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70 (+92) | 2234 | 마나 | 330 (+25.0) | 755 |
공격력 | 52 (+2.5) | 94.5 | 공격 속도 | 0.667 (+1.5%) | 0.837 |
5초당 체력회복 | 5 (+0.5) | 13.5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6 (+4.2) | 97.4 | 마법 저항력 | 22 (+1.3) | 44.1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75.0 | 175.0 |
- 공격 속도 +1.7%x9
- 공격 속도 +0.76%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레벨당 주문력 +0.17x3
- 공격 속도 +4.5%x3
- 공격 속도+35.64%
- 쿨감소-9.936%
- 주문력+9.18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1레벨 - 영광 : 기본 공격 시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6(+주문력의 1%)% 증가합니다.(최대 5회 중첩) 최대 중첩 시 희열 상태가 되며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br>
6레벨 - 비상 : 공격 사거리가 525까지 늘어납니다.
11레벨 - 작열 : 희열 상태 공격 시 화염파를 발사해 15/20/25/30/35(+0.25AP)(+0.1 추가AD)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16레벨 - 승천 : 영구히 희열 상태를 유지하며 공격 사거리가 625까지 늘어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검은 대상과 그 뒤에 있는 적들에게 60/100/140/180/220(+0.6 추가AD)(+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26/32/38/44/50%만큼 둔화시키며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4초 동안 15%만큼 낮춥니다. (사정거리: 90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사용 시 : 케일의 다음 공격 사거리가 증가하며 대상이 잃은 체력의 8/8.5/9/9.5/10% (+주문력 100당 1.5%)만큼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 공격은 케일이 11레벨에 도달하면 대상에게 적중 시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는 적중 시 효과 및 마법 아이템 효과가 적용되며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550)
재사용 대기시간: 160/120/8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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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키고 평 Q 평 W(T) 평 평 평.
중간에 킬각 보이면 점화
플래시쓰면 따라서 플래시 평.
해상도 720P 추천
일단 케일을 제대로 한번 파보겠다 하시면 ESC를 누른 후
스킬 단축키 바꾸기 창으로 들어가시고
자신에게 스킬 쓰기 Shift + W -> T 로 바꿔주시길 바랍니다.
라인전에서 조금이나마 편할 수 있도록 T로 힐을 해줍시다.
E 이후 Q가 아닌 W를 선마하는 이유는 소규모 전투에서
효율이 좋다는 점입니다. 죽어가는 정글러에 W로 살려주는 경우, 딸피를
쫓아가는 정글러에게 W로 이속 증가를 시켜 어시를 받는 경우 등등 Q선마보다
더 팀파이트에 도움이 될 수 있기때문에 E 이후 W를 선마합니다.
W 이속에도 AP계수가 붙어있습니다. 예상외로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적어놨습니다. 라인전 딜교환에 W를 남발할 경우 갱에
취약해질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궁에 대한 언급은 지극히 상황에 맞는 스킬 사용법을 익혀야 하는데
경험으로 익힌 센스는 말로 100번 설명해봐야 알 수 없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직접 보시죠.
자신이 원딜보다 잘 큰 경우에는 자신에게 궁을 쓰는 것이
가장 좋은 각입니다. 또한 상황에 맞게 극어그로를 끌고있는 탱커나 암살자들
에게도 적절히 궁을 써주면 한타를 손쉽게 가져올 수 있습니다.
영상을 첨부하겠습니다.
은 라인전에 압박을 넣어야할 경우 시작템으로 갑니다.
Ex
는 라인 유지력에 힘을 실어야할 경우 시작템으로 갑니다.
2015-11-30 수정
으로 고정합니다.
을 가니 라인 유지력은 크게 좋아졌지만 결과적으로 라인전이 좋지 않습
니다. 라인 유지력은을 가도 W가 있기때문에 큰 차이가
없다고 느꼈습니다.
2016-05-20 수정
구인수 버립니다. 원래 이후 바로를 가는 템트리를 갔었는데 구인
수의 성능이 안좋아졌다기 보단 높아진 가격에 를 가는 과정에서 딜로스
가 심각하게 발생해서에서 로 변경하였습니다.
