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5 중순 경에 필자가 적었던 공략이 있는데
바로 - 여눈 로아 트페였다.
당시 ap템 대규모 변화가 생기면서
템을 어떻게 갔을 때 얼마의 주문력이 나오는가?를 연구했을 때
템트리가 후반 가장 높은 주문력을 확보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고
이 두 개의 아이템이 트페한테 부적절하다고까진 느끼지 않아서 공략을 적었었는데,
지금에 와서는 이거는 정말 아닌 것 같다고 생각한다. 뼈저리게 후회한다. 그래서 얼마 지나지 않고 해당 공략에서도 를 지워버렸었다.
하지만 이건 다르다. 진짜 트페한테 좋은 템이라고 자부한다.
본인이 로아 트페 공략을 작성했을 때만 해도 천상계에서 아무도 사용하지 않았고
지금에 와서는 오히려 대세 아이템이 된 경이 있으며, 더욱이 필자 또한 솔랭에서 상황을 봐가며 자주 올림.
근데 호불호다. 가기 싫으면 가지 말고 다른 템 사도 됨
다음 항목 중 한 개라도 체크된다 싶으면 그냥 가주는게 편함. KDA도 오르고 한타에서도 오래 살아남아 지속딜이 가능해짐 -> 승리로 이어짐
1. 평균 데스가 4.5 넘어간다 or KDA가 3이 안된다
2. 라인전 단계에서 피관리가 어려워 집을 자주 가 cs 수급이 어렵다.
3. 후반에 순식간에 잘려버리곤 한다.
이미지 업로드 하는 방법좀 가르쳐주세요.
이미지업로드 눌러서 파일 선택 확인 눌러도 아무 반응이 없네요.
본케는 Triumph06210 , 플레티넘4티어에
시즌5 111게임 52%
시즌4 28게임 68%
트페 처음 접한 부케
시즌4 88게임 57%
부케
시즌5 36게임 81%
보유중입니다. 이미지 첨부 해결하는대로 올리겠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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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4 (+108) | 2440 | 마나 | 333 (+19.0) | 656 |
공격력 | 52 (+2.5) | 94.5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5.51 (+0.6) | 15.71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 (+4.35) | 94.9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이동 속도 +1.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27.054
- 이동 속도+4.5%
필자는 항상 이 룬만 사용.
1. 쿨감룬 사용하지 않음.
10% + 10% + 블루 = 30%
40% 맞춰주면 물론 좋겠지만 나는 항상 이렇게 써왔음
미안하지만 40%를 맞추고 싶어도 남는 템칸이 없음. 아이템 항목 참조.
2. 방어룬 사용하지 않음.
성장체력룬에 팔목보호대 안가고 선템 가면 안정성 도모 가능.
필자는 되도록 팔목보호대를 안가려고 한다. 로아는 선템일 때 효율이 가장 좋기 때문.
팔목보호대를 가게 되면 로아를 포기하는게 좋다.
3. 주문력룬 사용하지 않음.
트페는 스킬 셋 때문에 극 초반에 라인전 강케임. 주문력이 높으면 조금 더 쎄겠지만 애초에 챔프가 주문력 위주로 설계된 챔프가 아니고 아이템과 스킬 연계에 강점이 있음. 초중반 조금 쎄다고 게임이 유리하게 흘러가는 부분 전혀 찾아볼 수 없음. 히트-앤-런과 각종 스킬 회피, 로밍에 적합한 이동속도 룬이 트페한테 가장 어울린다고 생각함
4. 왜 성장 마저인가?
성장 마저를 착용 시 18레벨 기준 27의 마저를 얻는데, 이렇게 되면 생각보다 아이템 선택에 상당히 여유가 생김. 극 초반에 트페가 라인 주도권을 가지게 될 가능성이 높기에 상대 ap 챔에게 일방적으로 뚜드려 맞을 일이 별로 없을 뿐더러 6렙만 되도 성능이 고정 마저를 뛰어넘음. 상대 AP 챔 딜을 못버티고 초반에 자주 죽는 경우가 발생한다면 고정 마저를 들기 바람
특성변화로 인해 초반 주문력 7 확보가 어려워졌다.
