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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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0) | 2330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4 (+3) | 115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8.5 (+0.5) | 17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4) | 107.8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방어 +0.7x1
- 마법 저항력 +1.34x1
- 생명력 흡수 +1.5%x1
- 공격력 +2.25x2
- 공격력+13.05
- 방어+1.7
- 체력+24.12
- 마법 저항력+4.346
- 생명력 흡수+1.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룬 검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50%만큼 적용됩니다.
처음과 두 번째 사용 시: 전방을 베며 리븐과 부딪힌 모든 유닛에게 45/75/105/135/165 (+0.65/0.7/0.75/0.8/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세 번째 사용 시: 공중으로 뛰어 오른 후 땅을 내려찍으며 45/75/105/135/165 (+0.65/0.7/0.75/0.8/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주는 동시에 떨어진 곳 주위의 적들을 띄워올립니다.
이 도약을 이용해 통과할 수 없는 지형을 가로지를 수 있습니다. 스킬 사용 시 커서를 유닛 위에 올려두면 해당 유닛을 대상으로 삼습니다. 어떤 대상도 지정하고 있지 않으면 리븐이 보고 있는 방향을 향해 돌진합니다. (사정거리: 275, 범위: 225)
바람 가르기: 범위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100/150/200 (+0.6 추가AD) - 300/450/600 (+1.8 추가AD) 사이의 물리 피해를 주는 충격파를 방출합니다. 적이 잃은 체력이 많을수록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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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접 챔피언을 상대 할때는 상대가 미니언을 치는 순간에 으로 시작하여 딜교환을 이득볼거같으면으로 마무리하고 쉴드로 빠져 나오며
원거리 챔피언은 거리를 안줄뿐더러 한번에 많은 딜을 넣지 않으면 라인전이 힘들어 지므로
로들어가 상황에 따라궁극기를 사용 할것인지 사용하지 않을 것인지 판단하여 딜교환 한다.
가장 중요한 점은 추방자의 검은 빨리 키는것과 바람가르기는 무조건 맞춰야 한다는 것이다. 바람가르기는 무조건 마지막에 맞추는것이 아니라 가장 맞추기 쉬운 순간에 사용하는 것이다. 일찍 사용할것인지 좀더 딜링후에 사용할것인지 재는것은 본인의 실력일 것이다.
급하게 작성한 공략이라 많이 부족하니 많은 피드백 바라며 챔피언 상대법도 곧 업데이트 할테니 기다려줬음 하는 바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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