첫 복귀 아이템은 돈이 부족할 경우를 사오고 값이 싸진
로 우리팀 정글에 를 꼽아줍시다. 그 후 를 완성시켜 주시
면 됩니다. 이후 -> ->순으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가 나온 시점엔 매우 강력한 타이밍이니 과하다 싶을
정도의 딜교환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가 나왔으면 이제 상대방 탱커라인도 녹일 수 있는 화력이
나옵니다. 가장 강력한 데미지를 뿜어낼 수 있는 시점입니다.
최종 아이템에 와 를 둘 다 적어놨습니다.
이것은 둘 다 가라는 뜻이 아니라 둘 중 한 가지를 선택하는 것
입니다.
상대 탱커가 너무 강하다 -> 로 단일 데미지 증가
이번판은 내가 쓸어 담는다 ->로 범위 데미지 증가
로 해석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 아이템은 아무리 하이브리드 케일이라고 하지만 모든 계수에 AP가
붙어있기 때문에 으로 마무리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취향에 따라 나 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풀템에 돈이 남으면 쭉쭉얌냠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라인클리어 위주로 버티면서 한타이밍 빨리 로밍을 가시거나 더티 파밍을 해주세요.
1:1보단 정글러와 2:1을 권장하고 골목보단 필드 싸움을 유도해줍시다.
(골목 황제의 진형 진심 노답입니다.)
다. 케일은 포킹을 피한후 기회를 잡아야 하는데 레이져를 피해도 중력장 깔고 Q평하면서 도
망갑니다. 못이긴다는 전제라기 보단 짜증난다는 전제가 맞는 것 같습니다.
빅토르 상대로는 맞라인에 집중하지 마시고 빠르게 신발을 뽑고 로밍 위주로 가주시면 되겠
습니다.
멀리서 파밍만 하고 로밍보다 위협적인 궁으로 바텀 탑 정글을 지원해 주는데 정말 괴롭습니
다.. 로밍을 먼저가도 궁으로 지원해주기 때문에 빠르게 라인을 밀고 정글러와 타워를 먼저
밀어주시는게 현명합니다. 타워를 밀었다면 정글러와 옆구리를 자주 노려 성장을 방해합시
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미니언 뒤에서 맞는다는 느낌으로 맞아주면서 힐로 채워주시는 플레이로 라인전을 진행하시
면 되겠습니다. 라인클리어를 먼저 해주시고 로밍을 못가게 잡아두면 임무는 끝납니다.
솔킬은 내면 냈지 따이지 않습니다.
제드가 먼저 궁을 쓰면 1초 있다가 케일 궁을 써주시면 무용지물이 됩니다.
야스오의 장막이 케일 E의 불꽃 싸대기를 막지 못합니다. Q는 막히지만 우리는 Q선마 케일이
아니기 때문에 더더욱 야스오는 괴롭습니다.
주의해야할 점은 탈진 야스오인데요, 상대로 라인을 밀었는데 미처 상대 정글러가 뒤에서
오는걸 못봤다면 거의 죽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 외는 그냥 파워 맞딜로 승부합시다.
수 있지만 한타의 위협적인 요소는 여전히 남아있습니다. 때문에 라인전에서 확실히 주도권
을 잡고 솔킬을 따시거나 cs차이를 벌리거나 타워를 쭉쭉 밀어줌으로써 팀 기여도 차이를 내
는 것이 좋습니다.
챔피언별 대응법
갱플랭크 난이도 ★★☆☆☆
이 친구는 거의 90% 확률로 이걸 들고 올텐데요.
초반 갱플랭크는 맞딜을 질 수가 없을만큼 약합니다.
때문에 를 들고 궁디팡팡 해줍시다. 하지만 + 이 나온
갱플랭크는 급격히 강력해지기 때문에 이때부턴 + 짤짤이에 당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중반부터는 케일의 로 짤짤이
를 버틸 수가 없어요. 하지만 한타 페이즈는 여전히 케일에게 있으니
활용을 통해 한타에 기여합시다.