따라서.. 1레벨 주문력이 1이다. 필자는 선템 플라스크를 애용하고 있었는데... 도란링이나 암흑의 인장 구매가 강제되어지는 부분이라고 볼 수 있다. 상대가 올 AD 조합이라면 문양에 마저룬이나 쿨감룬을 넣는 것보다 고정 주문력을 넣어주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되었다.
본인 실력에 자신이 있다면 ap 챔프 상대로 문양에 마저없이 주문력을 들고 가는 것도 고려해볼만 하다. 그러나 로아 트페의 특성이자 단점인데, 템트리가 비교적 고정적이라 심연의 홀이나 기타 마저템을 섞어주기가 어려운 점을 감안해야한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안찍는 이유
1. 양날의 검
근접 - 3%의 추가 피해를 가하고 1.5%의 추가 피해를 입음
원거리 - 2%의 추가 피해를 가하고 2%의 추가 피해를 입음
트페는 사서 리스크를 감수하는 것보다 안정적으로 카드를 더 던지는게 본인에게도, 팀에게도 이득.
2. 흡혈귀
생명력 흡수와 주문 흡혈 +2%
흡혈귀랑 타고난 재능은 취향 차이라고 봄. 원하는거 찍되 필자는 흡혈귀 특성의 성능을 체감하지 못했음
3. 현상금 사냥꾼
서로 다른 챔피언을 처치할 때마다 피해량이 1%씩 증가합니다.
좋은 특성이나, cc기에 걸린 상대방에게 추가 피해를 입히는 압제자 특성이 트페에게 더 효율적.
4. 포악함
기본 공격과 단일 대상 스킬로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트페로 미니언 수급이 어렵다..싶은 사람들만 가주셈. 방랑자 특성이 귀환이나 로밍에 있어 훨씬 낫다고 생각함.
5. 룬 친화력
정글 몬스터가 주는 버프의 지속 시간이 15% 늘어납니다.
시즌5의 21-0-9 특성에서 비스킷이랑 고민 할 수 있었던 때랑 같은 이치. 쿠키 한 틱이 생존을 좌우함. 쿠키 찍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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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18 - 0 을 사용해봄.
레벨 당 방어구 관통력 / 마법 관통력 특성과 천둥군주의 호령 특성을 선택했다.
천둥군주의 호령... 생각보다 딜 나옴. 라인전에서도 좋고 한타에서도 쓸만함.
책략 18이 유틸에만 국한된 것이 아님. 책략 또한 오펜스의 측면이 강함.
조금 더 사용해본 후 자세히 서술하겠음.
점화(1순위)
솔랭은 혼자 하는 게임이다. 갱 콜, 로밍, 한타 어느 때나 2% 부족한 딜 + 치감효과를 통해 킬을 노릴 수 있다. 최근 솔랭에선 점화를 드는 편.
보호막(2순위)
상대 미드라이너가 누커일 때 사용. 미드에선 힐보다 배리어라고 생각한다. 이유는 위 점화에 나와있듯 치유감소효과 때문에.. 트페는 끝까지 생존해야하는 챔프이기 때문에 쉽게 죽으면 안된다.
유체화(3순위)
이속룬 + 에서 벌써 이동속도 10% 확보. 불필요하다고 생각하나 다른 스펠이 필요 없을 땐 유체화가 괜찮은 스펠.
탈진(4순위)
상대 미드라이너가 탈론, 제드, 피즈 등 근접 암살챔일때
정화(5순위)
이거 안풀면 바로 죽는다싶은 cc기 있을 때 들어주셈. 이거 하위티어에서 잘 사용 안하는 스펠인데, 한번 써보셈. 정말 좋은 스펠임 갱 왔을 때도 cc 풀고 바로 살아가거나 한타 때도 치명적인 cc에 그대로 살아 갈 수 있음. 라인전 단계에서 점화 + cc 한번에 풀면서 역관광도 노릴 수 있는, 역설적으로 공격적일 수도 있는 스펠. 유용함.
