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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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즌6 리븐레넥도씹어먹는 op야스오
ㄹㅇ 야스오 시즌6되고 몇판해보고 글적습니다
야스오가 사람손만타던 ㅎㅌㅊ 챔프에서
그냥평타만쳐도 캐리가되는 그런챔으로 변함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치명타 피해 +2.23%x9
- 방어 +1x8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2
- 치명타 피해 +4.46%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치명타 피해+24.53%
- 방어+8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9%
총 가격 : 12,189 IP
이룬든다고 트롤이라하지마세요;
이게 챔프가 그냥수준이었는데
특성에서 cs먹으면 피통20주고
치명타 터지면 그딜의 15퍼만큼 흡혈이됩니다( 2초쿨 )
1렙에 400짜리 치명장갑사고 평타치면 20퍼확률로 피흡이 27정도 됩니다
룬에 공속을 주는이유는 크리를조금이라도 더내고 q쿨을 줄이려고 그런겁니다
이템트리로한판해보시고 판단좀 해주시길바랍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특성에서 포식은 미니언먹으면 피 20주고 ( 쿨20 )
전쟁광의 환의는 크리터지면 그딜의 15퍼만큼 흡혈이됩니다
룬갑옷이라는 저특성은 야스오패시브에도 적용되는거같습니다










낭인의 길 (Way of the Wanderer)
결의: 이동 시 기류가 발생하여 야스오의 자원이 채워집니다. 빠르게 움직일수록 기류가 더 빠르게 오릅니다. 기류가 가득 차면 챔피언이나 몬스터에게서 피해를 입을 경우 잠시 125~6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Steel Tempest)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내질러 20/45/70/95/120 (+1.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바람 장막 (Wind Wall)
재사용 대기시간: 25/23/21/19/17초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사정거리: 400.0, 범위: 320/390/460/530/600)

질풍검 (Sweeping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70/85/100/115/130 (+0.6 AP)(+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25%씩 올라 최대 4회까지 중첩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70/50/30초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별거없고 미니언활용만잘하면될꺼같습니다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1렙에 장갑사서 칼날부리먹고 집가서 충전물약사서 텔타시면됩니다
신발은 그냥 1~2코어정도 뜨기전에 가주시고 신발은 유동적입니다
장갑가는이유는 20퍼센트확률로 피흡이 27정도 되기떄문에 라인유지력이 상당히좋아집니다
무대를가지않는이유는 이번패치로 공격력이 65로 줄어들었기때문에 무대의 치명타딜추가는룬으로 극복하시면 되실것 같습니다
.
아이템은항상유동적입니다
상대팀에 ap챔프가쌔다면 열정검뜨고 망령두건가시고 ad가쌔다면 방템먼저두르는것도 좋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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