라인전 추천은 파밍형 케일을 추천합니다. 로밍형 케일로 바텀이나 탑을 로밍갈 경우 를 가는 챔프 특성상 타워를 손쉽게 내줄 수 있고
갱플랭크 궁 에 로밍을 저지당할 수 있고 로밍에 실패할 경우
부쉬 + 에 매복당할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로밍보다는 라인클리
어와 파밍 위주로 같이 성장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다이애나 난이도 ★★★☆☆
라이즈 난이도 ★★★☆☆
럭스 난이도 ★★☆☆☆
룰루 난이도 ★★☆☆☆
룰루는 라인전보다 한타와 유틸형 챔프이기 때문에 라인전은 쉬운 편
입니다. 로 시작하고 딜교환에 겁을 먹지 않는것이 중요
합니다. 룰루가 유틸이 좋은것이지 딜이 좋은게 아니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딜교환을 해주면 되겠습니다. 6렙 이후 스펠이 있는 룰루는 나 이
와도 잡기 힘들 정도로 생존능력이 탁월합니다.
때문에 6렙전 정글러와 킬을 노려보는 것이 최우선책이고 잡지
못했다면 파밍형 케일로 전향하는 것이 좋습니다. 로밍력은 룰루가 좀 더
빠르고 와 와 와 로 난리부르스를 치기때문에
맞로밍보단 파밍과 타워철거에 화력을 집중하는것이 필요합니다.
한타력 또한 케일에 못지않게 우수한 유틸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무리한
앞무빙 보다는 케일 또한 팀원을 지킨다는 생각으로 플레이하는 것
이 좋습니다.
르블랑 난이도 ★★☆☆☆ or ★★★★☆
르블랑은 누가 다루느냐에 따라 난이도가 갈리는 챔프입니다. 하지만 동등한
실력을 가졌을때 기본적으로는 케일이 유리한 상성이고 더 많은
변수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시작 아이템은 로 맞딜보단 파밍에 집중해주세요.
코어템이 빠르게 나올수록 르블랑에게 압박을 줄 수 있습니다.
솔킬은 서로 못따거나 케일이 따일 수 있지만 무리한 딜교환을 하려고 하지
않는 이상 솔킬은 서로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파밍형 케일로
안전하게 가는 것이 좋습니다. 로밍력은 르블랑이 한 수 위에 있지만
라인클리어는 케일이 두 수 이상 위에 있기 때문에 우리에게 유리한
라인클리어와 타워 철거 압박으로 르블랑을 미드에 잡아두고 한타에서 차이를
벌려줍시다. 콤보는 으로 확실하게 흡수해주는
판단 능력을 키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말자하 난이도 ★★★★☆
말자하는 케일의 카운터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위협적인 챔프입니다.
라인 클리어도 케일보다 좋고 궁의 활용 또한 말자하가 우세합니다.
케일이 아닌 다른 챔프에 말자하 궁이 들어간다면 케일 궁으로 카운터를 먹일
수 있지만 보통의 말자하들은 무조건 케일에게 궁을 노리거나 케일 궁이 빠진
후에 쓰기 때문에 케일이 활약할 수 있는 입지가 적습니다.
라인전은 이 가장 무난하고 파밍만 하고자 할때는 으로 칼날부리
를 깔끔히 먹어주시면 되겠습니다. 파밍형 케일로 최대한 빨리 와를 뽑는 것이 관건입니다. 신발 또한 를 신어서 의 침묵도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로 라인클리어가 좋고 부쉬 와드 싸움이
치열하기 때문에 정글러와의 호흡을 통해 킬각 기회를 노리는 것이
말자하에게 주도권을 주지 않고 플레이 하는 최선입니다.
모르가나 난이도 ★★☆☆☆
모르가나는 라인전은 무난히 서로 파밍하는 구도 말곤 나올게 없습니다.
모르가나는 가 나온 이후의 궁으로 진영파괴가 무서울 뿐
라인전은 무섭지 않습니다. 서로 파밍하면 케일이 더 좋기 때문
에 킬을 따내려고 무리하지말고 라인을 밀면서 로밍만 못가게 해줍시다.
