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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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6.68 (+0.7) | 18.58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3 (+4.6) | 111.2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425.0 | 4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6
- 공격 속도 +0.64%x3
- 공격 속도 +4.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마법 저항력+8.04
- 공격 속도+15.42%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7/1.0/1.3/1.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4/7/10/13/16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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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다음 E 선마
에 붙은 진정한 용기는 스택 쌓기 힘듬 로 계속 적챔프가 맞아주면
유지는 쉬움 이걸 쌓기 위해서는 2가지가 필요함 공속과 쿨감
스킬 TIP- 이게 사기스러울수 있음 하지만 2스택 이상 매우 힘듬
중첩 다 되면 방어력 120 마법 저항력 120
중첩 시키는 방법
1. 적 챔프를 공격하면서 유지 후 다시 E 를 쓴다
2. 적 타워로 공격하면서 유지 후 다시 E 를 쓴다
궁금 할까봐
아이템 설명 다 해줌
먼저 루난의 허리케인
투사체 나감
막 옆으로도 나감
2개 나가는데 그다지 효율은 기대 못함 (원래 본사거리가 짧아서)
E 쿨 줄이는 용도로 쓰기도 안좋음
고속 연사포
평타 사거리 증가량 그닥 안증가함
클릭 할수 있는 범위보다 더 멀리 날아감 괜찮은 아이템임
루덴보다 빨리차고 채우기도 쉬운듯 함
그리고 싼 가격 선템으로 좋지
스태틱
이건 안써봄 계속 까먹다 보니 이속도 부족하고 고속연사포가 좋아보임
그브가 라인 클리어 약한 챔도 아니고
유령무희
사거리도 500 그브 쓰라고 만든것 같은
안그래도 탱커 + 알파임 이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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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속 안올리고 계속 지니깐 이상하다 생각함
공속올리고 난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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