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판테온, 전쟁의 장인
Pantheon, The Artisan of War
21
9
0
미입력
0/0
판테온으로 럼블이기기

- 패기의판테온(2015-09-30, 조회수: 5162)

탑 판테온을 할때 가장 이기기 어려운 챔프가 럼블임 그래서 연구함
판테온, 전쟁의 장인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49.16 (+101) 2366.16 마나 317.12 (+31.0) 844.12
공격력 64 (+2.9) 113.3 공격 속도 0.658 (+2.95%) 0.988
5초당 체력회복 6 (+0.65) 17.05 5초당 마나회복 7.36 (+0.45) 15.01
방어력 37 (+5.1) 123.7 마법 저항력 28 (+2.05) 62.85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50.0 150.0
  • 공격력 +0.95
    x9
  • 레벨당 체력 +1.34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마법 저항력 +4
    x2
  • 공격력 +2.2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0.8
  • 체력
    +217.08
  • 마법 저항력
    +20.06
총 가격 : 8,088 IP

첫템으로 플라스프 4포를 감

 

럼블이 1랩때 스킬로 화염방사를 할거임

 

난 창짤임

 

이 룬 세팅이면 화염방사 딜 ㅈ도 안들어옴 난 럼블보다 딜이 잘들어감 딜교 우위임

 

q평으로 계속 피깎으셈

 

킬각나옴

 

Mark  : 방관보다는 공격력이 스킬 ad계수나 이런것들을 봤을때 초반효율이 더 나음

 

Seal   :  판테온은 기본적으로 딜탱이라고 생각함 최대 체력이 받쳐줘야 강력함 초반~후반까지 이만한게 없음

 

Glyph : ap챔프를 상대하기 위한 룬이기 때문에 마방 필수

 

정수   : 마방 12로는 럼블의 딜을 버틸수가 없음 2개더 해서 20 만들고 공격력 한개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판테온 1000판 넘게 했는데 미드면 몰라도 탑은 유틸보단 디펜스가 더 좋은거 같음 내 경험상

 

도살자와 포식을 찍은 이유 : 판테온은 마나떨어지면 개 호구임 안그래도 q짤 계속 날리면 마나가 딸림 그래서

 

미니언을 먹으면서 피와 마나를 조금이라도 더 수급하는게 정말 중요함

 

※ 상대가 극탱이라 1랩때부터 q짤해봤자 딜이 잘 안들어간다 하면 3~4랩때 q랩이 2가 됐을때부터 본격적인 q짤을 하는 센스도 필요함

 

장군의 효율성이 떨어지는건 인정

 

그럼에도 불구하고 3포인트 다 찍은 이유는 판테온은 공격력이 절대적으로 높아야 쎄지는 챔피언이기 때문(방관포함)

 

공속찍는 사람도 많은데 공속 높아봤자 스킬 한번 더쓰는게 나음 (그걸 커버하기위해 거대한 히드라를 감)

 

1랩부터 우위기 때문에 킬각이 분명 나옴

 

럼블이 보통 텔을 드는데

 

점화 점멸은 확실하게 킬을 하기위함임

필멸자의 의지 (Mortal Will)
스킬 사용 또는 공격을 5회 하고 나면 다음 기본 스킬이 강화됩니다.
혜성의 창 (Comet Spear)
마나 소모: 25
재사용 대기시간: 11/10.25/9.5/8.75/8초
짧게 누를 때: 판테온이 창을 찔러 적중한 적들에게 70/100/130/160/190 (+1.1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혜성의 창 재사용 대기시간이 60% 감소합니다.

