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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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레이브즈, 무법자
Graves, The Outlaw
12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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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그브 루저의봄날

- 레루콩(2015-11-13, 조회수: 2133)

그브 사기라고 징징대지 마라 꼽으면 하던가

 

그브 사기라고 징징대는거 꼴도보기 싫다

그레이브즈, 무법자
소환사 주문 점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5 (+106) 2427 마나 325 (+40.0) 1005
공격력 68 (+4) 136 공격 속도 0.625 (+2.9%) 0.933
5초당 체력회복 6.68 (+0.7) 18.58 5초당 마나회복 8 (+0.7) 19.9
방어력 33 (+4.6) 111.2 마법 저항력 32 (+2.05) 66.85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425.0 425.0
  • 방어구 관통력 +1.6
    x9
  • 방어 +1
    x9
  • 마법 저항력 +1.34
    x9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14.4
  • 방어
    +9
  • 마법 저항력
    +12.06
  • 공격력
    +6.75
총 가격 : 7,062 IP

룬에 이유는 필요없다 가고싶은대로 집어넣으면된다.

 

하지만 방관을 넣은건 첫탬을 보면 이해할수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특성도 꼴리는대로 찍어라

 

이거안좋다 저거 안좋다 하면 짜증난다.

 

필자는 이런느낌으로 찍는다.

 

탑이니까.

점화 점멸을 든다.

 

왜냐하면

 

찢어버리고싶으니까.

새로운 운명 (New Destiny)
그레이브즈의 기본 공격에는 몇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화약 역류 (End of the Line)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13/11.5/10/8.5/7초
화약을 흩뿌리는 탄환을 발사하여 직선상의 적에게 45/60/75/90/105 (+0.8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7/1.0/1.3/1.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연막탄 (Smokescreen)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60/110/160/210/26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해당 위치에 4초 동안 지속되는 연기 구름을 만들어냅니다. 구름 속의 적들은 이동속도가15/20/25/30/35% 감소하고 시아 범위가 좁아집니다. (사정거리: 950, 범위: 250-300)
빨리 뽑기 (Quickdraw)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총탄을 하나 장전합니다. 4초 동안 그레이브즈가 진정한 용기 효과를 얻습니다. 적 챔피언을 향해 돌진하면 중첩이 2회 쌓입니다.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2/5/8/11/14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무고한 희생자 (Collateral Damag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그레이브즈가 뒤로 밀려나게 할 만큼 강력한 폭발성 탄환을 발사합니다. 이 탄환은 첫 번째로 맞은 챔피언에게 275/425/575 (+1.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그냥 마춰라 마추고 피해라 피하고 마춰라 그럼다이긴다 .

 

굳이 콤보를 말하면  (평 q 평 e 평)  (평 평 q 평 평 e 평)

 

e 는 탄환을 다쓰고 쓰는개좋다. 평타모션이 빨라지기 떄문이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템은 상대를 보고가라 꼭 템 빌드로만 가는사람이있다.

 

보면 진짜 짜증난다.

 

템은 유동성이 가장 중요하다.

 

상대가 피오라 같은 빡쎈 상대라면 바마의 불길을 사는거도 좋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피오라
썅년 서로 딜가면 개찢긴다.

위에서처럼 바마의 불길 사고 그래도 힘들면 태불망 까지간다.
다리우스
아마 어려울꺼라 예상된다.
야스오
잘하면 씹핵고통이고

못하면 그냥고통이다.

위에 3개는 벤하는게좋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베인
탑에서만나면 이긴게임이다.
레넥톤
손가락에 달려있지만 대채로 정말쉽다.
럼블
굽구 싶어서 화방키고 오면 q 로 구워버리면된다.

그브는 추노딜은 매우매우매우매우 약하지만

 

역으로 쫒기는 입장에서는 딜이 매우매우매우 강하다 .

 

그러니 쫒길떄 스킬은 뺴면서 도망가자.

 

한타는  q 로 딜러진을 겨냥하고 평타로 앞라인을 정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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