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은 공략일 뿐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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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8 (+109) | 2511 | 마나 | 400 (+37.0) | 1029 |
공격력 | 68 (+3.1) | 120.7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8.51 (+0.75) | 21.26 | 5초당 마나회복 | 7.59 (+0.5) | 16.09 |
방어력 | 30 (+4.7) | 109.9 | 마법 저항력 | 39 (+2.05) | 73.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6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14.4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22.056
- 공격력+6.75
미만잡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5초
근접전 거리에서 시전하면 탈론은 도약하지 않지만 대상에게 150%의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녹서스식 외교로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탈론은 (1~18레벨에) 9~55의 체력을 회복 하며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575)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몬스터에게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9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 1
- 2
- 3
R W Q E
티아멧 너프와 가격변동 하위템 변경으로 인해 더 이상
히드라는 갈만한게못됨
선템은 요우무가 좋은데 이유는 로밍력 증대를 위함
기동신도 좋지만
그냥 요우무 똥신이 더 좋음
이후에 스태틱올리고 무대를 올림
두 템의 순서가 바뀌어도 상관없지만
히드라를 올리지 않기 때문에 라인클리어를 스태틱으로 함
이후 3코어를 무대
즉 3코어가 다 나왓을때 가장 썜
다른 방법은 요우무를 3코로 가는 방법인데
이때는 기동신을 올리고 1코어를 인피를 감
무엇보다 티아멧을 선템으로 안가는 것 자체가 라인 클리어를 초반엔 포기하고
딜쪽에 중점을 둔다는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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