텔포(6순위) (공동 2순위)
너프. 이도저도 맘에 안들 때 고려해볼만 하나 나 같으면 차라리 유체화를 들겠음.
미드에서조차 텔을 드는 경향이 짙어짐. 더더군다나 그 전에도 트페는 텔을 들고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많았는데 더욱 더 많아짐. 궁이 없을 때의 합류, 또는 궁 사용 후 빠른 라인 복귀, 민병대 텔 아니면 홍길동 트페 - 봇에 궁 탔다 탑에 텔을 탄다던가 - 등등 다양한 전략적 요소로 사용 가능. 역시 부케로 사용중, 추후 자세히 설명하겠음.
일반게임 룬글레이브 정글트페 재밌음 ㅎㅎ
경비대의 길잡이 없어져서 더 이상 못함 ㅠㅠㅠ
칼바람에서조차도 트페는 사용하면 안된다고 보는데..
이 스킬에는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75/5.5/5.25/5초
재사용 대기시간: 카드를 던진 뒤 6초
- 푸른색 카드는 40/60/80/100/120 (+1.0AP)(+1.0AD)의 마법 피해(치명타 확률에 따라 최대 57.5% 증가)를 입히고 마나를 70/90/110/130/150 회복시킵니다.
- 붉은색 카드는 주변 적에게 30/45/60/75/90 (+0.7AP)(+1.0AD)의 마법 피해(치명타 확률에 따라 최대 35% 증가)를 입히고 2.5초 동안 30/35/40/45/50% 둔화시킵니다.
- 황금색 카드는 15/22.5/30/37.5/45 (+0.5AP)(+1.0AD)의 마법 피해(치명타 확률에 따라 최대 25% 증가)를 입히고 1/1.25/1.5/1.75/2초 동안 적을 기절시킵니다.
대상이 구조물일 경우 50%의 효과로 적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운명을 사용하는 동안, 트위스티드 페이트는 1.5초 내에 최대 5500의 거리만큼 순간이동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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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 골카 - Q 연계
라인전 단계에서 골카 뽑고나서 던지러 앞으로 가지마라. 그거 누가 맞아주냐? 물론 이속이 빨라서 맞힐 수도 있겠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가 훨 많음
W 눌러놓고 카드 돌아가는데 블루나 레드 미니언에 던질거처럼 무빙 하다가 골카 뜨자마자 W 눌러서 상대 챔피언한테 던져버려라.
무슨 얘긴가 싶겠지만 트페 하다보면 감이 온다.
그리고 초반 속임수 덱이 차있을 떄, 상대가 트페 사거리 안에 들어와 있다면 WW 딜교도 상당히 강력하다. 카드만 던지고 바로 뒤로 빠져라. 레드가 뽑혔다면 Q까지 연계하고 골드가 뽑혔다면 Q에 평타까지 섞어주고 도망간다. 블루가 뽑혔어도 실망할 필요 없다 딜이 가장 강력하니
Q가 1레벨일 때는 안 던지는게 좋다. 안그래도 주문력이 없어서 노딜 심각하다. 마나 아깝다.
필자는 적 라이너가 근접챔프이든 원거리챔프이든 70%정도 2레벨에 E를 찍는다. 일단 1레벨 Q는 심각하게 노딜인 데 반해 스택 쌓인 속임수 덱 딜은 양 쪽 모두 2레벨인 상황에서 무시할 수 없다. 상대 라이너의 주요 스킬이 빠졌을 때 속임수 덱 + WW 딜교에 단 2번만 성공해도 초반 라인전은 눈에 띄게 수월하다. CS먹기 편한 건 덤이다.
