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알리스타, 미노타우로스
Alistar, The Minotaur
0
21
0
미입력
0/0
한예찬 알리서폿

- 꼬예유(2015-11-03, 조회수: 1690)

 

알리스타, 미노타우로스
소환사 주문 탈진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85 (+120) 2725 마나 350 (+40) 1030
공격력 62 (+3.75) 125.8 공격 속도 0.625 (+2.13%) 0.851
5초당 체력회복 8.68 (+0.85) 23.13 5초당 마나회복 8.5 (+0.8) 22.1
방어력 47 (+4.7) 126.9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30.0 330 사정 거리 125.0 125.0
  • 방어 +0.91
    x9
  • 방어 +1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9
  • 방어 +4.26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
    +29.97
  • 마법 저항력
    +27.054
총 가격 : 7,683 IP
올방룬

라인전 짱썌고 후반도 짱쌤
OFFENCE
0
DEFENCE
0
UTILITY
0
브라움 특성과 비슷한 특성인데

특성은 자유롭게 찍으세요

스탯상으로는 이 특성 굉장히 안좋아보이는데

제가 쓰니깐 쓸만함.
승리의 포효 (Triumphant Roar)
알리스타가 적 챔피언을 기절 또는 밀쳐내거나 주위에서 적 유닛이 사망 할 때마다 승리 중첩을 쌓습니다.
중첩이 7회 쌓이면 승리의 포효가 발동되어 알리스타 자신의 체력을 5%, 주변의 모든 아군의 체력을 알리스타 최대 체력의 7%만큼 회복시킵니다.

승리의 포효가 발동되면 3초 동안 승리 중첩을 쌓을 수 없습니다.

에픽 몬스터나 적 챔피언이 사망할 때마다 승리의 포효가 즉시 발동됩니다.
분쇄 (Pulverize)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알리스타가 땅을 내리쳐 주변의 적에게 60/100/140/180/220 (+0.8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공중에 띄웁니다. (범위: 365)
박치기 (Headbutt)
마나 소모: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알리스타가 적에게 박치기를 하여 55/110/165/220/275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뒤로 밀어내며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650)
짓밟기 (Trample)
마나 소모: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알리스타가 5초 동안 지면을 짓밟아 0.5초마다 주위에 8/11/14/17/20 (+0.07AP)만큼 피해를 입힙니다.

짓밟기 스킬로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짓밟기 중첩이 1회씩, 최대 5회까지 쌓입니다. 이후 챔피언에게 가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20~275(레벨에 따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꺾을 수 없는 의지 (Unbreakable Will)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알리스타에게서 모든 방해 효과를 제거하고 7초 동안 받는 모든 물리 및 마법 피해가 55/65/75% 감소되어 적용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쿵쾅

스킬 활용 팁

 쿵쾅

시작 아이템
아이템 빌드
마지막 

정당한 영광 , 강철의 솔라리 팬던트 , 가시갑옷 은

상대 조합따라 갑니다.

우리팀이 먼저 이니시를 걸어야 하는경우 = 정당한 영광

우리팀이 상대 이니시를 받아쳐야 하는경우 = 강철의 솔라리 팬던트

그냥 씨발 내가 다쳐맞아야 하는경우 =  가시갑옷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레오나
우리팀 원딜이 물려버리면 답이없음

W로 상대원딜 쳐내고 상대원딜이 오면 Q로 또 띄우셈

레오나를 Q로 띄우지 않는 이유는 레오나가 W 써버리면 때려도 떄린거같지 않음
벨코즈
노답

E선마하세요

집에가서 마나포션 4개 사온다음에 E 존나 써주세요

답이없습니다

쿵쾅 각을 안줘요
쓰레쉬
우리팀 원딜이 물려버리면 답은있음

W로 원딜 쳐내고 Q로 쓰레쉬 띄우면

쓰레쉬가 랜턴으로 적 원딜을 댈꼬올꺼임 그러면

원딜한테 탈진걸고 울팀원딜 E로 힐해주면서 싸우면 이김

근데 시도때도없이 물려버리면 마나적으로 힘듬

 

 

알리 간단함

 먼저 쿵쾅으로 라인전 이니시 거는 상황


1. 정글 호응


2 . 라인전 압도


역으로 쿵쾅으로 띄워야 하는 상황


1. 내가 쿵쾅 안해주면 우리팀 2명이상 쳐맞다 뒤지는 경우


2. 우리팀 정글이 역갱보고잇을때 원딜이 물렷을 경우


받아칠때 쿵쾅하는 상황


1. 싸울때


2. 물릴때








그리고 제발 먼저 궁쓰고 들어가지마세요


상대 CC 다맞고나서 쓰세요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