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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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30 (+102) | 2364 | 마나 | 260 (+50) | 1110 |
공격력 | 59 (+3.15) | 112.6 | 공격 속도 | 0.625 (+1.4%) | 0.774 |
5초당 체력회복 | 3.75 (+0.5) | 12.25 | 5초당 마나회복 | 6.68 (+1) | 23.68 |
방어력 | 32 (+4.7) | 111.9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25.0 | 325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3
- 마법 저항력 +1.34x6
- 공격 속도 +4.5%x3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7.058
- 공격 속도+13.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챔피언 처치 관여 시 공격 속도가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신난다!가 발동 중일 때 징크스의 공격 속도가 한도를 초과할 수 있습니다.
로켓 런처: 징크스의 기본 공격 사거리가 80/110/140/170/200 증가하며, 대상과 대상 근처의 적에게 110%의 피해를 입힙니다. 매 타격시 20의 마나를 소모하며, 마나가 전부 소진되면 자동으로 빵야빵야로 전환됩니다
미니건: 2.5초 동안 기본 공격 시마다 공격 속도가 상승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되며 총 30/55/80/105/130%까지 상승합니다. 중첩은 시간이 지날 때마다 하나씩 떨어지며, 로켓 런처로 변환한 다음 처음 공격에서만 혜택이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600)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공격 속도에 따라 시전 시간이 0.6~0.4초까지 변화합니다. (사정거리: 1450)
재사용 대기시간: 24/20.5/17/13.5/10초
재사용 대기시간: 85/65/45초
몬스터를 상대로는 잃은 체력 비례 피해량이 1200까지만 적용됩니다. (사정거리: 2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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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거없다.WE WR
E를 매우 잘 설치해주는게 포인트다.
판정이 좋아서 적뒤에 설치해 살짝 거려도 되고 앞에 설치해 살짝 걸려도 되고 판정하나급은 최고
E는 이동경로를 봉쇄해주는 데 주로 써줘야된다.
갱,22로 갑작스러운 싸움 구도시에 싸움 이긴다! 싶을 때는 적의 이동경로를 예상해서 써주면 좋다.
또한 거리가 가까울 시에 E를 먼저 적 뒤에다가 설치
적들의 무빙 왼쪽 오른쪽을 보고 W를 갈기면 최소 플래쉬는 빠진다.
거리가 멀때는 W로 슬로우 혹은 서포터의 갱호응을 믿고
E로는 우리팀에 CC기가 있다 바로 밑에다 설치
없으면 적 플래쉬 예쌍 경로에 설치해주면 좋다. 이건 솔직히 애니비아를 많이했음 알아서 터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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