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40 (+106) | 2442 | 마나 | 317.2 (+52) | 1201.2 |
공격력 | 58 (+3) | 109 | 공격 속도 | 0.658 (+3.1%) | 1.005 |
5초당 체력회복 | 8.18 (+0.7) | 20.08 | 5초당 마나회복 | 6 (+0.8) | 19.6 |
방어력 | 22.41 (+4.6) | 100.61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9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주문력 +0.17x9
- 주문력 +4.95x3
- 방어구 관통력+10.17
- 마법 관통력+5.58
- 방어+1
- 체력+24.12
- 주문력+42.39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유체화 상태인 유닛은 다른 유닛과 충돌하지 않습니다.
피해는 최대 50%까지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6초
재사용 대기시간: 7/6.5/6/5.5/5초
(미니언 상대로는 최대 300)
사용 시: 다음 공격이 50/70/90/110/130 (+0.4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대상을 처치하지 못한 경우 5초 동안 적중시 10/15/20/25/30 (+0.35AP)의 추가 공격력 강화 효과를 얻습니다.
심해석 삼지창 활성화 효과로 유닛을 처치하면 마나 20/28/36/44/52을 돌려받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가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피즈가 삼지창 위에 있을 때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커서가 있는 쪽으로 다시 뛰어오르며 땅을 내려치는 대신 보다 작은 지역에 70/120/170/220/270 (+0.9AP)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5/70초
물고기가 이동한 거리에 따라 상어의 크기가 커지며, 상어는 150/250/350 (+0.8) ~ 300/400/500 (+1.2)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40% ~ 80% 둔화시킵니다. (사정거리: 1275)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R-E-W-Q선마
궁 선마는 당연한거고
그다음 E선마는 많이 뛰 댕겨야지
그냥 콤보 별꺼 잇나는 무슨
중요함
궁이 있다 하면 그냥 궁쳐 쓰지말고 그러다 날리면 아 시@벌 피즈 존 나 구지네 작성자 개새기 동욱 스 발넘이 이런거 왜써서 이런거 하게 만들어 이 지 랄 병들면 존 나 아구창 쌔게 날라 간다 .
그니까 WQ 후 에 쳐 가까이 있으니까 궁써라 그다음 E맞추고 존 나 패면 킬 ㅋ
아 맞다 Q쓸떄 무조건 WQ써라 두번써라 안쓰다가 걸리면..니티어 떨어 질지도 모름
꿀팁.. 은 지 랄 ㄹ솔직히 이건 다 알든 e올라가 있는 상태에서 점멸 존 나 갈기면 e점멸됨 솔직히 이건 반응불가
애용 하세요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적다 보니까 위에 다적엇네
ㅋㅋㅋㅋ
원딜 미드 무세요
와드잘혀
병신 같은 글이지만 봐줘서 고맙다 닥베 ㄴㄴ 첫공략임 나 그리고 마음여림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