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6.68 (+0.7) | 18.58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3 (+4.6) | 111.2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425.0 | 425.0 |
- 방어구 관통력 +1.6x4
- 공격력 +0.95x5
- 방어 +1x9
- 쿨감소 -0.83%x6
- 레벨당 쿨감소 -0.092%x3
- 방어구 관통력+6.4
- 공격력+4.75
- 방어+9
- 쿨감소-9.948%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7/1.0/1.3/1.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4/7/10/13/16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는 이전 산탄사격처럼 즉발로 세발을 쏘는것이 아닌
발사->통통->돌아옴 이런 스킬이 되었어요
발사할때 돌아올때 스킬 데미지를 입히는 형식이 되었지만
Q를 구조물,벽에 쐈을땐 통통을 스킵하고 발사 돌아옴으로 되죠
이점을 이용해서 Q를 쏠땐 베인 벽궁각 재듯이 활용해주세요
+ 여전히 Q플래시가 됩니다.
W는 시야차단이 예전보다 완벽해졌습니다.
중간중간 적재적소의 타이밍에 활용해주세요.
E는 발동시에 평타 탄환 하나를 추가로 충전해줍니다
그레이브즈는 이제 평타 두번을 쏘고 재장전을 거쳐야하죠
하지만 평타+빨리뽑기+평타를 쓰게되면 평타를 3번 쏘고
재장전을 하는것이기때문에 딜로스를 조금 줄여줄수가 있습니다.
R은 예전과 다르게 투망처럼 뒤로 밀려나는 효과가 생겼지만
그 외에 딜적인 측면에서 큰 변화는 생기지않았습니다.
기억해야 할것은
Q스킬을 사용할때 구조물,벽을 이용해서 즉시 터지도록 만든다
평타+빨리뽑기+평타는 평캔+평타3발으로 아주 우수한 딜을 만든다
연막탄을 잘 써준다. 쯤으로 생각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블라디는 미니언 뒤에서 EQEQ를 무한으로 쓰는것만 해도
사거리가 짧고 미니언사이에서 딜교가 힘든 그레이브즈에게
아주 위협적인 적으로 다가옵니다
딜을 못넣는 고자챔피언이 되었는데 라이즈는 그런거 없고
항상 무자비하게 무지막지한 스킬을 돌리는 챔피언이죠
딜교환이고 뭐고 으앙 쥬금!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벽쪽으로 유인하여 Q딜을 완벽하게 넣기 좋습니다 하지만 뛰어난
피지컬의 상대라면 응수를 조심해야겠죠
머리말에 썼듯이 평가같은것은 바라지않습니다
모든 태클을 받아들이며 우리 모두 리메이크 그레이브즈의
장단점과 문제점을 파악하여 수정해나갑시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