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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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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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Yasuo, the Unforgiv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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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개편이후 피흡탬없어도 피흡되는 씹사기야스오

- 30803롤충(2015-11-11, 조회수: 3355)

특성개편이후 야스오 씹버프

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소환사 주문 점멸 순간이동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590 (+110) 2460 마나 60 (+0.0) 60
공격력 60 (+3) 111 공격 속도 0.662 (+3.5%) 1.056
5초당 체력회복 6.51 (+0.9) 21.81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2 (+4.6) 110.2 마법 저항력 32 (+1.3) 54.1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75.0 175.0
  • 치명타율 +0.93%
    x5
  • 공격력 +0.95
    x4
  • 체력 +8
    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4
  • 마법 저항력 +1.34
    x5
  • 공격력 +2.25
    x1
  • 공격 속도 +4.5%
    x2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치명타율
    +4.65%
  • 공격력
    +6.05
  • 체력
    +72
  • 마법 저항력
    +18.724
  • 공격 속도
    +9%
총 가격 : 13,730 IP

 어짜피 룬은 알아서들 맞추겟지만 지금 개씹사기 효과를 받으려면 룬에 적어도 치명타5%는 박고해야함

공속룬이니 흡혈룬이니는 알아서취향껏

특성이 개편되었는데

한판이라도 해본 사람들은 알겟지만 특성이 개판이되었어

그 개판인 특성을 보게되면

 

흉포/책략/결의 이세가지가 존재하는데 우리가 핵심을 줄것은 흉포라는 특성이야

흉포의 특성중 제일마지막에는 3가지 특성이존재하는데 그중 가장처음에있는 전쟁광의 환희라는 특성이있을건데

전쟁광의환희의 특성을 보게되면 치명타가 발동될시에 공속20%를주고 적에게 입힌피해의 15%를 회복한다(재사용대기시간2초)라는 설명이야

근데 야스오를 하는 사람이라면 당연히 아는게 하나있는데 야스오는 스태틱의단검과 무한의 대검을 가게된다면 룬에따라다르지만 최소90%의 치명타를 얻게된다는거지. 룬에5%의 치명타만 박는다면 바로100%가되는거고

자 생각해보자 룬에 5%치명타박고 스태틱의단검하고 무한의대검을가 그럼 치명타가100%지?

근데 전쟁광의 환희특성을 찍게되면 넌 평타든 q든 피흡이되는거야

물론 다른 피바라기,몰락에비해서 바로바로회복되는건 쿨타임떄문에 힘들긴하지만

그래도 초반에 강한야스오가 라인유지력이 이특성덕분에 예전에비해 말도안되게 좋아진다는거야

니들도 이미 알고있을수도있고 특성이 랭겜에 들어가면 바뀌고 너프되고 할 수 있지만 적어도 지금만은 이특성이 야스오와 다른 치명타율을 높게올리는 챔프들에게는 정말 좋은 특성인것을 알면좋겠어

 

 

낭인의 길 (Way of the Wanderer)
결의: 이동 시 기류가 발생하여 야스오의 자원이 채워집니다. 빠르게 움직일수록 기류가 더 빠르게 오릅니다. 기류가 가득 차면 챔피언이나 몬스터에게서 피해를 입을 경우 잠시 125~6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Steel Tempest)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내질러 20/45/70/95/120 (+1.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바람 장막 (Wind Wall)
재사용 대기시간: 25/23/21/19/17초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사정거리: 400.0, 범위: 320/390/460/530/600)
질풍검 (Sweeping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70/85/100/115/130 (+0.6 AP)(+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25%씩 올라 최대 4회까지 중첩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70/50/30초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스킬 콤보

적미니언한테e 그다음 적챔피언한테eq평 q계속 쓰다가 회오리 평 궁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무조건 치명타가서 개사기 특성을 쓰자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야스오는
야스오
손에따라
야스오
다이김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야스오
근데도
야스오
승률이낮은이유는
야스오
손이좋은애가 극히 드물어서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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