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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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9.16 (+101) | 2366.16 | 마나 | 317.12 (+31.0) | 844.12 |
공격력 | 64 (+2.9) | 113.3 | 공격 속도 | 0.658 (+2.95%) | 0.988 |
5초당 체력회복 | 6 (+0.65) | 17.05 | 5초당 마나회복 | 7.36 (+0.45) | 15.01 |
방어력 | 37 (+5.1) | 123.7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 공격력 +0.95x9
- 레벨당 체력 +1.34x9
- 마법 저항력 +1.34x9
- 마법 저항력 +4x2
- 공격력 +2.25x1
- 공격력+10.8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20.06
첫템으로 플라스프 4포를 감
럼블이 1랩때 스킬로 화염방사를 할거임
난 창짤임
이 룬 세팅이면 화염방사 딜 ㅈ도 안들어옴 난 럼블보다 딜이 잘들어감 딜교 우위임
q평으로 계속 피깎으셈
킬각나옴
Mark : 방관보다는 공격력이 스킬 ad계수나 이런것들을 봤을때 초반효율이 더 나음
Seal : 판테온은 기본적으로 딜탱이라고 생각함 최대 체력이 받쳐줘야 강력함 초반~후반까지 이만한게 없음
Glyph : ap챔프를 상대하기 위한 룬이기 때문에 마방 필수
정수 : 마방 12로는 럼블의 딜을 버틸수가 없음 2개더 해서 20 만들고 공격력 한개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판테온 1000판 넘게 했는데 미드면 몰라도 탑은 유틸보단 디펜스가 더 좋은거 같음 내 경험상
도살자와 포식을 찍은 이유 : 판테온은 마나떨어지면 개 호구임 안그래도 q짤 계속 날리면 마나가 딸림 그래서
미니언을 먹으면서 피와 마나를 조금이라도 더 수급하는게 정말 중요함
※ 상대가 극탱이라 1랩때부터 q짤해봤자 딜이 잘 안들어간다 하면 3~4랩때 q랩이 2가 됐을때부터 본격적인 q짤을 하는 센스도 필요함
장군의 효율성이 떨어지는건 인정
그럼에도 불구하고 3포인트 다 찍은 이유는 판테온은 공격력이 절대적으로 높아야 쎄지는 챔피언이기 때문(방관포함)
공속찍는 사람도 많은데 공속 높아봤자 스킬 한번 더쓰는게 나음 (그걸 커버하기위해 거대한 히드라를 감)
재사용 대기시간: 11/10.25/9.5/8.75/8초
길게 누를 때: 판테온이 창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70/100/130/160/190 (+1.15 추가AD)(+0.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뒤에 있는 적들에게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체력이 20%보다 낮은 적들에게는 155/230/305/380/455 (+2.3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20~240 (+1.15 추가AD)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미니언과 몬스터에게는에게는 30% 감소된 피해를 입히고, 몬스터에게 105%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75/100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다음 공격시 3회 타격하여 총 120~16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몬스터와 미니언 대상 최소 피해량: 60
몬스터와 미니언 대상 최대 피해량: 200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22/21/20/19/18초
필멸자의 의지 추가 효과: 방패로 타격할 때 1.5초 동안 이동 속도가 60% 상승합니다.
재사용 시 스킬이 더 빨리 종료됩니다. (빨리 종료해도 마지막에 방패로 타격합니다.)
미니언에게는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종료 후 4초 동안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5~30 (레벨에 따라) (+추가 체력의 2.5%)만큼 증가합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50/135/120초
사용 시: 판테온이 힘을 모아 높이 도약했다가 창을 던져 좁은 영역에 70/100/130/160/190 (+1.15 추가AD) (+0.5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50% 둔화시킵니다.
그런 다음 지정한 위치에 유성이 되어 떨어집니다. 일직선상에 있는 적들에게 최대 300/500/70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범위 가장자리로 갈수록 감소하여 가장 바깥 쪽은 50% 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거대 유성을 사용하면 필멸자의 의지가 즉시 활성화 됩니다. (사정거리: 5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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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도 모르면 판테온 하지마삼
그래도 써줘야겠지..
기본적인 콤보는 알고있다고 생각하겠음 모르면 딴 공략 보삼
특성을 보면 알겠지만 난 공속을 안찍음
이유는 거대한 히드라를 가기때문
q w 평 (모션 스킵) 거대한히드라 e 이렇게 콤보를 쓰면 q 쿨이 다시 돌아옴 q돌아오면 다시 q (모션스킵) 평부터 ㄱㄱ
이정도 콤보 써주면 상대는 반피이상 깎임
재사용대기시간이 30%이상이라면 w도 거의 돌아왔거나 돌아왔을거임
이콤보면 원딜이나 마스터 이 이런 캐릭들은 다 녹음 ㅇㅇ
기본적으로
1랩 q
2랩 w
인데 상대가 계속 딜교를 한다 그러면
3랩 e를 찍고
견제위주면
3랩 q를 찍어주세요
난 거대한 히드라 성애자임
이유는 절대 못이기는 챔프도 이기게 해주기 때문
가령 마스터 이 같은 경우 풀템이 나오면 절대 못이김 왜냐면 원콤을 못내기때문
w로 스턴걸고 ㅈ빠지게 때려봤자 마이 공속에 녹음
근데 거대한 히드라가 있으면
qw평 (모션 스킵) 거대한 히드라 e 이렇게 콤보 넣고 점화같은거 넣으면 마이는 뒤지기거나 뒤지기 직전임
안뒤졌으면 그때 q (모션 스킵) 평 ㅂㅂ
딜교 우위기 때문에 킬각은 무조건 나온다 대신 갱은 정말 치명적
q평으로 q 쿨 돌아올때마다 딜교하고 미니언은 막타로 수급
럼블이 거의 못큼 6랩되도 못깝침
알아서
난 개 심해임 아직 많은 럼블은 못만나봐서 고수님들의 인증이 필요함
그래도 이 세팅으로 럼블 3번만나 다 설사싸게만듬 한번 해보삼 ㅇㅇ ap상대로는 좋음
※ 난 라인에서 ad방어 ap방어 밸런스 3가지 룬을 사용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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