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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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2표)
그레이브즈, 무법자
Graves, The Outlaw
29
1
0
2/2
그브의 혁명(정글그브) 정글링 갱 역갱 씹 op 소규모대전 씹 op}

- Honestlys(2015-11-16, 조회수: 6318)

안녕하세요 저는 골드2에서서식하는 그브를 자주하는 유저인데요 정글그브를해봤는데

정글링은물론 소규모대전에서도 월등한모습을보여주네요. 상대가카정을와도 역으로따기해요. 아그리고 이제부터 음슴체를 사용할게요 편의상 ㅎㅎ

그레이브즈, 무법자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25 (+106) 2427 마나 325 (+40.0) 1005
공격력 68 (+4) 136 공격 속도 0.625 (+2.9%) 0.933
5초당 체력회복 6.68 (+0.7) 18.58 5초당 마나회복 8 (+0.7) 19.9
방어력 33 (+4.6) 111.2 마법 저항력 32 (+2.05) 66.85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425.0 425.0
  • 공격력 +0.95
    x9
  • 체력 +8
    x1
  • 레벨당 체력 +1.34
    x1
  • 쿨감소 -0.83%
    x1
  • 마법 저항력 +1.34
    x1
  • 공격력 +2.25
    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15.3
  • 체력
    +32.12
  • 쿨감소
    -0.83%
  • 마법 저항력
    +1.34
총 가격 : 4,606 IP

솔직히표식은 고정공격력이아닌것은 상상할게없음.

 

인장:방어는너프를좀먹었기때문에 초반에쌘게좋으시면 고정체력가셈또는 후반에 조금이나마 체력이많아보여 어그로덜끌리고싶다 하면 성장체력가셈. 1800과 2000은 확실히다름.

문양:문양은 나는 마저를좋아하지만 쿨감이꿀일것같은사람은하셈.

 

정수:정수는 다른거들생각을해본적이없음.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아까 말씀드렷던것과 같이 그브는 정글링이 굉장히좋음. 정말 해보시면알겟지만 왠만한 정글들보다 안정적이고 빠름.

그러므로 체력관련 특성은찍지않음. 없어도 충분히 정글링이되기때문이고 이속관련은 저렇게 특성으로 처리하면됨.

흉포특성:맨마지막특성은 맨왼쪽것과 가운데있는것중 골라쓰는데 가운데있는것은 지속딜이 확실히쌘대 난는 싸울때 그브가 딜넣느라 자기관리를못하면죽기때문에 맨왼쪽거를 씀.

책략 특성은 포악함특성은 솔직히 맘에안듬 개인적으로 이속이더좋음 그밑에것엔 이야기하지않겟음 확실이 안찍은것들보단 효율이좋음.

 

 

 

 

 

다른것을드는것은 상 상 할 수 가 없 음.;점멸말고다른것을든다는것은 공격 스킬하나안든것과같음. 지금그브는 한방한방이 버블파이터 리볼버 샷건급임 그걸마추는게 점화나 다른스팰드는것보다 100배나음.

새로운 운명 (New Destiny)
그레이브즈의 기본 공격에는 몇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화약 역류 (End of the Line)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13/11.5/10/8.5/7초
화약을 흩뿌리는 탄환을 발사하여 직선상의 적에게 45/60/75/90/105 (+0.8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7/1.0/1.3/1.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연막탄 (Smokescreen)
마나 소모: 70/75/80/85/9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60/110/160/210/26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해당 위치에 4초 동안 지속되는 연기 구름을 만들어냅니다. 구름 속의 적들은 이동속도가15/20/25/30/35% 감소하고 시아 범위가 좁아집니다. (사정거리: 950, 범위: 250-300)
빨리 뽑기 (Quickdraw)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총탄을 하나 장전합니다. 4초 동안 그레이브즈가 진정한 용기 효과를 얻습니다. 적 챔피언을 향해 돌진하면 중첩이 2회 쌓입니다.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2/5/8/11/14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무고한 희생자 (Collateral Damag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그레이브즈가 뒤로 밀려나게 할 만큼 강력한 폭발성 탄환을 발사합니다. 이 탄환은 첫 번째로 맞은 챔피언에게 275/425/575 (+1.5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정글링할떄:평평 평평(카이팅은기본)

 
 

 먼저들갈때:

평평킬각이면)
들어갔는데 상대가 맞대응을할때:
평평킬각이면)
 
상대가들어올때:
 
평평 e평평
 
 
 
스킬 활용 팁

우선 는 원래는 투사체가 갔다가 1초쯤지나서 탄환이돌아오는데 벽에맞으면 바로파팍하고 돌아앙옴 그래서 정글링할때 쉬원한느낌이듬.댐지는 뭐 탄환이아니고 원자폭탄? ㅋㅋ

 

 

가버프를먹음 이제 아예상대가 밖을볼수없게됨. 상대가가카정오면이걸로 역으로따버리는,게다가굳이없어도 충분히이김 ㅋㅋ
  그브를 탱탱하게만들어줌 자세히보면 마스터할시 최대 120 이나 방어마저를올려줌 굿굿 게다가 총알 한발을 장전해줌 그래서 최고콤보는 위에서말한 상대가들어올때 콤보임 평평 한후 평 하면 꿀 짱쏌.
이건뭐 궁쓸때 뒤로 밀려나는데 카이팅할떈 괜찮은건 같다만 추격할땐 애매해짐. 게다가 모션이좀길어서 답답함 하지만 좀멋짐 ㅋㅋ 그러므로 궁은 평타 장전이없어서 할게없을때나 막타로 쓰는게 가장효율적임.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지금 아이템에 버그가있나봄정글탬중용사가 안뜸 어쩃든 용사가 짱임.그리고공속이올라갈수록 장전도빨라짐

 

격노를안가는이유는  그브는 격노효과가 잘안댐.. 평타가 단일이아니기때문에 고로 민병대 민첩 왜곡중골라쓰셈.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피오라
사거리도짧은데 이런애들은 답이없음
마스터 이
초반엔 괜찮긴한데 거의모든챔프가그렇듯 중후반가면 내가평타치려는순간죽음;; 너무싫음
근대 나처럼 손이좋으면 할만함
다리우스
사거리도짧은데 e끌릴 위험이 큼 그럴떈 평타리치려는척하고 빼샘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리 신
내가이김
베인
평타 몇대에죽음 베인이 비정상적으로큰게아닌이상 쉬움
카직스
잦밥
정말 카운터가 대부분이 썌서 힘들어 하는챔프말곤없음

 

 

라인 / 정글 운영법

 넉백이사기임정글링정말조음  3렙떄 탑갱 ㄱㄱ 아님역갱 ㄱㄱ  안짐

 

초반 운영법

 

 정글돌다가 라인이 밀려잇거나 울팀 이 좀지고있어서 상대가 킬각노린다하면 가면 다땀

중반 운영법

 

 소규모한타정말강함 서로애매할때 그브가나서면 다썰어버림

후반 운영법

 

 이떄부턴 원딜처럼 생활하면댐 물론 개썜

팀파이트시 역할

 

 연막탄으로 딜러들시야막고 방해해버리거나 cc기가진애한테써써 못하게하셈 뒤에서 탱커 걍 부셔버리셈 가까이서 평타떄리면 음 평타딜이치명타터지면350퍼도 훌쩍넘음

 

챔피언별 대응법

 

나중에.. 

마치며

 지금까지 봐주셔서 감사하구요 정말강하고쌔요 한번 해보시는건어떨까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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