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3 (+103) | 2364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1 (+3.5) | 120.5 | 공격 속도 | 0.67 (+2.5%) | 0.955 |
5초당 체력회복 | 7 (+0.5) | 15.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6 (+3.7) | 98.9 | 마법 저항력 | 29 (+2.3) | 68.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마법 관통력 +0.87x7
- 공격 속도 +1.7%x2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주문 흡혈 +2%x2
- 공격 속도 +4.5%x1
- 마법 관통력+6.09
- 공격 속도+7.9%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27.054
- 주문 흡혈+4%
문도 박사가 5초마다 최대 체력의 0.4~2.3%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뼈톱이 챔피언과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문도 박사가 5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이외에 대상에게 적중하면 2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소 80/135/190/245/3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300/350/400/450/5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7/16.5/16/15.5/15초
재사용 시: 제세동기가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20/35/50/65/80 (+추가 체력의 7%)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문도 박사가 회색 체력의 100%를 회복합니다. 이외에는 회색 체력의 50%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25/7.5/6.75/6초
사용 시: 문도 박사가 왕진 가방을 맹렬하게 휘둘러 다음 공격 시 5/15/25/35/45 (+추가 체력의 7%)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 수치는 문도 박사가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최대 40%까지 증가합니다. 이때 처치된 적은 밀려나며 지나치는 모든 적에게 최소 피해를 입힙니다. 작은 몬스터는 즉시 밀려납니다.
몬스터를 상대로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문도는 q~~~붙으면 w,평,e,평,q~~~ 말고 없는데
q선마가 좋은거 같긴한대 만약에 우리팀이 너무 유리하다 싶으면 w 먼저 선마를 해서 스플릿을 돌려서 스노우볼링을 굴리는것이 좋을거 같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