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55 (+99) | 2338 | 마나 | 280 (+50.0) | 113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25 (+3.3%)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9 (+0.9) | 24.3 | 5초당 마나회복 | 7 (+0.8) | 20.6 |
방어력 | 32 (+4.2) | 103.4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25 | 125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3
- 마법 저항력 +1.34x6
- 주문력 +4.95x3
- 공격 속도+15.3%
- 방어+9
- 쿨감소-4.968%
- 마법 저항력+8.04
- 주문력+14.85
탱을 갈 것이기 때문에 방어 9개 마방 6개,
특성 + 아이템 트리로 조금이라도 쿨감을 더 가지기 위한 쿨감 3개,
초반에 부족한 딜을 조금이라도 보충해주는 주문력 15.
이상입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초반에 평타를 기반으로 정글링을 하기 때문에
공격 쪽 AD 특성 역시 찍어서 초반 정글링을 조금이라도 빠르게 해줍시다.
같은 대상에 대한 세 번째 기본 공격 및 스킬 적중 시 (1~18레 벨에) 30~140(+0.9AP) 의 추가 대미지를 입힙니다.
대상이 챔피언일 경우, 에코가 추가 이동 속도 50/60/70/80%(1/6/11/16레벨)를 얻습니다.
몬스터 대상 피해 증가량: 200%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처음 적중시킨 챔피언 주변에 40/45/50/55/60% 느리게 만드는 역장을 생성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2/20/18/16/14초
사용 효과:시전 시간 3초 후, 적의 속도를 40% 감소하는 시간 구체를 생성합니다.
에코가 이 구체안에 들어가면, 2초 동안 100/120/140/160/180(+1.5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고, 구체 안의 적을 2.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다음 공격은 50/75/100/125/150(+0.4AP) 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방향으로 순간 이동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10/80/50초
에코는 이 4초 동안 100/150/200+ 입었던 피해의 20%(+0.6AP) 만큼 자신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지난 4초 동안 잃은 최대 체력의 1%마다 시공간 붕괴의 체력 회복량이 3%씩 증가합니다.
순간 이동한 근처의 모든 적에게 150/300/450(+1.75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1레벨 스킬은 블루팀(아래쪽 팀)일때 , 레드팀(위쪽 팀)일 경우 를 찍습니다.
선 두꺼비를 잡을 때에는 동선이 짧아서 블루를 잡을 때 쿨타임이 돌아오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 후엔 R-Q-E-W 순으로 마스터 합니다.
우선 적과 아군의 라인전 상황이 5:5는 먹혀 들어간다, 혹은 아군이 이기고 있다 싶으면
선으로 , 룬글레이브를 간 뒤 쿨감신을 갑니다. 이후 탱템을 올리시면 됩니다.
이 경우 탱템으로 고려할만한 아이템은 AD가 원딜 제외 2명 이상이라면 우선적으로 망령의 갑옷을 가줍니다.
망령의 갑옷은 에코와 상성이 상당히 좋은 아이템입니다. 이동속도와 높은 체력 추가량, 방어력은 룬글레이브를 간
에코의 부족한 점인 방어력과 체력을 상당부분 충당해 주기 때문에 훌륭한 선택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적군의 AP
비중이 AD 비중에 비해 훨씬 높다면 정령의 형상을 먼저 가줍니다. 궁극기로 채우는 체력의 양을 늘려주기
때문에 에코와 시너지가 상당히 좋은 아이템입니다. 이후에는 AD/AP 비중을 따져 등의 아이템을 가주면 됩니다. 이중에서 심연의 홀 같은 경우는 압도적인 우위를 가지고 있고, 적에
AP 비중이 높을 때 가주도록 합시다.
라인전 상황에서 아군이 밀린다 싶으면 , 잿불거인을 간 뒤 신발은 AD/ AP비율을 보고 간 뒤
얼건을 올리고 탱템을 갑니다.
잿불거인을 갈때는 초반에 딜링이 상당히 모자라기 때문에, 척후병의 사브르를 감으로써 딜링을 조금이나마
보충할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AD/AP 비중을 따져 등의 아이템을 가주면 됩니다.
이중에서 심연의 홀 같은 경우는 압도적인 우위를 가지고 있고, 적이
AP 비중이 높을 때 가주도록 합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꼭 버프몹 먹을때 와딩 잘 하시고 리신이 와드 시야에 잡히면 먹던거 중단하고 바로
도망 치시는게 중요합니다.
후반 가서 탱템을 가면 쉬우니 초반만 조심하시고, 갱을 먼저 가기보다는 역갱을
노리는 방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리신과 비슷하게 조심하면 됩니다.
시야확보 잘하고, 피합시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람머스는 위협이 되지 않습니다.
대신 전맵 궁을 통한 순간적인 갱은 무섭기 때문에 열심히 돌아다닙시다.
적 정글 와드 잘 설치하고 열심히 갱을 가도록 합니다.
6렙 전에 전 라인을 한번씩 가줘서 터뜨리도록 노력합시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