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공략은 탱탈론에 관한 공략입니다.
탈론은 암살자이지만 마땅한 도주기라곤 궁하나밖에 없습니다.이 궁 하나도 핑와앞에선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한마디로 일회용이라는 거죠.그래서 생각한 게 탱탈론입니다.
탈론의 암살자라는 포지션을 그대로 유지하되 진입하고서의 생존률을 높이고 암살후의 지속 딜을 넣을 수 있는 템트리를 구상하였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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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8 (+109) | 2511 | 마나 | 400 (+37.0) | 1029 |
공격력 | 68 (+3.1) | 120.7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8.51 (+0.75) | 21.26 | 5초당 마나회복 | 7.59 (+0.5) | 16.09 |
방어력 | 30 (+4.7) | 109.9 | 마법 저항력 | 39 (+2.05) | 73.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4
- 레벨당 체력 +1.34x5
- 쿨감소 -0.83%x6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4
- 체력+120.6
- 쿨감소-4.98%
- 마법 저항력+4.02
암살자님의 룬을 변형시킨겁니다.저는 특이하게 방관을 가지않습니다.애초에 탈론은 탱템가는 탱커에게 딜넣는게 아닌 암살자고 제 템트리에 있는 블클,라위,요우무로 왠만한 방관은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저는 방관룬을 들지않습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탈론은 빠른 기동력으로 로밍과 합류를 통해 대부분의 이득을 얻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이속이 중요한데 별 다른 건 없지만 유틸의 1.5%과 디펜스의 둔화 15%중에 고민을 했지만 이속에 투자하기보다는 디펜스의 둔화가 좀 더 효율적이라고 생각해 디펜스에 추가하였고 라인전 약캐인 탈론의 특성을 고려해 디펜스에 많이 투자를 했습니다.
진리입니다.라인전이 힘들거나 로밍을 원한다면 텔포도 괜찮고 cc기가 많다면 정화도 고려해볼만하지만 역시 점화를 이길 건 없다고 생각합니다.점멸은 말안해도 필수적인 스펠이라고 생각되어 생략하겠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5초
근접전 거리에서 시전하면 탈론은 도약하지 않지만 대상에게 150%의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녹서스식 외교로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탈론은 (1~18레벨에) 9~55의 체력을 회복 하며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575)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몬스터에게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9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 1
- 2
- 3
- 4
- 5
- 6
- 7
-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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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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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부분에선 다른 공략이 더 자세히 적혀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제가 팁하나 드리자면 상대가 바로 cc기를 준비한다면 er을빠르게 펼친다음 은신중에 가까이붙어서wq를 쓰시면 스턴을 피하고 콤보를 넣을 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트페가 골카를 준비한다면 e로 붙은다음 골카를 쓰기전에 궁을 쓰면 트페가 골카를 탈론한테 쓰기전에 피하고 천천히 콤보를 하실 수 있을겁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전은 고통입니다.플라스크의 약빨로 고통을 버티세요.
초반 운영법
적이 물몸이면 궁찍고 솔킬각을 노리든가 합류를 하든가 로밍을 다니세요.
중반 운영법
한타 때는 더블유로 상대방탱커에게 블클효과를 받게하다가 각나오면 주요 딜러를 물어서 암살하시고 더블유로 딜넣다가 또 들어가시면e로 들가시면됩니다.
후반 운영법
후반엔 궁쿨이 33초입니다.맘껏나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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