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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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590 (+110) | 2460 | 마나 | 60 (+0.0) | 60 |
공격력 | 60 (+3) | 111 | 공격 속도 | 0.662 (+3.5%) | 1.056 |
5초당 체력회복 | 6.51 (+0.9) | 21.8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2 (+4.6) | 110.2 | 마법 저항력 | 32 (+1.3) | 54.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력 +0.95x1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방어 +0.7x1
- 마법 저항력 +1.34x1
- 공격 속도 +4.5%x1
- 공격력+0.95
- 방어+1.7
- 체력+24.12
- 마법 저항력+4.346
- 공격 속도+4.5%
의지: 야스오의 치명타 확률이 100% 증가 하지만, 치명타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100%를 초과하는 치명타 확률 1%당 0.5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강철 폭풍 적중 시, 6초간 폭풍 구름 효과가 1회 중첩됩니다. 중첩이 2가 되면 강철 폭풍 스킬이 회오리바람을 발사하여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강철 폭풍은 기본 공격으로 간주됩니다: 치명타와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며, 공격 속도로 재사용 대기시간과 시전 소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 시전할 경우, 강철 폭풍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사정거리: 375)
10/9/8/7/6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 재시전할 수 없습니다.
돌진 도중에 강철 폭풍을 시전하면 원형으로 타격합니다.
15초 동안 야스오의 치명타에 방어구 관통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이 때 아이템, 이로운 효과, 룬, 특성으로 얻은 방어력도 영향을 받습니다. (사정거리: 1400)
- - - 순으로 마스터
패시브 켜진 상태에서
미니언에 - 적 근처 미니언에 하면서 - 적챔프에 평타 -
도주기 쓰거나 거리멀어지면 상대에게 - 뒤 쪽의 미니언에 쓰면서 도주. 굿
이게 가장 기본적인 라인전 딜교방법이 아닐까 하네요.
질풍검은 긁을수록 데미지가 증폭되서 최종 2배까지 쎄집니다.
그러므로 라인전에서 미니언에 2~3번 긁어주고 챔프한테 긁으면 죽을맛입니다. 굿
딜교할 때는 패시브 배리어가 꽉차있는상태에서 해주시면 상대가 빡칩니다, 굿
최후의 숨결은 적 챔프의 뒤로 점멸합니다.
따라서 상대가 타워에 붙어있어도 애매하게 타워사거리에 안맞게 궁을 긁는 등 꽤나 괜찮은 플레이가 많이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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