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 원딜오브레전드가 되면서 미드 암살자가 어떻게 하느냐에 게임이 좌지우지한다고 봅니다.
본인 티어는 골~플레를 왔다갔다하는 수준에 머물지만 탈론 하나만큼은 플레이상이라고 자부합니다(탈론 원챔...
티어 올릴려면 챔프폭 넓힙시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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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8 (+109) | 2511 | 마나 | 400 (+37.0) | 1029 |
공격력 | 68 (+3.1) | 120.7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8.51 (+0.75) | 21.26 | 5초당 마나회복 | 7.59 (+0.5) | 16.09 |
방어력 | 30 (+4.7) | 109.9 | 마법 저항력 | 39 (+2.05) | 73.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레벨당 방어 +0.167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27.054
- 마법 저항력+27.054
- 공격력+6.75
빨강과 정수는 큰 고민 없이 고르겠지만 항상 문제는 노랑
,파랑; 뭘 해도 애매함ㅋㅋ 적어도 파랑에 쿨감은 이제 안가도 되는 룬이라고 생각함 템트리에서 설명해드릴게요.
노랑룬선택지:고정 방어,성장 방어,고정 체력
파랑룬선택지:고정 마방,성장 마방,고정 방어(상대방 올AD)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특성을 이렇게 찍으면 좋은점이 안그래도 좋은 로밍에 더 힘이 실린다는점, 정수에 이속룬 1개만 박아도 전시즌 이속룬3개 박은거와 비슷한 효과를 볼수도 있다(비전투중)
흉포에서 흡혈귀와 타고난 재능을 고민했는대 후반AD+10이 더 이득이라 생각함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5초
근접전 거리에서 시전하면 탈론은 도약하지 않지만 대상에게 150%의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녹서스식 외교로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탈론은 (1~18레벨에) 9~55의 체력을 회복 하며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575)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몬스터에게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9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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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E평QWR
중요한건 평과 Q, W와 R사이를 얼마나 빨리 쓰느냐에 암살 속도가 결정난다고 봅니다. 공속템이 없어도 풀콤보가 1초안에 들어가도록 연습 하셔야 합니다. 로밍갈때,cs먹고있는 딜러보이면 멀리서(거리는 경험으로 터득)R로 은신상태로 달려가서 콤보 넣으시면 반응 80%는 못합니다.
평캔Q,WR거의 동시에 쓰는것만 잘하셔두 됩니다 탈론이 어려운 챔프가 아님ㅋㅋ
1. 요우무: 이번 시즌에서 AD대폭상승,치명타 확률이 사라졋습니다. 그럼에도 액티브가 탈론과 잘 맞으므로 선템
2. 무한의 대검: 평타에서 치명타딜600~800, Q에서 치명타딜1000~1200 더이상 설명하면 손만 아픔
3. 정수 약탈자:이거슨.. 탈론을 위한 아이템입니다 효과에서 빼먹을게 한개도 없습니다!!
요우무,정수약탈자,무대 이렇게 3개만 올려도 쿨감이 40%, 치명타확률40%가 맞춰지는 어마어마한 수치가 됩니다
이래서 이제 파랑에 쿨감룬은 맞출 필요가 없습니다. 템이 이까지 나오면 걍 풀템입니다ㅋㅋㅋ
4. 고속 연사포:공속,치명타,이속8%도 탈론이 필요로하는 옵션이지만 쏟아지는 번개 이게 망자의 갑옷이랑
같이 터졋을때 평타의 딜은 Q딜을 압도한다죠 이템까지 나오면 치명타확률70%로 평,Q에서 한번은 치명타가
뜨게되고 원딜 대가리는 박살이 납니다.
5. 망자의 갑옷:이속(510이 넘어감)+평타딜 상승+탈론에게 꿀탱을 선사, 이것도 설명하면 손만 아프겠네요
망자의 갑옷을 안가도 수호천사,라위,히드라,블클,시미터등 선택 하시면 됩니다.
※고속 연사포,망자의 갑옷을 가면서 딜로스를 걱정할 수 있으나 그건 W,R광역딜에 한해서고
단일 암살면에서는 전혀 문제없고 오히려 상당히 강려크하고 좀 더 많은 지속딜을 넣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실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w,r딜은 아무리 라위나 방관떡칠을 해도 탱커한태는 손톱수준입니다
W,R광역딜로 득보는 시간대는 딱 후반 넘어가기전 중반 용한타쯤에서는 탈론 w,r이 상당히 아픕니다
그이상 넘어가면 사실상 단일 암살에 힘쓰는게 저는 더 이득이라 생각합니다.
6랩전에 딜교 타이밍은 상대 스킬을 피했을때,없을때를 노려서 E평QW를 하는겁니다.
상대 스킬이 있어버리면 스킬딜+미니언딜+딜넣고 나올때 상대 평타딜(원거리)이 들어와서 망합니다.
예를들어 제드의 weq를 피했으면 딜교 하시면 됩니다. ※정글러를 조심해야 합니다 E는 신중히
6랩을 찍고 요우무 하위템이 나온상황이면 솔킬 기회가 생깁니다.
이때는 딜교지더라도 E평QW딜교,W짤을 넣으면서 포션,체력을 빼줍니다
체력 1/3을 뺀다음 E각이 나오면 풀콤+점화,각이 안나오면 점멸E로 진입 하시면 됩니다.
라인전을 우위에 섯다면
1. 상대방은 대충 탈론E각 밖에 있어야 함으로 디나이로 cs차이를 벌립니다.
만약 상대 정글러가 온다면 쫄지말고 레벨링,남은 체력을 본다음 오히려 풀콤으로 갱승 내버릴수 있습니다.
2. 상대 한쪽 버프정글진영(레드나 블루)한곳에 시야를 먹어버립니다.
그러면 상대 정글러를 로밍으로 따도되고 정글러가 있는곳 반대라인으로 로밍을 가셔도 됩니다.
라인전에서 말렷다면
예를들어 다이애나만나면 6랩찍어도 개발리고 어지간히 못하지 안는이상 탈론이 발립니다.
이럴때 아까 2번 선택지 처럼 하셔야 합니다, 탈론의 성장재물로 은근 상대 정글러가 많이 쓰입니다.
비는 라인에가서 상대위치 눈치를 살살 살피면서 스플릿푸시를 합시다.
평,Q에서 하나라도 치명타 터지면 원딜 대가리 박살납니다.
억지로 물려다 짤리는 경험도 많이 해봣는대 생각해보면 그럴떄는 차라리 위협만 해도 상대원딜은
탈론 근처에 오지도 못하고 요우무 액티브 켜는 소리만 들려도 오줌 지리는게 원딜입니다.
위협으로 상대 딜러에게 딜로스를 만드는것도 암살만큼 중요합니다.
그냥 피즈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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