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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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1.2 (+104) | 2399.2 | 마나 | 325.6 (+42.0) | 1039.6 |
공격력 | 67 (+4) | 135 | 공격 속도 | 0.638 (+3.48%) | 1.015 |
5초당 체력회복 | 9.01 (+0.9) | 24.31 | 5초당 마나회복 | 7.44 (+0.5) | 15.94 |
방어력 | 34 (+4.7) | 113.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50.0 | 350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3
- 방어 +0.7x6
- 방어구 관통력 +3.2x3
- 방어구 관통력+24
- 방어+13.2
- 쿨감소-4.968%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재사용 대기시간: 7.5/6.5/5.5/4.5/3.5초
이 스킬은 피해를 입힐 떄 효과를 발동합니다.
강화된 기본 공격 사거리 175 (추가 사거리 50) (사정거리: 200)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다음 5 초 동안, 지역내 적의 방어력이 30/35/40/45/50% 만큼 감소하고 추가로 10/16/22/28/34 (+0.12AP) 의 마법 피해를 매초간 입힙니다. (사정거리: 650, 범위: 4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폭풍이 부는 동안 나서스는 매초 주변 적이 보유한 최대 체력의 3/4/5 (+0.01AP%)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며 흡수의 일격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감소합니다. (범위: 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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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은
순서로 마스터합니다. 은 생길때마다 찍어주시고요
딜이 강하긴하지만 가 스킬레벨이 올라갈수록 마나소모량이심하고
1레벨만찍어도 방관20이라 효율이좋습니다.그 이후론 5씩 올라갑니다
소규모 교전을 할 시범위에서 상대방이 밖으로 벗어나는 경우가 많아서 한대정도밖에 못때리고
상대가 도망갈때도 한대정도밖에 못때리더군요 물론 딜은 상당히 강하게 들어가는건인정합니다 그러나 레벨이 낮으면 상대가 도망가버려서 못잡는경우가 많았습니다.
너무조건이 까다롭고 q딜이 위주인 방관나서스를 하기때문에 한대라도 더 때리기 위함이고 돌진기가 없는 나서스
이기때문에 최대한 상대가 도망가지못하게 하고 끝까지 따라가서 때려죽인다는 생각으로 보다 을 선마 합니다.
2레벨에 상대가 따라오는게 무서운 ad딜러면 을 먼저찍어 내가 파밍할때 따라들어와서 딜넣는거 방지하기위해 찍고 원거리에서 평타치면서 짤짤이넣는챔프면 를 먼저 찍어서 포탑앞에서 원거리미니언 파밍할때 포탑이 한대치고 쓰고 평타파밍하거나 미니언 많이 쌓여서 너무 당겨질때 , 어정쩡한 상대의 라인프리징때 으로 밀어버릴때 쓰면 좋습니다.
상대가 라인프리징이 심해서 라인이 한번 밀리면 돌아올생각을 안하면 빨리 포탑에 쳐박아야하기때문에 를 두개찍어서 밀어버리는 용도로
을 먼저 2개까지 찍기도 합니다.
선마하시는분들도 계시지만 저는 방관룬을 기반으로딜을 선호하기때문에 을 두번째로 마스터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 티모어려워하신느분 많은데요
1렙에 찍고 아이템은 이렇게 사가시면 좋습니다. 조금기다렷다가 도 좋습니다. 이렇게 사가셔서 티모 가까이오기만하면 마나 아끼지말고 써줍니다. 그리고 파밍 티모가 에 약하기때문에 피할수밖에없습니다. 그리고 평타로 미니언파밍합니다. 의 지속딜도 티모에겐 아프기때문에 피할수밖에없습니다. 티모가 평타때리거나 실명때려도 써줍니다. 아끼지말고 계속쓰세요 그럼 미니언개수 비슷하거나 앞서게됩니다.
1렙에찍는다고 불안해하실수있지만 고작해야 미니언 7마리에 2렙됩니다. 그리고 그중에 파밍 많이해야 2-3마리 10스택차이일뿐입니다.
2렙이되면 찍어줍니다. 쿨 될때마다 티모에게 써주시면서 파밍 혹은 평타파밍합니다. 3렙에는 다시 찍어줍니다. 더이상은 찍지않습니다.찍으면 마나소모가 심해서 안됩니다. 그리고 딜이 강해져서 미니언 죽어버리니 파밍이 힘들어집니다. 이렇게 시간이흐르다보면 많이사오지않은 티모는 피가 다떨어집니다. 아니면 사느라고 템이 늦어지겠죠 우린 이 남거나 거의떨어집니다. 보통 티모가 집을먼저가게되고 라인밀고 걸어서 복귀하거나타고 복귀합니다. 템이 이 나올때까지 계속 장판견제하면서 파밍합니다. 4렙에는 찍어주고 그담부터는순으로 선마해줍니다.
나오고 나면 티모가 너프를 많이 먹어서 그런가 맞아도 별로안아프고 피흡으로 버틸만해집니다. 그리고 그쯤되면 보통 티모들은 한번씩 딜을 넣긴하지만 보통 평화파밍각을줍니다. 그럼 그때부턴 견제는 최소화하고 파밍해서 스택쌓는걸 목표로 합니다. 괜히견제하면 라인밀리고 미니언파밍만힘들어집니다. 그런데 상대가 계속 견제하면 한번씩써주면됩니다. 그렇지만안할겁니다. 이 나온이후 공격을하면 티모가 장판에맞고 방어깎인채로 미니언한테 맞으면 피가 더 닳아서 같이 성장하는 포즈를 취할겁니다.
그리고 티모는 버섯둔화나 w속도스킬이 있으니 빨리 을 올려줘도 좋습니다. 무난히 컷을때 혹은 혹은 템이안나왓더라도 150스택정도되면 보통 킬각을봅니다. 버섯과 w스킬때문에 신발이 있는게 킬각잡기가 쉽습니다. 그리고 티모는 물몸이라 정글부르셔도 좋습니다. 상대 티모인데 정글갱잘안오는거 보면 답답하기도합니다. 물론 혼자서도 잡는게 티모이지만 갱각보기 좋으니 쉬운상대로 킬먹는건 당연한 이치니까요
시간날때마다 추가하겠습니다. 오늘 한번에 작성하느라 힘드네요 시간날때마다 조금씩 추가해볼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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