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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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70 (+92) | 2234 | 마나 | 330 (+25.0) | 755 |
공격력 | 52 (+2.5) | 94.5 | 공격 속도 | 0.667 (+1.5%) | 0.837 |
5초당 체력회복 | 5 (+0.5) | 1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6 (+4.2) | 97.4 | 마법 저항력 | 22 (+1.3) | 44.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 속도 +1.7%x9
- 체력 +8x9
- 쿨감소 -0.83%x9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28.8%
- 체력+72
- 쿨감소-7.47%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1레벨 - 영광 : 기본 공격 시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6(+주문력의 1%)% 증가합니다.(최대 5회 중첩) 최대 중첩 시 희열 상태가 되며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br>
6레벨 - 비상 : 공격 사거리가 525까지 늘어납니다.
11레벨 - 작열 : 희열 상태 공격 시 화염파를 발사해 15/20/25/30/35(+0.25AP)(+0.1 추가AD)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6레벨 - 승천 : 영구히 희열 상태를 유지하며 공격 사거리가 625까지 늘어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검은 대상과 그 뒤에 있는 적들에게 60/100/140/180/220(+0.6 추가AD)(+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26/32/38/44/50%만큼 둔화시키며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4초 동안 15%만큼 낮춥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사용 시 : 케일의 다음 공격 사거리가 증가하며 대상이 잃은 체력의 8/8.5/9/9.5/10% (+주문력 100당 1.5%)만큼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 공격은 케일이 11레벨에 도달하면 대상에게 적중 시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는 적중 시 효과 및 마법 아이템 효과가 적용되며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60/120/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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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 이속을 증가시켜서 를 맞추고 키고 평펴여평펴옆여평여폎옆영
선마하면 미드짤짤이 챔들 상대로 우위에 설 수 있고
렙업할 때 마다 슬로우 %수치도 늘어나니까 대신 선마해도 좋다.
아군 이니시에이터나 브루저에게 걸어주면 이속 버프가 캐리해주고
대치 상황에서 상대의 포킹에 의해서 피가 빠진 아군 라이너들의 체력관리가 편해진다.
의 주 딜링기.
쿨감 37.5%를 맞춰주면 지속시간 10초, 쿨타임 10초로
계속 유지가 가능함.
주변 광역딜에 AD계수가 있는데
레벨을 올릴때마다 AD계수가 최대 0.4까지 증가해서
선마했을때에 랑 더불어서 엄청난 광역딜을 내뿜음.
의 존재 이유!
cc기는 막을 수 없지만
지속시간동안 모든 피해를 막기에
딸피를 살리는 용도로 쓰기보다는
상대 진영 깊숙이 들어가서 탱킹을 하는 아군 탑솔러나
이 템이 잘 나온상황이라면 한테 쓰자.
쓰고 패면 다 주김.
그렇다고 무작정 한테 쓰려고 하지말고
아군 원딜이 물려서 죽을꺼같다면
원딜한테 써주자.
얘네 처럼 사거리 길거나 보다 푸쉬 빠르면 ㅈㄴ 노답
9레벨 찍으면
바로 에서 로 바꿔주세요
이번 시즌 패치로
수정구로 시야를 확인한 곳에 한대치면 없어지지만
처럼 그 자리에 반영구적인 와드가 생성됩니다.
계속 업데이트 합니다.
피드백 달게 받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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