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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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6.68 (+0.7) | 18.58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3 (+4.6) | 111.2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425.0 | 425.0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8
- 방어 +1x9
- 공격력 +0.28x4
- 공격 속도 +0.64%x5
- 공격 속도 +4.5%x3
- 치명타율+0.93%
- 공격력+8.72
- 방어+9
- 공격 속도+16.7%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7/1.0/1.3/1.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4/7/10/13/16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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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콤보는 간단하면서도 어려움 평타를 맞추기가 어려워서;
초반에 라인은 푸쉬하는게 좋다 생각함 원딜들은 초반 포탑에 미니언꼬라박히면 먹기힘들어서
평평하면 라인그냥 밀림
+추가(11/13. 11시 36분)
그브가 평타를 장전할때 스킬을 써도 장전은 계속 하는걸로 인식이됨.
<스킬들을 평타 두방쏘고 한번 스킬쓰고 평타 두방쏘고 이런식으로 하시면됨.
그리고 정글리쉬나 정글몹을 리쉬할때나 먹을때 벽에다가를 먼저쓰셈
가 애니메이션이 평타모션으로 그냥 캔슬이됨 리븐처럼 땅찍을 필요도 없음
평-평 이런식임
예를들어 보통 같은 경우, 평을 치려면 딜레이가 있음
쓰고 평타 모션이 있다는말.
근데 는 그런게 없음
그냥 벽쓸때 가 바로터지는데, 터질때 바로 평타가 맞음.
이게 무슨소리냐 적이 벽에 붙어잇다면 평-평을 하게되면 한방딜이 어마무시하다는말임.
평타 장전하는거 써도 계속 장전이됨.
이걸 이용하여 스킬콤보를 넣어보자면
평--평-(애니메이션캔슬)-평-장전하면서 를 써줍니다(여기서 바껴서 이제 연막밖에서 때리면 안에 잇는놈 절대 밖에 안보임.옛날에는 치는놈은 보였는데 이젠 보이지도않음)-다시 평평-로 마무리
포인트는 장전하면서를 써도 장전은 계속된다는것.
[꿀팁]를 벽, 포탑쪽에 쏘면 가 바로터짐.
라인전할때 푸쉬해두고 원딜이 원거리 미니언 먹으러 올때 포탑쪽으로 를 쓰면 바로터져서 딜교환 그냥할수있습니다.
그리고 싸울때 적을 벽쪽으로 몰아 붙이세요. 그러면 를 바로 터뜨려 순간딜로 적을 누킹이 가능합니다. 평타도 가까이서 칠수록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스태틱+고속 연사포 뜨는순간 못잡는다 보면됨. 사거리 극헬;
패치전에도 잘하는 케틀이면 사거리빨로 디나이당해서 라인전 어려웟는데 사거리 너프먹은 지금은 그냥 답도없음 절하고 CS먹으셈.
아님 탑이나 미드, 혹은 정글로 살짝쿵 빠지는 수도 있음ㅋㅋㅋ
이번에 궁이 바뀌어서 스킬콤보가 난해함 궁을쓰면 패시브3타가 그냥 쌓이고 시작하기때문에 데미지 극혐;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템이 뽑힌 후반에서야 활약을 하지만 그전에 게임이 터짐
이건 그냥 Q만 피해주면 이김.
그리고 위에서 말했던거처럼 벽으로 몰아서 Q를 바로 터뜨리면 적 반응못함.
랑 평타 섞어가며 라인을 푸쉬후,와딩을 하고, 포탑에 미니언 꼬라박히게 하세요.
서포터가 CC를 걸면 거리 잘재서 한번써주고 뺍시다. 평타맞을 포지션이되면 적서폿도 CC를 걸 수 있는 위치라 평이나만쓰고 빠져주는게 좋아요.
가 나오거나가 나올시점이 되면 원거리미니언은 T자모양 끝에 맞으면 그냥한번에 죽습니다. 라인푸쉬가 더 수월하죠.
초반라인전 이득봣으면 그냥싸워도이김 항상 벽쪽으로 몰아붙이세요.
어떻게 하냐면, 싸우다가 먼저 부쉬안으로 들어가고 적이 시야가 없을경우 따라 들어오거나 우클릭하다가 부쉬가까이 오게됨. 그때 부쉬안에 와드를 박고 나와서 평평평을 쓰시면 바로 즉사합니다.(현재 이거 생각하고 플레이하는 사람 거의없음)
짤리지맙시다. 시야없으면 정글출입금지.
뒤에 서잇다가 적브루저가 들어오면 평-평--평-(시야차단+장전)-평평-(넉백으로 사거리 벌린후)-평타섞어서 마무리.
혹은 으로 사거리를 벌린후,-평-평--평-평평 마무리.
추후 추가하도록하겠습니다.
닥배드 자제부탁드립니다. 더 좋은 의견이 있다면 댓글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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