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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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6.68 (+0.7) | 18.58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3 (+4.6) | 111.2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425.0 | 425.0 |
- 공격력 +0.95x6
- 공격 속도 +1.7%x3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3
- 마법 저항력 +1.34x6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5.7
- 공격 속도+18.6%
- 방어+9
- 쿨감소-4.968%
- 마법 저항력+8.04
저는 이거 씁니다. 요새 유행하는 방관그브가 있는데 지금 그브와는 안 맞습니다.
해보시면 느낍니다. Q맞추기 더럽게 힘들다고. 벽 쪽에 있으면 모르지만 그냥 라인전도중에는 Q를 맞추는 경우가 많이 없죠... 스킬을 맞춰야 뭘 하는데 궁극기만 믿고 방관을 한다는건 너무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 OFFENCE
- 0
- DEFENCE
- 0
- UTILITY
- 0
화질이 구리지만 색은 보이니까 그거대로 하시면 될듯합니다.
비스킷을 처음에 써 봤으나 처음으로 딱 한번 빨고 150원짜리 포션을 사는게 낫더군요.
공격특성 마지막에 왼쪽꺼 찍으셔도 됩니다. 취향대로 하세요.
힐 점멸이 진리!
그브 사거리가 짧아서 붙어싸우니깐... 적을 고자로 만들겠다!
소라카 있을때 들엇는데 이제 치료감소효과가 자기회복에만 적용되서 딱히..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7/1.0/1.3/1.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4/7/10/13/16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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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콤보는 별거 없구요. Q는 마나 소모가 적긴하지만 그냥 라인전중에는 안쓰는게 좋습니다. 속박, 기절 같은 CC기가 걸리거나 벽에 붙어있을때 날리시고 궁은 막타용으로 또는 암살자에게 물릴때 생존 + 딜링용으로 쓰세요.
리메이크후 무조건 붙어서 싸워야 쎕니다. 붙어서 싸우면 다 녹을 정도로 딜이 강력합니다. 탱커형 서풋은 CC기를 걸면 싸우고, 보조형 서풋일 경우엔 님이 그냥 들어가도 될 정도입니다.
주의점: 1.적챔프와 나 사이 미니언이 있으면 평타가 씹힌다.
2.Q는 쏜 쪽으로 다시 돌아가기 때문에 쏘고 나면 신경쓰지마라. 시비르 부메랑과 다르다.
3.연막탄 쿨타임이 늘어났기 때문에 무작정 쏘지말고 급박할때 쏴라. 쿨타임 정말 길다.
4.빨리뽑기 쿨타임 초기화는 탄알 한발당 0.5초다. 여러발 맞으면 더 깎인다.
5.빨리뽑기는 탄알을 하나 장전한다. 공격속도를 올리면 공격속도가 탬 효율보다 더 올라간다.
인피가 진짜 핵심입니다. 크리에 모든 산탄을 맞으면 무려 5초! 의 쿨감소가 있습니다.
그리고 리메이크후 너무 짧은 사거리 때문에 고통을 받습니다... 두번째 탬으로 고속 연사포를 가시면 공속크리와 함께 사거리가 길어지는 마술을 체험하실겁니다.
라위는 방관을 보고 사는 탬이죠. 공격력이 내려가고 가격이 내려갔으니 환영 할 일 입니다.
쿨감신을 안 좋게 보시는 분이 있는데 그냥 저는 저거 간다. 라고 말씀 드리는 겁니다.
첫탬은 도란보다는 수확의 낫이 좋다고 판단했습니다. 초반 피흡도 낫이 더 좋고 공격력 3을 포기하고 400원을 얻을수 있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이므로 참고로만 봐주세여.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허나 근접전은 약한편이니 가까이가서 구멍을 내주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리고 Q준비동작 있어서 많이 해보면 피하기 쉬움
새로 리메이크 되서 그렇지 난이도가 상위권은 아니고요.
충분히 초보 분들도 플레이 가능합니다. 적들에게 산탄총의 위력을 보여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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