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저에서도 잘먹히는 야스오
조합을 보고 ap 정글이나 ap 탑이 있을때 쓰도록
야스오 판수 얼마없어보이지만 실은 굉장히 많이 했다.
야스오는 저티어에서 벤률이 높아서 못쓸탠데
다이아만 오면 벤률이 현저히 떨어진다.
그래서 낮은티어는 야스오가 살면 선픽으로 바로 잡고
무조건 미드를 가도록.
다이아 이상은 조합을 보고 쓰면 될것같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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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9
- 레벨당 체력 +1.34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12.06
룬은 중요하지않다.
나는 아직도 ap는 마관을 사지않았다.
결국 실력=티어 다.
그래도 기본적인 룬은 필요하니
가장 기본적인 ad룬을 끼도록 하자.
룬을 제대로 알고싶으면 다른사람 공략을 보도록.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역시 특성도 마찬가지로 중요하지않다.
ap로만 안가면된다.
가장 기본적인 ad 특성을 들거나
개인취향대로 들도록 하자.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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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7
- 18
- 강철 폭풍
(Steel Tempest)
- 재사용 대기시간: 4초
- 전방으로 내질러 20/40/60/80/100 (+1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10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 사정거리: 475.0
버프후 닥치고 e선마
- 바람 장막
(Wind Wall)
- 재사용 대기시간: 26/24/22/20/18초
- 기본 지속 효과: 돌진으로 최대 기류의 3/6/9/12/15%가 추가로 늘어납니다.
사용 시: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 사정거리: 400.0
- 질풍검
(Sweeping Blade)
-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70/90/110/130/150 (+0.6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25%씩 올라 최대 50%까지 상승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시전하면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야스오 장인과 초짜의 갈림길.
많이하면 e가 어디로갈지
언제써야할지 다 보인다.
e를 선마하면 빠르게 쓸수있으니
무조건 선마하도록.
이기고싶다면 e연습을 많이해라.
-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 재사용 대기시간: 80/55/30초
-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5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 사정거리: 1200
방관 50%는 정말 사기적이고
팀의 스킬에 호응이 가능한
롤에서 둘도없는 사기스킬
대신 궁을쓰는순간 나도 1초간
공중에서 가만히있으므로
잘못 썼다가 공중에서 사망하는
경우가 있다. 상황보고 잘써야한다.
eq 잘쓰고 콤보는 걍 하는대로 하면된다.
q를 맞추고 회오리가 있을때 까불도록하자.
야스오는 회오리가 생명이다.
갱 호응이나 갱 회피에 가장 중요한 회오리
물론 상대하는입장에선 야스오가 회오리를
날리자말자 잡으러 들어가도록하자.
템트리는 미드로 갔을땐
항상 선스태틱 후 트포를
가고 그다음에 무한의대검을
무조건 사도록 하자.
다른아이템 가면 그시기에 딜이 부족하다.
신발은 조합보고 닌탑이나 헤르메스
사실 닌탑이 가장좋다. 헤르메스는
비싸기때문에 딜로스가 심해진다.
신발은 스태틱 트포만 있어도 이속이
굉장히 빠르기때문에 사지않아도 무방하다.
생흡은 몰락이나 피바라기 쓰기좋은대로 사도록
스테락대신에 수호천사나 벤쉬를가도 된다.
사실 스태틱 트포 무한의대검만 나와도
거의 80%이상의 게임은 끝난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너무쌔다
야스오는 항상 e선마를 하기때문에
e딜도 잘안박히고 6부터는 카사딘이
먼저 때리면 너무아프다.
장막으로 q 막기도 힘듬
어짜피 벤이지만
얘 파밍을 막기 힘들어서
후반갈수록 내가 불리해진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오면 찢찢찢
밥
잘봐준다면
패배
투사체 위주의 애들은 다 밥이고
사실 후반 갈수록 야스오보다
더 좋은애들이 카운터라고 할수있다.
잡기쉬운애들은 스킬이 논타겟인 챔프들.
장막있을떄만 깝치도록하자.
난 거의 90%를 미드로 갔기때문에
미드쪽 운영법을 쓰도록하겠다.
상대가 원거리인 ap챔프면 1렙에 e를찍어서
싸워주도록 하자. 만약 상대가 맞다이를 친다면
기꺼이 싸우도록하자. 어차피 원거리ap와
ad 전사인 야스오가 평타 교환을하면 당연히 이득이고
기류까지 있기때문에 초반은 거의 무조건 이득을본다.
미드는 갱이 가장활발하기때문에 라인이 상대쪽으로
애매하게 밀려있다면 파밍을 못하는 상황이 될수도있다.
그럴땐 정글을 부르거나 라인이 풀릴때까지 기다리거나
와드를 사서 박아야한다.여기서 갱을당해서 죽으면
야스오는 쓰레기가 되버린다. 이부분이 좀 애매한게
야스오 특성상 갱을 정말 잘당하는데 이부분을
피지컬로 이겨야한다. 그게 야스오를 하는 맛이다.
스태틱이 나오면 앵간한 미드애들은 모두 찢어버릴수있다.
그타이밍에 상대가 사린다면 cs를 모두 먹고 더티를 하도록하자.
맵리딩 와딩 딜교 피지컬
맵리딩 와딩 피지컬
맵리딩 와딩 피지컬 판단
우리팀 에어본을 믿고 들어가든지
에어본이 없다면 회오리를 잘맞춰야한다.
회오리 적중률에따라 승률이 결정된다.
스킬은 e와 장막으로 피하고
기류가 차있을때만 딜교를 하는
apdo적인 딜교를 하도록하자.
야스오는 사기챔프다.
지금 꿀빨아서 올라가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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