바루스 난이도 ★★☆☆☆
바루스는 Q의 짤짤이가 매우 위협적입니다. 라인전은 서로 솔킬 없이
무난히 파밍하거나 로밍형 케일로 기동력이 딸리는 바루스에게 위협을
줄 수 있습니다. 바루스는 생존기가 없기 때문에 정글러와의 호흡을
통해 킬각 기회를 노리면서 성장을 방해하면 승기를 잡을 수 있습니다.
다만 궁은 케일의 로 모두를 커버할 수 없기 때문에
한타에서의 포커싱은 처음 궁에 걸린 우리팀에게 궁을
걸어주는게 좋습니다 . (탱커는 제외)
베이가 난이도 ★★☆☆☆
베이가와의 라인전은 무난하지만 의 갱호응이 정말 위협적이기
때문에 얕봐서는 안되는 친구입니다. 하지만 와 를 빠르게
뽑아주면 베이가의 를 무력화시킬 수 있고 또한 케일의 로
충분히 커버할 수 있습니다. 베이가를 상대로는 로밍형 케일로 우리
팀원에게 힘을 실어주는 방향이 좋습니다.
아이템 빌드는 , , 순서대로 가주시면 되겠습니다.
브랜드 난이도 ★★★★☆
브랜드 솔직히 어렵습니다. 초반도 쎈데 후반도 쎄고 단일 스킬도 아닌
광역 스킬이라 케일 궁만으로는 모두 커버하기가 어렵습니다.
라인을 밀어놔도 파밍으로 CS 손실도 없이 잘 먹고 같이 컸을때
케일이 압도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다고 로밍을 가자니 돌아오는 부쉬속에서
콤보맞고 황천갈거같고 참 어렵습니다.
그나마 생존기가 없기때문에 정글러와 함께 킬각을 노리거나 성장을
방해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브랜드 상대로는 와 를 추천드립니다.
간혹 솔킬 각이 나오긴 하는데 그건 브랜드의 실수입니다.
블라디미르 난이도 ★☆☆☆☆
시즌이 넘어오면서 더 약해진 블라디미르입니다.
예전의 블라디는 9렙까지 버티면서 9렙부터 깡패가 되어 라인전과 한타를 쓸어
담았지만 이제는 9렙까지 버틸 힘도 남아있지 않고 9렙부턴 케일이 더 쎕니다.
로밍형 케일, 파밍형 케일 아무거나 해도 상관없습니다.
갱호응도 구리고 라인클리어도 케일보다 낮고 미드 블라디는 정말 무력합니다. 따로 설명드릴만한 것도 없고 조심하실 부분도 없습니다. 만 로
흡수해주시면 무리없이 솔킬을 따실 수 있습니다. 블라디가 만약 잘커서 한타때 두려워졌다면 를 블라디에게 맞춰주세요. (뚜벅이라 매우 허우적댐)
빅토르 난이도 ★★★★☆
빅토르.. 이 친구도 너프를 먹었다곤 하지만 맞딜, 짤짤이, 폭딜이 가능한 친구라
매우 위협적입니다. 케일은 포킹을 피한후 기회를 잡아야 하는데 E를
피해도 W 깔고 Q평하면서 도망갑니다. 못이기는 챔프라기 보단
짜증나는 챔프가 맞는 것 같습니다. 빅토르 상대로는 맞라인에 집중하지
마시고 빠르게 신발을 뽑은 뒤 로밍형 케일로 가주시면 되겠습니다.
로밍 각이 보이지 않을 경우에는 정글러와 함께 킬각을
노리는 것도 방법입니다.
혹시 빅토르의 E 피하는 팁좀 아시는 분은 공유좀 해주세요..
너무 괴로워요..
스웨인 난이도 ★★☆☆☆
스웨인은 라인전에서 이기려하면 안됩니다. + 평 기본콤보에
천둥군주가 터지기 때문에 라인전은 꽤나 강력한 스웨인입니다.
무리하게 솔킬을 노리는 것 보단 로밍형 케일로 우리 팀원에게
힘을 실어주는 방향이나 정글러와 함께 성장을 방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파밍형 케일로 같이 성장만해도 케일이 더 좋습니다.
