉장히 완소템입니다.
또한 뚜벅이들의 필수.. 아니겠습니까? ㅎㅎ
옵션자체가 굉장히 좋을뿐더러,
8. 템트리 순서 & 상황별 템트리
對AP
對AD













나는 오나전 흥했다.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