길게 누를 때: 판테온이 창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70/100/130/160/190 (+1.15 추가AD)(+0.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뒤에 있는 적들에게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체력이 20%보다 낮은 적들에게는 155/230/305/380/455 (+2.3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20~240 (+1.15 추가AD)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에게는에게는 30% 감소된 피해를 입히고, 몬스터에게 105%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75/1000)
방호의 도약 (Shield Vault)
마나 소모: 55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판테온이 적에게 돌진해 최대 체력의 6/6.5/7/7.5/8% (+추가 체력 250당 1%) (+주문력 100당 1.5%)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다음 공격시 3회 타격하여 총 120~16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와 미니언 대상 최소 피해량: 60
몬스터와 미니언 대상 최대 피해량: 200 (사정거리: 600)
방패 돌격 (Aegis Assault)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22/21/20/19/18초
판테온이 방패를 들어 지정한 방향의 적들과 전투를 시작합니다. 1.5초 동안 포탑을 제외한 해당 방향의 피해로부터 면역이 되고 총 공격력 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지속시간이 끝나면 판테온이 방패로 타격하며 55/105/155/205/255 (+1.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방패로 타격할 때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60% 상승합니다.

재사용 시 스킬이 더 빨리 종료됩니다. (빨리 종료해도 마지막에 방패로 타격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종료 후 4초 동안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5~30 (레벨에 따라) (+추가 체력의 2.5%)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400)
거대 유성 (Grand Starfa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35/120초
기본 지속 효과: 판테온의 방어구 관통력이 10/20/30% 증가합니다.

사용 시: 판테온이 힘을 모아 높이 도약했다가 창을 던져 좁은 영역에 70/100/130/160/190 (+1.15 추가AD) (+0.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그런 다음 지정한 위치에 유성이 되어 떨어집니다. 일직선상에 있는 적들에게 최대 300/500/70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범위 가장자리로 갈수록 감소하여 가장 바깥 쪽은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거대 유성을 사용하면 필멸자의 의지가 즉시 활성화 됩니다. (사정거리: 55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이것도 모르면 판테온 하지마삼

 

그래도 써줘야겠지..

 

기본적인 콤보는 알고있다고 생각하겠음 모르면 딴 공략 보삼

 

특성을 보면 알겠지만 난 공속을 안찍음

 

이유는 거대한 히드라를 가기때문

 

q w 평 (모션 스킵) 거대한히드라 e 이렇게 콤보를 쓰면 q 쿨이 다시 돌아옴 q돌아오면 다시 q (모션스킵) 평부터 ㄱㄱ

 

이정도 콤보 써주면 상대는 반피이상 깎임

 

재사용대기시간이 30%이상이라면 w도 거의 돌아왔거나 돌아왔을거임

 

이콤보면 원딜이나 마스터 이 이런 캐릭들은 다 녹음 ㅇㅇ

스킬 활용 팁

 기본적으로

 

1랩 q

 

2랩 w

 

인데 상대가 계속 딜교를 한다 그러면

 

3랩 e를 찍고

 

견제위주면

 

3랩 q를 찍어주세요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아이템 빌드

난 거대한 히드라 성애자임

 

이유는 절대 못이기는 챔프도 이기게 해주기 때문

 

가령 마스터 이 같은 경우 풀템이 나오면 절대 못이김 왜냐면 원콤을 못내기때문

 

w로 스턴걸고 ㅈ빠지게 때려봤자 마이 공속에 녹음

 

근데 거대한 히드라가 있으면

 

qw평 (모션 스킵) 거대한 히드라 e 이렇게 콤보 넣고 점화같은거 넣으면 마이는 뒤지기거나 뒤지기 직전임

 

안뒤졌으면 그때 q (모션 스킵) 평 ㅂㅂ

 

 

라인 / 정글 운영법

 딜교 우위기 때문에 킬각은 무조건 나온다 대신 갱은 정말 치명적

 

초반 운영법

 

 q평으로 q 쿨 돌아올때마다 딜교하고 미니언은 막타로 수급

중반 운영법

 럼블이 거의 못큼 6랩되도 못깝침

후반 운영법

 알아서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난 개 심해임 아직 많은 럼블은 못만나봐서 고수님들의 인증이 필요함

그래도 이 세팅으로  럼블 3번만나 다 설사싸게만듬 한번 해보삼 ㅇㅇ ap상대로는 좋음

※ 난 라인에서 ad방어 ap방어 밸런스 3가지 룬을 사용함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