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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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즌6 리븐레넥도씹어먹는 op야스오
ㄹㅇ 야스오 시즌6되고 몇판해보고 글적습니다
야스오가 사람손만타던 ㅎㅌㅊ 챔프에서
그냥평타만쳐도 캐리가되는 그런챔으로 변함
야스오, 용서받지 못한 자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치명타 피해 +2.23%x9
- 방어 +1x8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2
- 치명타 피해 +4.46%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치명타 피해+24.53%
- 방어+8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9%
총 가격 : 12,189 IP
이룬든다고 트롤이라하지마세요;
이게 챔프가 그냥수준이었는데
특성에서 cs먹으면 피통20주고
치명타 터지면 그딜의 15퍼만큼 흡혈이됩니다( 2초쿨 )
1렙에 400짜리 치명장갑사고 평타치면 20퍼확률로 피흡이 27정도 됩니다
룬에 공속을 주는이유는 크리를조금이라도 더내고 q쿨을 줄이려고 그런겁니다
이템트리로한판해보시고 판단좀 해주시길바랍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특성에서 포식은 미니언먹으면 피 20주고 ( 쿨20 )
전쟁광의 환의는 크리터지면 그딜의 15퍼만큼 흡혈이됩니다
룬갑옷이라는 저특성은 야스오패시브에도 적용되는거같습니다
낭인의 길 (Way of the Wanderer)
결의: 이동 시 기류가 발생하여 야스오의 자원이 채워집니다. 빠르게 움직일수록 기류가 더 빠르게 오릅니다. 기류가 가득 차면 챔피언이나 몬스터에게서 피해를 입을 경우 잠시 125~6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Steel Tempest)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전방으로 내질러 20/45/70/95/120 (+1.0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바람 장막 (Wind Wall)
재사용 대기시간: 25/23/21/19/17초
4초간 모든 적의 투사체를 막아주는 움직이는 벽을 생성합니다. (사정거리: 400.0, 범위: 320/390/460/530/600)
질풍검 (Sweeping Blade)
재사용 대기시간: 0.5/0.4/0.3/0.2/0.1초
적 대상을 뚫고 돌진하여 70/85/100/115/130 (+0.6 AP)(+0.2 추가AD)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매번 시전할 때마다 다음 번 돌진의 기본 피해량이 25%씩 올라 최대 4회까지 중첩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최후의 숨결 (Last Breath)
재사용 대기시간: 70/50/30초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돌진하여 200/300/400 (+1.5 추가 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에서 공중에 떠 있는 모든 적을 1초 더 공중에 붙들어둡니다. 기류가 최대치로 차는 대신, 폭풍 구름의 중첩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별거없고 미니언활용만잘하면될꺼같습니다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1렙에 장갑사서 칼날부리먹고 집가서 충전물약사서 텔타시면됩니다
신발은 그냥 1~2코어정도 뜨기전에 가주시고 신발은 유동적입니다
장갑가는이유는 20퍼센트확률로 피흡이 27정도 되기떄문에 라인유지력이 상당히좋아집니다
무대를가지않는이유는 이번패치로 공격력이 65로 줄어들었기때문에 무대의 치명타딜추가는룬으로 극복하시면 되실것 같습니다
.
아이템은항상유동적입니다
상대팀에 ap챔프가쌔다면 열정검뜨고 망령두건가시고 ad가쌔다면 방템먼저두르는것도 좋습니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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