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 패치 적용.
2인분을 쉽게한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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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13 (+103) | 2364 | 마나 | 0 (+0.0) | 0 |
공격력 | 61 (+3.5) | 120.5 | 공격 속도 | 0.67 (+2.5%) | 0.955 |
5초당 체력회복 | 7 (+0.5) | 15.5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6 (+3.7) | 98.9 | 마법 저항력 | 29 (+2.3) | 68.1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x1 - 공격 속도 +1.7%x1
- 레벨당 방어 +0.167x1
- 레벨당 체력 +1.34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1
- 방어구 관통력 +2.24
마법 관통력 +1.4x1 - 공격 속도 +4.5%x1
- 방어구 관통력+3.37
- 마법 관통력+2.02
- 공격 속도+6.2%
- 방어+3.006
- 체력+24.12
- 마법 저항력+3.006
문도 박사가 5초마다 최대 체력의 0.4~2.3%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뼈톱이 챔피언과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문도 박사가 5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이외에 대상에게 적중하면 2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소 80/135/190/245/3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300/350/400/450/5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000)
재사용 대기시간: 17/16.5/16/15.5/15초
재사용 시: 제세동기가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20/35/50/65/80 (+추가 체력의 7%)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문도 박사가 회색 체력의 100%를 회복합니다. 이외에는 회색 체력의 50%를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8.25/7.5/6.75/6초
사용 시: 문도 박사가 왕진 가방을 맹렬하게 휘둘러 다음 공격 시 5/15/25/35/45 (+추가 체력의 7%)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 수치는 문도 박사가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최대 40%까지 증가합니다. 이때 처치된 적은 밀려나며 지나치는 모든 적에게 최소 피해를 입힙니다. 작은 몬스터는 즉시 밀려납니다.
몬스터를 상대로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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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은 포탑 앞까지 당기는게 안전하긴 한대.
쭉 밀어도 와드박고 도끼로만 파밍하면 죽을일은 없다
선 2랩이면 한번 쇼부 쳐보는것도 좋다.
스플릿하다가 텔로합류
텔없으면 미리 가
1.제일 쎈놈 잡고 늘어진다
2.앞라인이 물몸 (녹턴,마스터이,피즈)이면 아무나 잡고 늘어진다
문도가 체력 쭉죽올리는 탱커이긴해도 순간적인 방어능력이 없다.
어그로 조절을 잘하자
여기 길다 읽지마라
난이도는 1.라인전 때의 고생을 기준으로했다.
2. 원딜은 딜,도주기 를 기준으로 했다
너무 쉬운놈들은 생략함 라인+원딜 만함 고인 생략 할수도 있음
라인전자체의 난이도와 맞다이시 우위는 다르다.
Q선마 난이도 쉬움 딱콩!
E선마 난이도 보통~어려움 고정댐이 미쳣다 후반가면 천씩도 들어온다
난이도를 적지는 않았다.
견제를 안한다면 한없이 쉽겟지만.. 나서스가 문도와의 맞딜을 하게 해야한다 계속 비벼라
난이도 보통
견제가 까다롭지만 리븐처럼 킬 강제성은 없으니 너만 조심하면 안죽을수 있다
라인을 당기지만 포탑뒤까지 쭉당기면 나르 견제에 대가리에서 피나올 수 있으니
미니언을 같이 툭툭치자 메가 나르때가 킬각이다
난이도 어려움
평짤이 아프진 않고 라인전 자체는 편하기도 하지만 창~덫으로 들어오는 콤보는
뒤져버릴 수도 있으니 조심하자
난이도 보통 1. 마나 떨어질떄 까지 파밍한다
2. 라이즈가 4스텍효과쓰면 3초를 세고 싸운다
난이도 보통~어려움
시작하고 귀환전에는 럼블이 우세하다.
화염방사기 멍청하게 계속 맞아주지만 않으면 파밍하는대 지장없다.
집을한번갓다오면 맞다이 이기니까 디나이 가능하다. 상대방이 점화면 걍 파밍만해라
딜렝가 난이도 보통 집을한번 가기전에는 순삭당할 수 있다. 핑와
코어가 한개쯤 나오면 이기니까 스플릿오는 렝가를 먹도록하자
탱렝가 난이도 쉬움
난이도 점화 매우 어려움
텔 보통~어려움 6전에는 50퍼, 6후에는 60퍼가 킬각
이기는 타이밍은 코어 1+신발+적노점화 or 코어 2+신발 부터 쭉 이긴다
난이도 쉬움~보통
라인이 당겨져있으면 미니언 무시하고 블라디랑 싸워라.
어차피 당기면 더쳐맞는다
와딩하고 라인 쭉쭉밀어라. 블라디는 갱호응 구려서 와딩만잘하면 산다
난이도 점화 보통~어려움
텔 보통
라인전때는 이기기 힘들다 야스오가 장막 타고다니면 짜증난다..부들부들
난이도 쉬움~보통 CS먹는대는 거의 문제가 없다. 맞딜하지마라 머리 깨진다
난이도 쉬움~보통 선가갑
난이도 보통 평타 Q 견제가 다다. 문도는 Q파밍을 원칙으로 하니 맞을일 별로 없다.
몸으로 버섯을 지워주자. 망토부터는 쭉이긴다 병신처럼 안맞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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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인은 이렇게 많은 준비를 해야 대응 할수있는 챔프인대
적이 3AP + 베인 이면 닷지해라
순간폭딜은 없지만, cc가없는 문도가 이즈잡기는 많이 힘들다.
거기에 서포팅해주는 챔프가 옆에있으면 상당히 힘들어진다.
마저 올리면됨
그외에
다 그냥 쉽다
3줄요약
1. 눈치를 잘보자
2. 어그로 조절 잘하자
3. 문도는 극후반 풀탬전가면 힘빠진다.
공략이 도움 된거같으면 엑셀부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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