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 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325 (+40.0) | 1005 |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 5초당 체력회복 | 6.68 (+0.7) | 18.58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 방어력 | 33 (+4.6) | 111.2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425.0 | 425.0 |
방어구 관통력 +1.6x9
방어 +1x9
마법 저항력 +1.34x9
방어구 관통력 +3.2x3
- 방어구 관통력+24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룬은 왕룬빨강룬 방관으로 19를올려주고 노랑과파랑은 기본적인 방어와마저룬을 들어줍니다
여기서 파랑에 쿨감을끼셔도되지만 후반에탬트리를보면 기본적으로40퍼가되기때문에 마법저항력을
쓰지만 취향에따라서는 쿨감룬도 선택가능합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분노를찍지않는이유는 그레이브즈의경우 평타두대후 장전시간이걸리기때문입니다
마술을 찍어 스킬딜과 점화딜을증가시켜줍니다
※점화를들지않고 탈진이나힐베리어등을 드시는경우에는 분노도나쁘지않다고봅니다 이것역시취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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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의체력회복을 버리고 양날의검을 선택하는이유는 방관그레이브즈의경우 스킬이주딜이기떄문에 최대
한많은딜을위해서 양날의검을찍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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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분들이 현상금사냥꾼을 사용하지만 저는 압제자도좋다고생각합니다 그레이브즈의
스킬은
둔화가 있기때문에 w를사용한후 콤보를통해서 더많은딜을 넣을수있습니다
※3킬부터는 현상금사냥꾼이이득이지만 초반라인전을풀어나가기위해서는 압제자가더좋다고봅니다
그브인데 마관쓰실거아니죠? 갈력한일격을통해 방관찍어줍시다
이거말고 쓸거없음
★책략은 딱히고르고뭐할것도없이 저게가장좋다고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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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개중선택 ![]()
이건취향
저는주로 탑그레이브즈를 하기때문에 ![]()
를 사용합니다 상대가
같은 챔피언이라면![]()
도좋습니다 원딜이라면
을드시면됩니다 상대cc가너무많은경우
를사용해도되구요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65/0.9/1.15/1.4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4/7/10/13/16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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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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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
최대한벽으로유인한후
두번을모두맞춰주는게 가장중요합니다
사실방관그레이브즈는
가가장중요합니다
를어떻게쓰는냐에따라서 상황달라지기때문이죠
만 잘쓴다면 모두그레이브즈 장인이되실수있습니다
탑일경우에는 선탬으로
을가줍니다 1300원의가격으로 방관30퍼를주기때문에 좋다고봅니다
선코어는 칠흑의양날도끼로 쿨감방관을모두올려주면서 부족한체력+격노효과까지 적용해줍니다
라위의상위탬입니다 두가지가있지만 그브는 원거리딜러고 체력이근거리에비해 낮습니다 체력이높은적에게
추가데미지를주는 도미닉경의인사를 선택해줍니다
이거왜3코째에가냐고 궁금하시는분들이 많으실탠데 치명타20퍼에요
도 치명타20퍼라는걸생각해보면
3코어에 삼위일체를올려서 한타때 그레이브즈를 무는챔피언들에게 조금이라도더딜을넣어주면서
을4코어로 올려줌으로 치명타40퍼센트를 맞춥니다
치명타뜨면 8발까지날라가요
이때쯤되면 딜러들이 미친듯이 그레이브즈물려고합니다 치명타터트려서
많이써줍시다
생흡올려야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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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탬입니다 맬모셔스와 헤르메스의시미터중에 선택하는데요
의경우 패치를통해
방관10이추가되었고
는 생흡10퍼가추가되었죠 cc기가많다면 시미터를가주고 아니라면
를가줍니다
마지막으로 저는신발을 가지않습니다
공속필요없어요 간다면
정도 신발살공간에 코어탬하나더넣는게 좋다고봅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벽을잘쓰는 그레이브즈에게 어려운챔프는없습니다 뭐가오든
두대맞으면 아프기마련이죠
그브의
는 라인정리에도좋습니다 평타를가까이에서때리면 미니언도먹기쉽구요
견제해주면서 상대가포탑에당겨서먹으면 포탑팅겨서 두대박아버립시다 와드만잘하면서 고통주면
라인전 쉽게하실수있습니다
를얼마나많은적에게 혹은딜러들에게 맞추느냐입니다
은상황따라서 개인의판단으로쓰시면됩니다
첫공략이고 그저재가아는내용을 적어본거라서 별로도움이 안될수도있지만 공략을보고 조금이라도 도움이된다면
좋을거같아 작성했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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