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유지력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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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0 (+99) | 2283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25 (+2%) | 0.838 |
5초당 체력회복 | 2.5 (+0.5) | 1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95) | 117.1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0 | 340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10.8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9%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매복 상태에서 렉사이가 분노를 소모해 3초 동안 최대 체력의 10~2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체력이 모두 차 있을 때는 분노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렉사이가 5초 동안 분노를 생성하지 않으면 초당 20의 분노를 잃습니다.
렉사이가 미니언 상대로 기본 공격 시 20%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렉사이가 공허 에너지가 주입된 흙을 발사합니다. 흙은 처음 맞는 적 위에서 폭발하며 작은 영역에 50/80/110/140/170 (+0.25 추가 AD)(+0.7 AP)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비 은신 상태인 적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챔피언에게 적중할 경우 25의 분노가 생성됩니다.
매복 상태: 매복을 풀고 나와 주변의 모든 적에게 30/55/80/105/130 (+0.8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첫 번째 대상과 주변 챔피언을 1초 동안 공중으로 띄워 올립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은 10초 동안 다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1650)
매복 상태: 렉사이가 땅굴을 파고 전진하여 10분 동안 연결된 두 개의 땅굴 입구를 남깁니다. 땅굴 입구 중 하나를 클릭하면 렉사이가 다른 쪽 입구로 뛰어듭니다. 땅굴은 이용하고 나면 6/5/4/3/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되며, 렉사이는 최대 8개의 땅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체력 비례 피해량은 몬스터에게 최대 75~400(레벨에 따라)의 피해를 입힙니다.
땅굴은 적이 밟아서 파괴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렉사이가 매복하기 전 괴기스러운 울음소리를 내며 표식이 남은 대상을 찾습니다. 몇 초 후, 지하에서 도약해 150/300/450 (+1.0 추가 AD)의 물리 피해와 대상이 잃은 체력의 25/30/35%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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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부터 찍는거 맞음 라인푸쉬및 대부분의 딜이 저기서 나옴
그러나 상황에 따라 E를 하나 정도 먼저 올려도 됨(다만 상대가 만만한근접일때)
Q->R->E->W 선마
텔들었으니까 유령이든 늑대든 작골이든 먹을수는 있음
먹고 2렙찍고 포션사고 라인 복귀
(작골경우 작은것부터 치셈 미드도움없으면 포션먹어야함 )
: 라인유지의 핵심 , 돌출후에 근거리 떄리면 분노금방참
딜교환 후에 매복하면 상대보다 왠만해선 피이득인걸 느낄 수 있음
: (매복하면 에어본 후 쿨타임이있으므로 신경전이 자주 유도됨)미니언 막타 + 먹으러오는상대견제용. 레벨이 올라가면 마뎀이라 은근 잘달음
: 잘생각해서 써야됨 매복은 상관없는데 돌출은 상관있음
리븐같은경우 돌출 잘못하면 바로 들어와서 피빼고 지만 나감
어쩔 수 없을땐 먼저 돌출하고 다가왔을떄
(때릴 수 있을만큼)으로 대응해주고
상대가 빠지면 돌출안맞았기땜에 한번 띄울수 있으니까
따라가던가(무조건가지는말고)
피채우고 다음턴 기다리셈
: 탑부시에 쿨생기면 하나 박아두셈 아군타워가까운 쪽 부쉬
이것이 있냐 없냐에 따라서 상대정글이 왔을때 죽냐 사냐 또는
스펠 아끼냐 마냐의 차이가 됨
주도권을 잡게되면 맘대로 굴파놓고 오면 농락하듯 빠지는게 가능하지만
주도권을 잃으면 이도 저도 안됨 잘 알아둬야함
***그리고 이거는 플래쉬처럼 왠만큼 넘어갈만한 벽은 벽에다 대고 해도
슬로모션으로 굴이 길어지면서 벽너머로 굴넘어감
(너무 짧으면 아예안됨)
: 궁라인복귀는 라인을 쭉밀어두고 복귀하면 솔직히 그냥 안전하게 돌아올수 있으나 애매하게 뒀거나 밀리는경우엔 상대가 굴을 보고 다 지워놓을수가있음. 그걸 감안하고 탑부쉬 1개 + 우리타워 뒤쯤에 부쉬껴서 1개(상대미니언왔을떄 상대가 보지 못할정도위치) + 바론근처 1개 정도 총 3개 정도는 시간날때 파두셈 . 상대정글 지나가는것도 알수있고 도주용으로도 필요하니까.
(또 텔로 봇라인교전에 참가했을때, 돌아오는길에 용근처나 아군 블루/레드 근처에 하나 박아서 용싸움에 참가할수있도록 만들어두고 돌아가셈)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초반에 이길수는 있는데, 뭐랄까 중반부터는
나 얘 분명히 뼈까지발라놨는데 이렇게 세지? 하는느낌이 들을거임
근데 얘도 아픔
굴 팔때 제발 다닥다닥 붙여서 하지말고 버섯크기의 공백정도는 두고 까셈
안그럼 나중에 못눌름 ㅋ 아니면 후진함 ㅋ
그리고 궁쓸때 해당굴을 우클릭 하게되면
궁타고 바로 그 굴을 타버림 (취소안됨)
그리고 굴 붙어있는거 연이어 타게될떄
ㅇ<1번>ㅇ ㅇ<2번>ㅇ
1번 출구와 2번입구가 저딴식으로 붙어있으면
1번 출구 대가리 내밀때 바로 2번 입구 누르는 경우가 허다함
하지만 알아둬야할것은 버그인걸로 신고햇는데 아직 처리 안해준게
2번 굴의 입구를 눌렀을때 타지지가 않고 그냥 쿨만 돌아가서 멍하니서있음
그러니까 저렇게 가까운 굴을 탈때에는
굴 타는 순간에 저기 대가리 내밀 부분 빈땅을 몇번 눌러주고 다시 타면 되겟음
(리븐평캔이생각나는군)
탑부쉬에 굴 두개 파두면 저런 사태가 자주일어난다는거 알아두셈
그리고 빵테같은거 갱올 떄
굴타는거 일단 내가 먼저 굴눌러버리면
빵테가 날라와도 스턴만 먹지 굴은 들어감
근데 스레쉬같은새끼들은 또 자주 끊어먹음 굴타는걸
판정에 대해서는 좀더 자세히 연구해보겟음
나중에 더쓰겟음 뭔가 알려주고싶어서 썻는데
너무 쓸게많네 ㅈ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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