피가 60%인 시점에 무조건 쿠키 먹는게 좋다. 누누가 누누히 말하지만 트페는 반피가 킬각이다. 항상 풀피를 유지해주어야 한다. 그래서 플라스크가 개 꿀이었는데 라이엇이 눈치채버리고 말았다 제기랄 충전식 포션 아이템도 사용해보고 있는데 좋은지는 아직 더 연구해봐야 할 것 같다
이번에 버프가 됬음에도 불구하고 충전식 포션은 안 좋은 것 같다. 부패 물약 또한 트페한테는 별로 권장하고 싶지 않다.
위 단계에서 딜교에 실패하여 피가 반피 아래로 까였을 경우 두 가지의 선택지가 있다.
1. 미니언 라인이 상대 포탑쪽에 더 가까이 있다 -> 집
2. 미니언 라인이 우리 포탑쪽에 더 가까이 있다 -> 멀리서 Q 파밍, 경험치라도 모두 먹고 집에 간다
갱 호응 할 때도 마찬가지. 골드카드 뽑고 앞으로 뚜벅뚜벅 걸어가지 말아라. W 돌리면서 블루나 레드 미니언에 던질 것처럼 무빙하다가, 머리 위에 블루카드 떠 있을 때 앞으로 걸어가기 시작해서, 골카 뜨면 던져줘라. 이 단계에서 물론 무리하면 상대 스킬 다 쳐맞고 바로 사망할 수 있으니 유의해야한다.
다만, 확실히 킬을 딸 수 있을 것 같다면 스펠을 전혀 아낄 필요가 없다. 전방 점멸 점화 골카!
이거 안해서 킬각 놓치는 상황이 상당히 자주 연출된다. 유의
4~5렙부턴 딜교를 자제하는 편이 좋다. 챔피언 따라 다르겠지만 대부분 트페가 힘들어지기 시작한다.
1. 선템 에는 확신을 가져야 한다.
2. 트페의 빠른 신발 코어 업그레이드는 절대로 자발적인 딜로스 병신이 아니다. 생존과 로밍에 직결적인 부분
다만 아이템 사는 순서가 복잡하다.
3. 첫 귀환에 이나 를 구매하지 못하거나 다른 템을 선택했을 경우, 는 가지 않는다.
4. 첫 템이 이고 우연히 게임이 잘 풀렸다면, 를 구매하라. 그리고 수비적인 템을 위주로 구매()하는 편이 좋다. 스택을 유지하려는 습관을 들인다면 자연히 데스 수도 줄어들고, 안정적으로 게임플 펼쳐 나갈 수 있다.
1. 500G 미만 보유 중일 때
2. 900G ~ 1000G 보유 중일 때
3. 1500G 내외일 때
4. 2000G 넘을 때
or
두 개의 순서는 상관이 없으며, 이후 를 올려준다.
내가 흥해서 딜로 찍어 누르면 되겠다 ->
적팀에 위협적인 CC기가 있으며 생존하기가 어렵다 ->
여기까지 빌드가 됬다면 이제 마지막템인데, 대부분의 경우 그렇지 않겠지만 상대팀에 마저가 빈약하다 ->
or 상대팀에 마저가 많다 ->
초반 라인전 단계에서
핑크와드와 포션 사는 값을 아끼지 마라.
포션 없고 반피면 집에 가라. 100% 킬각이다. 다이아1 미만은 자신의 무빙을 믿지 말 것
로아 트페의 단점은 앞서 룬 항목에서 설명했듯 유동적인 템 선택이 어렵다는 점이다. 심연의 홀이나 밴시, 루덴 등을 고려하기 힘든 상황이 자주 연출될 것이다. 하지만 버프된 로아와 트페라는 챔프가 그에 얻는 이점들이 단점을 압도한다고 생각한다. 괜찮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일단 스킬셋이 트페가 절대 이길 수가 없음. 장막에 다 막힘.
거기다 로밍 갔을 때 포탑 철거까지 빠름.
