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보자를위한
공략을작성 하려고하는
정석그브라고 합니다.
예전에 베인공략을 작성했었으나
조회수 4만찍고 베드로 내려간기억이..
크흨 어쨋든 원딜을 정말많이해왔고 저만의
템트리 노하우로 공략을 작성하려합니다 즐감해주세요!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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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6.68 (+0.7) | 18.58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3 (+4.6) | 111.2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425.0 | 4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4
- 공격 속도 +0.64%x5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10.8
- 방어+9
- 마법 저항력+5.36
- 공격 속도+12.2%
많은분들이 16퍼 공속을 쓰시는걸봐왓는데 저는 12퍼를 씁니다 고정마방이나 물방은 초반딜교싸움때 필수라고생각하고 공속을 12퍼로 줄였습니다 룬특은 취향이고 종류도 많기때문에 체감상 편하다 싶으신것을 스시면될것같아요
점멸 회복은 당연시되고있죠 보통은 서포터가 싸움을 열기때문에 아군서폿을 조금이라도 더살릴수있고 그동안 저는 딜을더넣을수있는구조를 만듭니다 배리어같은경우는 힐보다 쿨이짧고 커버할수있는딜이 힐보다 높습니다 하지만 회복같은 상황을 보기힘들죠 이속버프가 붙어있는것만봐서도 생존용스펠로 굉장히 좋습니다.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7/1.0/1.3/1.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4/7/10/13/16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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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선마방식은 qew순입니다(궁제외) 그브같은경우는 주딜이 q스킬이고 그만큼 강력합니다. 딜교환시에 굳이 q패시브노릴려고 가까이가서 쏠려다간 모두 빗나가기도쉽습니다 멀리있으면 범위가 좀있지만 가까이있으면 범위가 그만큼 줄거든요 줄기형태로 좌우로 뻗어가는것이기때문에 완벽한 상황아니면 맞춰주기만합시다
국민콤보인 q평w평 평q평w평 이정도가있는데 저는 e스킬을 딜교환할때 잘사용하지않아요 주력딜을 피하거나 논타겟 cc라든지 생존용으로 씁니다. 대부분이 그러겠지만 공속 펌핑도 좋지만 빨뽑이빠지면 그냥 징크스 코그모처럼 생존기없는 뚜벅이되는겁니다. 상황봐가면서 조심히 사용하시길
상대가 베인같은 무빙챔이 나올경우는 이렇습니다 저는 베인으로 그브상대할때 평타치고 구르기로 빠져나와서 그브 마나소진을 유도하는편인데 그브가 사거리가 짧기때문에 같은 평q라도 그브q를안맞고 빠져나올수있어요 그브같은경우는 스킬의존도가 굉장히 높은편이라 스킬이없다면 상당히 밀리는편입니다 그래서 q평으로 스킬먼저 맞춰주시고 딜교환을 하시기바랍니다 q평을 쓰시면 조금이지만 스킬쿨도 빨리돌릴수있어서 괜찮습니다.
중요한 템트리 부분입니다 많은분들이 피바라기를 선호하시는데 몰락과피바라기의 장단점차이를 적자면 몰락같은경우는 그브에게없는 퍼뎀과 이속증가 그리고 빨리뽑기와 더불어 2.1에 육박하는 씹공속을 뽑을수있습니다.상대가 나서스 사이온 문도같은 체력괴물들이 나왓을때 주로가는편입니다. 피바라기는 높은깡딜+배리어+몰락보다높은 피흡률 로 안정적이고 깡딜이 굉장히 강력해집니다 상대가 마땅한 몸이없거나. 퓨어탱조차 없는 물몸조합일경우 굉장한 효율을봅니다. 물론 요즘 몸도없는 조합보기힘들지만.. 그래서저는 무빙샷을 즐기는편이라 몰락을주로갑니다 한타기여도 스킬로올리기에는 피바가 좋아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 초반 작골,레드리쉬혹은 블루두꺼비리쉬 ㅋㅎ
cscscs 갱킹호응 cscscscscscs
이쯤되면 타워 한두개씩나가고 소규모 싸움이 많아질껀데 합류잘해서 킬따고 이득보고 크시면됩니다
이때는 딜러 브루저 굉장히 강력한 시점이기때문에
딜러가 얼마나 생존을 길게하느냐에따라서 한타가 달라지기때문에 미드 라이너건뭐건 고기방패로 쉴드치시고 딜넣으세요
qe평평e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평
수정을 점점하면서 인증이라던가 플레이영상 하나씩 올려보겠습니다 모자란글이지만 좋게봐주시면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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