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개편이후 야스오 씹버프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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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치명타율 +0.93%x5
- 공격력 +0.95x4
- 체력 +8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4
- 마법 저항력 +1.34x5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2
- 치명타율+4.65%
- 공격력+6.05
- 체력+72
- 마법 저항력+18.724
- 공격 속도+9%
어짜피 룬은 알아서들 맞추겟지만 지금 개씹사기 효과를 받으려면 룬에 적어도 치명타5%는 박고해야함
공속룬이니 흡혈룬이니는 알아서취향껏
특성이 개편되었는데
한판이라도 해본 사람들은 알겟지만 특성이 개판이되었어
그 개판인 특성을 보게되면
흉포/책략/결의 이세가지가 존재하는데 우리가 핵심을 줄것은 흉포라는 특성이야
흉포의 특성중 제일마지막에는 3가지 특성이존재하는데 그중 가장처음에있는 전쟁광의 환희라는 특성이있을건데
전쟁광의환희의 특성을 보게되면 치명타가 발동될시에 공속20%를주고 적에게 입힌피해의 15%를 회복한다(재사용대기시간2초)라는 설명이야
근데 야스오를 하는 사람이라면 당연히 아는게 하나있는데 야스오는 스태틱의단검과 무한의 대검을 가게된다면 룬에따라다르지만 최소90%의 치명타를 얻게된다는거지. 룬에5%의 치명타만 박는다면 바로100%가되는거고
자 생각해보자 룬에 5%치명타박고 스태틱의단검하고 무한의대검을가 그럼 치명타가100%지?
근데 전쟁광의 환희특성을 찍게되면 넌 평타든 q든 피흡이되는거야
물론 다른 피바라기,몰락에비해서 바로바로회복되는건 쿨타임떄문에 힘들긴하지만
그래도 초반에 강한야스오가 라인유지력이 이특성덕분에 예전에비해 말도안되게 좋아진다는거야
니들도 이미 알고있을수도있고 특성이 랭겜에 들어가면 바뀌고 너프되고 할 수 있지만 적어도 지금만은 이특성이 야스오와 다른 치명타율을 높게올리는 챔프들에게는 정말 좋은 특성인것을 알면좋겠어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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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미니언한테e 그다음 적챔피언한테eq평 q계속 쓰다가 회오리 평 궁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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