불쾌한게 내가 cs 먹는 것도 방해함. W 해놓고 자기는 편하게 먹고 갑자기 E 타고 들어와서 딜교 하고 가버림;
우리팀이 가져올거 아니면 필밴
라인클리어가 너무 좋음. 트페는 빨리빨리 라인 밀고 맵에서 안보여야 되는데 빅토르가 먼저 사라지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 Q를 통한 이속 증가의 유틸성도 매우 불쾌. 밴 권장
일단 뚜벅이 챔 카운터. 한번 맞으면 계속 쳐 맞고 cs도 못 먹게함
상대팀에 등장한다면 갱 매우 자주 필요할 거임. 포션 먹고 버텨야함, Q 파밍 권장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트페로 라인전 할 때 다음 마음가짐을 가져라.
1. 라인을 밀 것.
2. 포탑을 먼저 밀면 밀되 절대로 먼저 밀리면 안된다.
3. 상대 미드라이너보다 cs를 잘 먹으면 좋고, 같아도 좋고, 10개 이상 모자라게 먹지만 마라.
4. 3번이 불가하다면 cs를 포기하되 죽지는 마라.
5. 진짜 절대로 죽지 마라.
난이도 上 : 안죽고 cs만 비슷하게 먹어도 라인전 이긴거다.
1. : W 빠지는 순간 앞 뽑기에 평평평QR하면 바로 죽음. 궁 배우기 전에도 평타+Q 딜교가 들어오는데 라인 클리어도 빠르고 포탑철거도 빠름. 미드그브가 예상치 못한 카운터였음. 어렵다고 생각함. 대처법 아시는 분 도와주세요.
2. : W 아끼고 있다가도 녹턴이 들어오면 카드가 씹혀버림. 미드 녹턴 안나오는게 다행이라고 생각하는데 대처법이 거의 전무라고 봐야 할 정도.
3. : 순간적으로 거리를 좁히는 능력이 골 때림. 골카 맞춰도 표식 남아 있으면 한번 더 돌진해서 그대로 킬 나와버려서.. 어려움. 심연의 홀 가도 죽더라. 갱으로 초반에 확실히 말려 놓기를 권장함
4. : Q 거리를 절대로 주면 안됨. 6렙 이후엔 W Q R 로 이어지는 딜교 두 번만 맞아도 집에 가야함. 르블랑 상대로는 라인을 밀고 상대를 안해주는게 편함. 그나마 대처법이 명확한 편. 다만 라인을 밀 때 데스 조심해야함
5. : 역시 거리를 좁히는 스킬 보유. 갱 호응이 상당히 강력한 편이라 아무것도 못하고 죽는 상황이 빈번하게 발생하기 때문에 스펠을 아끼지 말고 살아 나가야 한다. 원콤이 난다거나 스킬 딜이 강력하다거나 하진 않기 때문에 cc기만 조심해주면 됨.
6. : W를 언제 어느때나 아끼고 있어야 함. 초반에 패시브 채워서 알파로 들어온 후 딜교할 텐데, 이 때는 골카를 뽑아서 던진다해도 이미 딜교는 져 있을 것. 극 초반 마이 깡 딜이 상당히 강력함. 아예 Q 거리를 안 주는게 좋음. 6렙 이후에 마이 앞에서 W를 소모해버린다면 이미 죽은 것이나 마찬가지이므로 절대로 W를 빼지 마셈
7. : 제압 슈퍼하드 CC. 한번 물리면 답이 없습니다. 거리를 주지 않는게 최선이지만 설사 죽게 되더라도 최소한 말자하의 플래시는 빼주시는게.. 공허충은 왠만하면 먹는게 좋을 겁니다 기본 골드도 있고 패시브때문에
8. : 딜을 조금이라도 섞어버리면, 6렙 이후에 항상 원콤 각임. 그렇다고 트페가 말파를 제압해버릴 수 있는 것도 아님. 굴렁쇠가 훨씬 아프고, 나는 말파 쉴드 깎는 것 밖에 못함. 라인 밀어주는게 최선임. 라인에서 안마주치는게 좋다.