은 절대 맞아선 안됩니다. 특히 갱호응에 아주 위협적인 스킬이기 때문에을 맞았을 경우는 + 타이밍에 무조건 궁을 써줘야
살 수 있습니다.
신드라 난이도 ★★★☆☆
라인전 깡패 신드라입니다. 라인클리어와 포킹이 되는데 폭딜이 되는 이상한
챔프지요. 신드라와 라인전은 정말 힘든편에 속하지만 같이컸을때의
파괴력은 케일이 한 수 위이기때문에 파밍형 케일로 맞파밍만
해줘도 무난합니다. 더 이득을 보고 싶을때는 로밍형 케일로 팀원에게
힘을 실어주는 방향 또는 아군 정글러와 함께 성장을 방해하는것이
좋습니다. 조심해야할 부분은 + 콤보에 갱호응이 무지 강력하고
가 없을때 는 매우 위협적이기 때문에 가 있는 상황에서만
확실하게 킬각을 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리 난이도 ★★☆☆☆
매혹만 조심하면 되는 아리입니다. 라인전에서 1:1은 전혀 위협이 되지 않지만
+갱호응은 매우 위협적이기 때문에 상대 정글러의 위치를
계속 파악해줘야 합니다. 라인 클리어와 파밍형 케일로 타워 철거로 위협을
가하며 아리의 로밍을 막아줘야 합니다. 서로 파밍했을때의 파괴력은
케일이 훨씬 좋기 때문에 안전하게
라인클리어 + 더티파밍 + 타워철거에 주력
해주시면 됩니다. 조심해야할 것은 아리가 로밍가는 척하면서 상대 정글러와
부쉬에서 튀어나오면 가 있어도 죽을 수 있기 때문에 와드를 활용해
상대 정글러의 위치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Vs 아리 상대로 가장 중요한건 매혹을 맞지 않는 것!
아지르 난이도 ★★★★☆
지옥의 아지르입니다. + 콤보로 라인전 내내 괴롭힘을 받습니다.
가끔 로 파밍을 하는 경우가 생기는데 이때가 딜교환의 찬스입니다.
그 외는 아쉽게도 딜교환할 방법이 없습니다... ++평+평 콤보로 치고 빠지려해도 ++평 -> 콤보로 오히려 딜교환 손해만
보기 때문에 딜교환은 가 빠졌을때만 해주세요.
그나마 다행인건 아지르도 물몸이기 때문에 정글러와 기회 한반만 잡으면
골로 보낼 수 있습니다.
반피정도는 뺄 수가 있습니다. 아지르 상대로는 맞라인에 집중하지 마시고
빠르게 신발을 뽑은 뒤 로밍형 케일로 가주시면 되겠습니다. 맞파밍도
괜찮지만 아지르가 잘크게 되면 대치구도의 파괴력이 너무 강력해져서
매우매우 짜증이 납니다. 로밍 각이 보이지 않을 경우에는 정글러와 함께
킬각을 노리는 것도 방법입니다.
아지르를 상대로는 ->->를 갑니다. 조금이라도 더
의 힐량을 늘려야 라인전도 대치구도도 버틸만 해집니다. 조심해야할 부분은
한타나 소규모 교전에서 좁은 골목에서는 싸움을 피해야합니다.
골목에서 를 당하는순간 가있어도 ++평+평+평
몰살입니다. 또한 아지르가 개피여도 타워 다이브는 하지않는게 좋습니다. 때문에 역관광 당할 수 있습니다.
Vs 아지르 상대로 가장 중요한건 가 빠졌을때만
딜교환을 하는 것!
더 중요한건 그냥 딜교환을 하지 않는 것!
아칼리 난이도 ★☆☆☆☆
시즌 6으로 들어오면서 한번도 만나보지 못한 아칼리입니다. 시즌 5에는 그냥
하나에 솔킬 한 번이었기 때문에 라인전이나 한타에서 전혀 위협을
느껴본적이 없었습니다. 시즌 5 막바지에 패치된 부분도 너프로 알고 있고
가 75골드로 싸진 시점에서 아칼리는 더 이상 설자리가 없다고 봅니다.
