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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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0 (+111) | 2547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9 (+4.15) | 139.6 | 공격 속도 | 0.665 (+2.75%)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7.96 (+0.75) | 20.7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9.018
- 쿨감소-9.936%
위의룬은 피오라 다리같은 근접을 상대로 하는룬이고
ap룬 상대로는
빨강 올공
노랑 성제나 고정방어
파랑 고정마방
빨강 올공입니다
파랑의 성장 쿨감을 박은이유는 다리나 피오라 상대로 추세상 쿨감을 박고오기 때문에 성장쿨감으로 10프로 확보합니다
정령 블클 쿨감룬으로 40셋팅을 합니당
파랑 고려할 룬은 성장마방 고정마방 성장쿨감 되겠고
왕룬이랑 빨강은 방관 공속 공격룬중 하나입니다 공속은 분노를채워주는 평타를 빨리 올리기 위해서도 있고 썸데이 선수나 레넥톤 장인분들 중에 미드나 탑갈경우 왕룬공속 박으시는분도있으십니다. 그래서 추가해봅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게 유일하게 나은 특성인거같습니다. 레넥톤 특성으로 아프리카방송 레넥톤 장인분들이나 공략을 봤는데 공통적으로 느끼는것은 탱로스 딜로스 둘다입니다 특성으로 인해서 예전만큼 평타추가 특성도 없고 방어력 올려주는 특성도 약합니니다 체감이너무 심할정도로 레넥톤 딜이안들어가요 이걸 그나마 낫게하는특성이 솔직히 18/12/0 특성입니다 주톤님이올리신 특성이긴한데 컨트롤 한번이라도 실수하면 걍 힘들어집니다 전그걸 그나마 방지해주는특성이 18/0/12인거 같습니다. 일단 의문이 드시는게 전투열광이 낫지않냐 라는 의견이있긴하지만 한타 페이지 구도나 제가 레넥톤을 광역딜러로 쓰기 때문에 후반상황에서도 죽은불꽃 손길이 낫다고 저는생각이들어서 죽음불꽃듭니다
현재 레넥톤의 부족한 딜을 채워주기 위해서는 점화 점멸이 진리라고 생각하고요 텔레포트 대세 시절에도 레넥톤 은 텔이랑 잘맞지 않습니다 굳히 너프 됬는데 들필요가 없다고 생각하고 물론 쉔 말파 자크 같이 솔킬따기 힘든챔은 텔이나아요 그리고 제특성에 소환사 15프로 쿨감이 있기때문에 텔레포트로 타라인에 영향 주고싶으신분들은 텔레포트 드세요!
레넥톤의 체력이 50% 이하일 때는 50%의 분노를 더 획득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미니언 공격시 2/3/4/5/6 (+0.02 추가AD), 챔피언 공격시 12/20/28/36/44 (0.17 추가AD)의 체력을 50/75/100/125/150 까지 회복합니다.
양떼 도륙은 각각 챔피언 공격시 대상당 10의 분노를 얻고, 챔피언 외 대상 공격 시 대상당 2.5의 분노를 얻어 최대 30의 분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피해가 90/135/180/225/270 (+1.4 추가AD) 증가합니다. 치료 효과가 미니언 공격시 6/9/12/15/18 (+0.06 추가AD), 챔피언 공격시 36/54/72/90/108 (+0.45 추가AD)로, 최대 200/300/400/500/600까지 증가합니다. (범위: 450)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레넥톤의 다음 공격이 두 번 명중하여 적에게 10/40/70/100/130 (+1.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각 공격은 명중 시 발생 효과가 적용됩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레넥톤이 적의 보호막을 파괴하고, 세 번 공격하여 적에게 15/60/105/150/195 (+2.2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5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토막내기: 레넥톤이 돌격하여 30/60/90/120/150 (+0.9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자르기와 토막내기는 각각 챔피언 공격시 대상당 10의 분노를 얻고, 챔피언 외 대상 공격 시 대상당 2의 분노를 얻어 최대 30의 분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토막내기 - 분노 50 추가 효과: 피해가 70/115/160/205/250 (+1.35 추가AD)로 증가합니다. 피격당한 적은 4초 동안 방어력이 25/27.5/30/32.5/3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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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아이템은 저리가는게났다고 생각합니다 티아멧 너프 이후로는 티아멧을 굻주린 히드라 가야 평캔이되는데 차라리 블클로 선탬을 가서 방관이랑 쿨감을 잡아서 딜로스 낮추는게 낫고 상황따라서 1탱탬 간후에 거대히드라로 탱킹과 딜링을 보충해 줍니다 탱탬을 상황에 맞춰서가는게 났고요
저는 그외 갈만한템은
요무무 유령검 태양 망토 스테락 이렇게 보고 있습니다 벤시의장막 수호천사 는 상황에 따라서 가시면댈거같고요
망자냐 란두냐는 치명타원딜이냐 아니면 이즈 코르키같은 애들이냐 취향차이인거 같습니다
태양망토는 4명이상 적이 근접일경우 에는 가면좋습니다 상대방이 돌진조합같은경우 그리고 리븐이나 이렐한태 라인전이 미흡하신분들이가면 좋아요
스테락은 좋은템이긴 하나 저는 잘안갑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그외 힘든 카운터 픽
AP 탑챔들 렉사이 탑퀸 탑베인 트런들 같은애들이 있네요 레넥톤은 자기랑 붙혀주는 애들이랑은 잘안지는대
사리는 애들보면 되게 힘들어집니다
일단주톤님의 공략에 모든게 나와있고 레넥톤 의 모든운영법 은같습니다 시즌5공략을 보더라도 같으니 굳히 적지않아도 될거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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