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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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99) | 2313 | 마나 | 297.2 (+37.0) | 926.2 |
공격력 | 63 (+3) | 114 | 공격 속도 | 0.694 (+3%) | 1.048 |
5초당 체력회복 | 8.37 (+0.55) | 17.72 | 5초당 마나회복 | 7.16 (+0.35) | 13.11 |
방어력 | 26 (+4) | 94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45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3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쿨감소 -2.5%x1
- 주문력 +4.95x2
- 공격력+8.55
- 방어+9
- 쿨감소-14.926%
- 주문력+9.9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압습의 기본 공격 추가 피해에는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투명 상태 중 다음 기본 공격 시 25/35/45/55/65 (+0.6 추가 AD)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뒤에서 공격 시 피해량의 155%가 치명타로 적용됩니다.
은신 - 투명: 근처의 적 포탑 또는 절대 시야만이 샤코의 모습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50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상자가 발동되면 주변 모든 적을 5초 동안 공격해 10/15/20/25/30 (+0.12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거나 단일 대상 공격 시 25/40/55/70/85 (+0.18AP)의 피해를 입힙니다.
깜짝 상자는 몬스터에게 20/35/50/65/8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사용 시: 대상에게 70/95/120/145/170 (+0.8 추가 AD) (+0.6AP) 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이동 속도를 20/22.5/25/27.5/30% 감소시킵니다.
최대 체력의 30% 이하인 적에게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625)
재사용 대기시간: 100/90/80초
- 작은 상자는 10/20/30 (+0.15P)(단일 적 공격시 25/50/75 (+0.15AP))의 피해를 입히고 적을 1초 동안 달아나게 합니다.
- 분신은 샤코의 6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지만 받는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범위: 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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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샤코자체가 지속적인 짤짤이로 상대방의 체력을 깍아야하는데
레넥톤, 문도, 가렌 등등 라인유지력이 높은 챔피언들 상대로는
샤코는 정말정말 한없이 약해지며 라인전을 이길생각을 포기해야합니다
말파이트가 패시브있을때마다 딜교환을 시도하면
샤코는 아무것도 못하고 맞다고 궁맞고 죽습니다
선템으로 심연의홀을 가기를 추천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자신의 센스에따라서 매우쉽거나 매우어렵거나 둘중하납니다
리븐이 E선마를하며 초반에 사리면서 cs파밍만 하다가
어느정도 템이 갖춰진순간에 렌즈장신구와 핑크와드로 상자와 은신을 무력화시킨뒤
원콤을 낼수있으니 적 리븐이 사린다면 라인중간정도로 당겨 갱을 부릅시다
장막으로 상자딜을 씹을 줄 안다면 많이 힘들어집니다
특히 리신같은경우 상대방이 언제 들어올지를 예측하기가 매우매우 쉽습니다
정글패치로 이제 0:42에서 0:43쯤에깔면 4개깔수있네요
정글을 먹어도 2레벨은 되지않지만 라인에서 cs1개만 먹으면 레벨업하니 꼭 먹고갑시다
라인을 중간정도로 밀어두고 부쉬에 1개씩 자기 뒤에 2개를 깔아서 적의 진입에 언제든지 대비해야함
만약 상자가 지속시간이 많이남았는데 발동될거같다하면 몸으로 미니언 어그로를끌어서 경로를 바꿔줘야함
E스킬이 2~3렙이 되면 지속적인 E짤도 필요합니다
* 주의할점은 마나를 반이상 남겨야 예기치못한 공격에 대응할수있어요
중반쯤 되면 소규모 교전도 잦아지며 용과같은 오브젝트싸움이 발생하기시작합니다
만약 내가 텔온이거나 근처에 있어 합류할 수 있다면 주로 교전이 일어날 것 같은 장소에 상자를 설치합니다
다수의 상자를 통한 공포는 적팀의 브루저나 딜러를 무려는 암살자들에게 큰 위협이 되며
한타를 유리하게 이끌어갈 수 있는 방법입니다.
만약 텔도없고 오브젝트와의 거리가 멀다 ( 탑에서 CS를 먹거나 라인을 밀고있던 중 )
이런 경우에는 상자와 함께 라인을 최대한 빠르게 밀어 포탑을 부시거나 적팀의 어그로를 분산시켜
아군이 부가적인 이득을 얻을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위급시 RQ로 분신만남기고 도망가세요 만약 적이 눈치가있어서 알아본다하면
Q로 부쉬에 들어간뒤 따라오면 R으로 교란시키는 방법도 있습니다
R을 사용한뒤 분신만을 컨트롤하여 본체가 뭔지 헷갈리게 하는방법도있습니다.
저도 단지 보고 따라하는 식이라 잘하지는 못하지만
가끔씩 플레이영상 유튜브에 업로드하여 공략에 추가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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