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이 바뀌고 시즌 5의 리븐의 느낌이 안났음
아무리 해도 뭔가 이상하고 흉포특성을
어떻게 찍어야할지 감이 안왔는데
드디어 최고의 특성을 발견함
천둥군주 리븐인데 30초쿨이어도
라인전, 한타에서 충분한 시너지를 보여줌
써보면 왜 천둥군주 리븐인지 알게될거임
비판과 비난, 피드백 모두 직접 플레이 해보고 댓글로..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30 (+100) | 2330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4 (+3) | 115 | 공격 속도 | 0.625 (+3.5%) | 0.997 |
5초당 체력회복 | 8.5 (+0.5) | 17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3 (+4.4) | 107.8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6
- 레벨당 쿨감소 -0.092%x3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쿨감소-9.948%
리븐 쿨타임을 룬으로 10퍼 맞추고 특성으로 5%를 더하는 형식임
라인에 갈 때 처음엔 10퍼 후반 15퍼인데
쿨감으로 리븐은 최고의 딜러가 될 수 있음
+ 다른 룬을 들면 안되나요?
자신의 취향이겠지만
공격 수비 다 되는 최고의 룬인데 다시 생각해보길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렇게 사기일 수가 없음
천둥군주 적용하기도 쉬움
Q평Q평W에 최소 반피 나가는데
그 이후에 상대가 놀라서 빼는 형식
어떻게 해도 딜교환이 지지 않음
스킬 못맞출때 빼고
[15.11.28] 아직까지 이 특성이 갑이다 다른 공략들도 다시 재조명중이다
이미 이 특성을 처음 게시할때부터 썼고 그만큼 좋다는거
Q랑 E쿨이 없음 (쿨감 45%)
이게 무슨 말이냐면
쿨감 45%기준 Q 위에 시계방향으로 돌아가는데
끝날 때 쯤에 Q를 쓰면 Q가 쿨이 이미 돌아서 온이 되어있음
유틸에서도 무지막지하게 영향을 준다
또 Q 1스택에서 E쿨 돌고 Q2스택에서 E쿨 돌고 계속 그런다고 보면 됨
Q스택 돌아가는 것 보다 E가 더 빨리 참
천둥군주를 찍음으로써 딜교방법은 더 쉬워졌음
심지어 상향받았기 때문에 20초마다 qw평만 해도 천둥군주가 터져서
딜교에서 무조건 이득을보는 현상을 볼 수 있음
점화로 라인터트리기
카운터 만나면 텔레포트로 로밍가기
탈진은 상대가 제드 같은애들일때 but 점화가 더 좋은듯
[15.11.28]
지금까지 해본 결과 다른 스펠보다는 무조건 점화임
텔포는 정말 운영이 필요할때 하면 되는거고
점화 들면 못 이기는 챔이 없음
극 카운터같은 원딜 챔만 아니면 되는데
원딜도 플 돌때마다 딸 수 있음
룬 검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50%만큼 적용됩니다.
처음과 두 번째 사용 시: 전방을 베며 리븐과 부딪힌 모든 유닛에게 45/75/105/135/165 (+0.65/0.7/0.75/0.8/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세 번째 사용 시: 공중으로 뛰어 오른 후 땅을 내려찍으며 45/75/105/135/165 (+0.65/0.7/0.75/0.8/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주는 동시에 떨어진 곳 주위의 적들을 띄워올립니다.
이 도약을 이용해 통과할 수 없는 지형을 가로지를 수 있습니다. 스킬 사용 시 커서를 유닛 위에 올려두면 해당 유닛을 대상으로 삼습니다. 어떤 대상도 지정하고 있지 않으면 리븐이 보고 있는 방향을 향해 돌진합니다. (사정거리: 275, 범위: 225)
바람 가르기: 범위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100/150/200 (+0.6 추가AD) - 300/450/600 (+1.8 추가AD) 사이의 물리 피해를 주는 충격파를 방출합니다. 적이 잃은 체력이 많을수록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E스킬은 모든 것을 캔슬한다고 생각하면 되는데
EW, E히드라, ER 모두 캔슬되는 것
리븐의 스킬 콤보는 다를게 없음
상황에 따라서
Q평 Q평 Q평을 다 넣는 때도 있음
하지만 가장 보편적으로 이기적인 딜교환은
QW평Q평 후 EQ로 빠져나오는게 정석이면서 이기적임
킬각이 보일때는 ERQW 평히드라R Q ... 쭉 이어가면 됨
또 ER 플래시 W 평 히드라 R Q도 있는데 이건 고난이도
중반에 적당히 컸을때 이 콤보만 넣어줘도 원딜이나 미드는 피1이거나 사망
[15.11.28]
E선마도 괜찮고 Q선마도 괜찮은데 W선마만 하지 말것을 권장함
1. <추천>
2. 후 로 도주 <추천>
3. <추천>
4.<추천>
5. 궁캔슬
6. 궁캔슬
7. 3타 벽넘을때 벽에 붙일 수 있음
8. 은 3타 에어본이나 W일때 쓸 것
돈이 많으면 쿨감신 대신에
죽음의 무도를 가고 쿨감신을 팔아줌
그런데 사실 쿨감신이 점멸쿨을 줄여줘서 취향따라 생각하면 됨
[15.11.28]
요즘은 멜모셔스를 매우 많이 감
상대가 AP가 조금이라도 잘크고, 상대 AP가 많으면
방관도 있어서 효율이 매우 좋음
시비터는 사실상 후반에 필수템이고
라위가 없어진 이후에 도미닉은 정말 상대가 탱이 심한것같다고 생각되면 감
히드라-->블클로 가거나
블클-->히드라로 1코어 2코어정하면 될듯
안정적인건 블클이므로 상대가 어려우면 블클하면 된다
피바라기는 내가 좀 흥하면 가는게 좋음
3~4 코어 이후에는 딜이 어느정도 충분하면 탱템을 가는게 좋고
최소한 막템은 탱템을 가주자
+ 첫 템은 롱소드 3포션이 괜찮은 것 같음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그니까 무작정 리븐 뽑지 말자
그니까 무작정 리븐 뽑지 말자
그니까 무작정 리븐 뽑지 말자
가렌도 극혐인데 가렌은 딜교하는 방식이 정해져있음
그런데 레넥톤은 한방에 훅갈수도 있다는 점이 더 무서울 뿐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미드인지 탑인지 어디서 만나면 리븐이나 야스오나 손싸움이라고 하는데
손싸움이 아니라고 말할 수 있음
케넨 티모는 정말 개빡침 레넥톤은
정글불러서 따면 그 이후에 좀 쉬움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