9. : 스킬샷이 답 없이 아프다. 가면이라도 나오면 진짜 답이 없다. 무빙으로 논타겟 스킬 피해주는게 최선. 일단 상대가 브랜드 픽이라면.. 고생길이 열렸다. 갱 필요
10. : 웅덩이가 카드를 씹어버리는데, 이건 심리전이다. W 돌려서 골카 뽑은 다음에 Q를 던지면 100% 웅덩이 빠진다. 웅덩이 나오고 나면 골카 던지고 뒤로 ㅌㅌ. 이렇게 깨작깨작 딜교 하는 수 밖에 없는데, 문제는 이렇게 하고 나면 블라디는 피 회복해버림. 그러니까 앞서 설명한 방법을 갱 호응시에 사용할 것. 그 외에는 할 수 있다면 맞파밍 하는게 정답. 라인 밀어주셈. 그런데 게임 후반이나 고 티어에선 이 전략이 안 먹힐 가능성이 높다..
11. : 위에 설명
12. : 진짜 다행. 요새 왜 안나오는지 잘 모르겠는데 트페 원조 카운터 격임. 창 몇 방만 찔려도 집 가야 됨. 대처법이 없음. 창 맞지 말고 라인 밀어주는게 최선의 방법임.
13. : 위에 설명
14. : 라인유지력이 너무 좋음. 딜교 불가. 6렙 이후엔 원콤 당할 위험 존재. 딜이 안 그래도 안나오는데 포식 스택 쌓인 초가스한테 WQ 아무리 던져도 간지러워함.. 라인 밀고 로밍 가는 수 밖에 없음. 답이 없음
15. : 6렙 이후에 W 빠지는 순간 위험함. 6렙부터는 절대적으로 W를 아껴라. 초반 Q 거리를 주지 말고 라인을 쭉쭉 밀어주길 바람. 로밍을 갔을 때도 너무 오래 머물러 있지 말고 이득 보고 금방 빠지는게 좋을 것. 카사딘 기동성은 알아준다.
16. : 피오라 탑에 출몰하는 것 안다. 근데 트페 노린다고 미드에 출현해버리면 답이 안나온다. 트페 자판기 된다. 무조건 갱 필요. 라인 밀려고 좀만 앞에 가도 데스 각 나와버리는게 답이 없다..
17. : 맞 궁. 초반 극강캐. 갱 정말 필요하다. 자칫하면 30분 전에 판테온이 캐리 해버린다.
난이도 中上
이후 추가 예정
라인 푸시에 중점을 둘 것.
그렇다고 무작정 라인 푸시 하지말고, 죽을 것 같으면 당연히 당기고 포탑 허그하고 먹어야된다.
시야 장악에 힘쓸 것.
궁이 없더라도 탑 바텀에 싸움이 일어났을 경우 바로 걸어가줄 것. 여러분의 생각처럼 싸움이 그렇게 금방 끝나지 않는다. 트페로 합류 안할거면 픽 안해줬으면 좋겠다.
라인에서 죽는 거로 너무 상심 마라. 0 / 2 / 0 도 충분히 극복 가능하다.
항상 맵을 주시해라. 끊임없이 뛰어다녀라.
라인을 밀면 발생하는 이득
1. 적은 트페가 어딨는지 안보임 -> 탑 바텀이 사리게 됨 -> cs 손실 -> 우리 탑 바텀 이득
2. 라인에서 벗어나 있는 동안 시야 장악 가능
3. 더티 파밍 가능
4. 오브젝트 컨트롤에 우위 가질 수 있음
5. 적 미드라이너의 cs 손실을 유도 할 수 있음
후반엔 트페를 이용하여 적극적으로 스플릿 운영을 시도하는 편이 좋으나 우리 팀이 불리할 경우 스플릿 운영은 좋지 않은 선택이라고 봄.
로아 트페는 빵빵한 피통때문에, 그리고 존야가 나온다면 더더욱 죽지 않는다. 기본 지속 효과때문에 라인 유지력도 어느 정도 생기며 주문력이 부족한 것도 아니다. 언제 어디서든 적극적으로 싸워라.
3엑셀, 1굿, 5배드 그리고 댓글과 조회 감사합니다.
배드 주신 분들은 피드백 해주시면 더더욱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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