6렙 이전까지 개패듯이 패주다가 6렙부터는 파밍형 케일로
라인클리어 + 더티파밍 + 타워철거에 주력
Vs 아칼리 상대로 가장 중요한건 킬을 주지 않는것!
애니 난이도 ★★★☆☆
간간히 보이는 미드 애니입니다. 아마도 시즌 6로 넘어오면서 폭딜
애니가 사랑받고 있는 것 같은데 확실히 위협적입니다. 애니를 상대로는
파밍형 케일로 최대한 빨리 와를 뽑는 것이
관건입니다. 신발 또한 를 신어서 스턴 시간을 줄여줍시다.
을 가지 않는 이유는 일반적인 반응 속도로 애니의
++++딜을 버틸 수가 없기 때문에
를 뽑는 것이 좋습니다. 애니가 가장 무서운 타이밍은 6레벨 입니다.
6레벨에 +로 갱호응을 하는 순간 무조건 죽습니다.
때문에 적 정글러의 위치를 꼭 파악한 후 딜교환을 해주시고
아군 정글러에게 양해를 구한 후 지속적으로 칼날부리와 늑대를 먹어줍시다.
애니가 로밍을 가려할 때 시야가 없으면 쫓아가지 마세요.
로밍가는 척 하고 부쉬에서 ++++
쓰기도 전에 황천으로 갑니다. 9레벨 이후 로 업그레이드해서
멀리서 애니의 동선을 파악해서 팀원에게 알려주시면 됩니다.
Vs 애니 상대로 가장 중요한건 애니의 동선을 파악하는것!
애니비아 난이도 ★★★☆☆
괴물같은 라인클리어의 애니비아입니다. 라인전이 생각보다 까다롭습니다.
6렙전에는 라인클리어가 매우 안좋기 때문에 라인을 밀어서 최대한 CS 손실을
주고 을 늦게뽑도록 유도하는게 좋습니다. ++평 ->
콤보가 따끔따금하니 딜교환은가 빠졌을때만 해주세요.
애니비아 상대로는 맞라인에 집중하지 마시고 빠르게 신발을 뽑은 뒤
로밍형 케일로 가주시면 되겠습니다.
조심해야할 부분은 +을 이용한 갱호응과 를 믿고 과감한
딜교환으로 주도권을 뺏길 수 있다는 점인데요. 의 유무를 팀원들에게
알려주는 것이 Vs 애니비아일때 모든 미드라이너의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바론이 없는 상태에서의 대치구도는 +면 모든 미니언들이 정리
되기 때문에 스플릿구도를 만드는 것이 빈틈을 만들 수 있습니다.
Vs 애니비아 상대로 가장 중요한건 가 빠졌을때만
딜교환을 하는 것!
야스오 난이도 ★☆☆☆☆
야스오를 상대로는 선마입니다.
야스오는 과학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이 케일의 를 막지 못하고
기껏 막는거라곤 하나인데 그마저도 를 보고 막는 야스오는 드물
정도입니다. 또한 로 미니언을 먹다보면 야스오의 패시브 쉴드 가
자연스럽게 빠지게 되는데 이때 몇대 더 쳐주면 일방적인 딜교 성립입니다.
다른 팁으로 보통 야스오들은 (소리에게돈) 궁을 쓰자마자 평 +
를 쓰기 때문에 궁을 쓰자마자 우리도 를 써주면
평 + 딜을 흡수하며 역 딜을 넣어 줄 수 있습니다.
오리아나 난이도 ★★★★☆
오리아나
이즈리얼 난이도 ★☆☆☆☆
이즈리얼
제드 난이도 ★★☆☆☆
제드
제라스 난이도 ★★★★☆
제라스
제이스 난이도 ★★★★☆
제이스
직스 난이도 ★★★☆☆
직스
카사딘 난이도 ★☆☆☆☆
카사딘
카서스 난이도 ★★☆☆☆
카서스
카시오페아 난이도 ★★★☆☆
카시오페아
카타리나 난이도 ★☆☆☆☆
카타리나
탈론 난이도 ★★★☆☆
트위스트 페이트 난이도 ★★☆☆☆
피즈 난이도 ★★☆☆☆
추후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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