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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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칼리, 그림자의 권
Akali, The Fist of Shado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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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아칼리 템트리를 제시해봐요

- Tdcau(2015-09-30, 조회수: 2931)

그냥 다른거는 다른 공략 가서 보시는게 훨씬 정리 잘되어 있고 유익하실꺼고 요즘 아칼리한테 한계가 느껴져서... 템트리만 한번 제시해봅니다.
아칼리, 그림자의 권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00 (+119) 2623 마나 200 (+0.0) 200
공격력 62.4 (+3.3) 118.5 공격 속도 0.625 (+3.2%) 0.965
5초당 체력회복 9 (+0.9) 24.3 5초당 마나회복 50 (+0) 50
방어력 23 (+4.7) 102.9 마법 저항력 37 (+2.05) 71.85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25.0 125.0
암살자의 표식 (Assasin's Mark)
스킬 공격으로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해당 챔피언의 주변에 원이 생깁니다.

아칼리가 이 원의 경계를 넘어가면 카마의 사거리와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다음 공격의 사거리가 두 배로 증가하며 35~182 (+0.6 추가AD) (+0.55AP) 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오연투척검 (Five Point Strike)
기력 소모: 110/100/90/80/7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단검을 부채꼴 모양으로 던져 45/70/95/120/145 (+0.65 AD) (+0.6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거리 끝에 있는 적들은 잠시 둔화됩니다. (사정거리: 500)
황혼의 장막 (Twilight Shroud)
기력 소모: 100 회복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연막탄을 떨어뜨려 5/5.5/6/6.5/7초 동안 지속되는 연막을 퍼뜨립니다.

연막 안에 있는 동안 아칼리는 투명해지며 아칼리의 이동 속도가 30/35/40/45/50% 증가했다가 2초에 걸쳐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황혼의 장막이 활성화된 동안 아칼리의 기력이 100 증가합니다.

은신 - 투명: 근처의 적 포탑 또는 절대 시야만이 아칼리의 모습을 드러나게 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250)
표창곡예 (Shuriken Flip)
기력 소모: 3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뒤로 공중제비를 돌며 전방으로 표창을 던져 21/42/63/84/105 (+0.3AD) (+0.33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표창에 맞은 첫 번째 적이나 연막에 표식을 남깁니다.

재사용 시: 표식을 남긴 대상에게 돌진해 49/98/147/196/245 (+0.7AD) (+0.77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650)
무결처형 (Perfect Execution)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두 번의 돌진: 첫 번째 돌진은 지정한 적을 뛰어넘어 아칼리가 돌진하는 모든 적에게 110/220/330 (+0.5 추가 AD) (+0.3AP)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2.5초가 지나면 다시 돌진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돌진은 적들을 관통하여 대상이 잃은 체력에 비례해 70/140/210 (+0.3 AP) ~ 210/420/630 (+0.9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75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아이템 빌드
건블은 아칼리의 필수 아이템.
제가 요즘 아칼리한테 너무 힘들다고 느끼는건 건블이 하나 나오면 딜은 나오지만 한타에서 물리면 그냥 답도 없이 죽는것이고 실제로 라인전에서 솔킬각을 재다가도 몸이 약해 죽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제가 생각한건 흡총, 롱소 2개로 건블 만들기전 가성비 딜을 최대한으로 해놓고 2AP일때는 망령의 두건 아니면 자벨을 걸치는 것입니다. 그리고 건블을 만들고 망령이라면 정령의 형상을, 자벨이라면 취향에 따라 망자의 갑옷이나 라일라이를 올리시면 됩니다.
신발 선택은 왠만하면 모빌리티를 올려주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망자의 갑옷과 모빌리티를 이용한 이속으로 궁 너프를 최대한 커버해보자는 생각으로 한것이 몸이 약한것에 대한 해결책이 되었습니다. 3티어는 민병대
후에 템트리는 존야, 보이드 정도 고르시고 한개는 취향에 따라 방템이나 딜템 하나 더 고르시면 됩니다. 
한줄요약
흡총-롱소 2개-망자의 갑옷,자벨-건블-신발-탱템-보이드 or 존야-보이드 or 존야


 

아칼리라는 챔프가 더 연구되고 발전됐으면 좋겠어요
그런 의미에서 템트리 한번 제시해봤어요! 의견 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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