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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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6 (+119) | 2669 | 마나 | 397.6 (+67.0) | 1536.6 |
공격력 | 58.9 (+3.9) | 125.2 | 공격 속도 | 0.64 (+3.7%) | 1.043 |
5초당 체력회복 | 6 (+0.5) | 14.5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19 (+4) | 87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50.0 | 150.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이동 속도 +1.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이동 속도+4.5%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10/9.5/9/8.5/8초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사용 시: 카사딘이 황천의 검을 충전하여 다음 번 기본 공격으로 70/95/120/145/170 (+0.8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잃은 마나의 4/4.5/5/5.5/6%를 회복합니다. (챔피언 상대로는 20/25/30/35/40%) 활성화 시 기본 공격 타이머가 초기화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1/20/19/18/17초
카사딘 근처에서 아군과 적이 스킬을 사용하면 스킬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5/3.5/2초
다음 15초 안에 균열 이동을 연속으로 사용할 경우 두 배의 마나를 소모하며 중첩 당 35/45/55 (+0.1 AP)(+최대 마나의 1%)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500, 범위: 150)
- 1
- 2
- 3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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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8
- 상대의 마뎀이 강력하다면 Q를 3렙까지 찍습니다.(ex : 르블랑)
- 상대가 근접해서 딜교를 시도한다면 W를 선마합니다.(상대에게 충분히 위협이 되는 딜입니다.)
그 외에는 위에처럼 W2렙, E선마로 스킬을 올립니다.
E를 여러번 쓰면 좋겠지만, 실제로 가장 중요한건 W를 맞추는 것이므로
R - W - E - Q로 쓰는게 낫습니다.
Tip. 로밍갈때나 라인복귀 때엔 R을 '4중첩'까지 만들면서 가는게 좋습니다.(마나가 적다면 3중첩까지)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맵전역을 누비며 라인을 섭취하고, 타워를 밀며, 적을 처치하고, 상대에게 지속적인 교전손해와
치명적인 한타실패를 강요합니다.
시간은 아직 카사딘의 편이 아니기에, 초반 CS섭취를 위해 다소 방어적인 템에 투자
하는 걸 아까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얼건과 여눈이 나왔다면, 상대의 타워에 자비없는 W(얼건묻은 공허의 검)를 박아줍니다.
타워에 박히는 사운드가 꽤나 간지납니다. 타워가 없다면, 적 챔피언에게 박아도 상관없습니다.
초강력 라인복귀와 라인푸쉬, 타워철거로 상대에게 조금의 숨돌릴 틈도 주지않고 몰아붙입니다.
중반처럼 교전참가는 좋지만, 질 싸움은 깔끔하게 무시하고 상대 타워와 억제기를 미는데 집중합니다.
결국 승패를 결정하는 건 '마지막 한타 직전까지의 설계' 입니다.
빠른 이속, 높은 쿨감과 마나, 평균 이상의 단단한 템구성으로 인해 카사딘은 적진에 최소 3번이상
치고빠지며 상대에게 딜로스와 어그로 분산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점멸쓰는걸 아까워하지말고
궁과 번갈아쓰며 상대의 주력딜러에게 큰 피해를 입힙니다. 적의 주력딜러가 쓰러졌다면 카사딘의
추노를 벗어날 수 있는 챔피언은 없다는 걸 기억하십시요. 이번 한타가 적의 마지막 한타가 될겁니다.
적의 딜이 카사딘에게 큰 데미지를 줄 수 없고, 스킬쿨이 다소 길다 판단되면 지체없이 들어가 적에게
무시못할 피해를 누적시킵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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