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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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2 (+98) | 2308 | 마나 | 315.6 (+42.0) | 1029.6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58 (+3.84%) | 1.088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8.11 (+0.6) | 18.31 |
방어력 | 37 (+4.7) | 116.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주문력 +1.19x9
- 주문력 +4.95x3
- 공격력+8.55
- 방어+9
- 주문력+25.5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악의 장막 : 이블린의 체력이 250~590(+2.5AP) 이하일 때 초당 15~15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6레벨부터는 악의 장막이 '위장'효과도 제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시전 : 발사한 가시가 가장 가까운 적을 통과하고 적중한 모든 적에게 25/30/35/40/45(+0.3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저주가 2.5초 이상 지속되면 저주가 풀리면서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매혹하며 적 챔피언에겐 마법 저항력 4초간 35/37.5/40/42.5/45감소, 몬스터에겐 250/300/350/400/450(+0.6 AP)의 피해를 가하며 매혹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악의 장막이 활성화되면 채찍유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채찍유린이 강화됩니다. 강화된 채찍유린을 사용하면 이블린이 대상에게 접근하며, 대상 및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75/100/125/150/175 + 대상 최대 체력의 4%(주문력 100당 2.5%)만큼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225)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유닛은 이미 적중당한 상태가 아닌 한 적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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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선마.
Q선마이후 W와 E는 취향에 따라 찍어주셔도 좋습니다.
최근에는 4레벨에 E를 한 번더 찍어보고 있는데 마나관리도 더 쉽고 데미지도 Q2렙을 찍는 것과 비슷합니다
Q선마,E 2렙or 3렙,W후마 순으로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블린 콤보는 간단합니다~
Q연타하면서 E평평평평
W와 궁은 적절히.
짧게 핵심만 쓰겠습니다.
- 증오의 가시
(Hate Spike)
- 마나 소모: 12/18/24/30/36
-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이블린이 부근의 적을 관통하는 가시를 일렬로 발사하여 경로 상에 있는 모든 적에게 40/50/60/70/80 (+0.5/0.55/0.6/0.65/0.7 AD)(+0.35/0.4/0.45/0.5/0.5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증오의 가시는 이블린이 공격하고 있는 적을 먼저 공격합니다.
- 사정거리: 500
Q스킬.
교전시 연타하시고 정글링할때는 정글몹을 모두 맞추도록 합니다.
- 어둠의 광기
(Dark Frenzy)
- 마나 소모: 40
-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기본 지속 효과: 이블린의 스킬 공격이 적 챔피언에게 적중하면 3초 동안 4/8/12/16/20만큼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사용 시: 이블린에게 적용된 모든 둔화 효과가 제거되며,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40/50/60/70% 증가합니다.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어둠의 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스킬 공격을 적중시키면 어둠의 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줄어듭니다.
W스킬.
둔화를 제거하면서 이속이 증가하는 리셋기.
나한테 둔화가 걸렸다 하면 바로 써주면 되겠죠?
한가지만 알려드리면, 둔화가 아닌 이동방해 CC를 맞은상황or맞을 수 밖에 없는 상황에서는 그 스킬을 맞고 CC가 풀리고 나면 W를 사용해줍시다. 속박맞자마자 W쓰고 이러시면 안돼요!!
또한 W를 사용하면 마나40을 소모할 뿐만 아니라 은신이 풀려서 패시브 마나재생 효과를 받을 수 없으므로 평상시 W를 남발하지 않도록 합니다. 용사 이블린의 마나관리의 핵심입니다!
- 유린
(Ravage)
- 마나 소모: 50/55/60/65/70
-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이블린이 대상을 2번 가격하여 각각 35/55/75/95/115 (+0.5AP)(+0.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블린은 이후 3초 동안 공격 속도가 60/75/90/105/120% 증가합니다.
- 사정거리: 225
E스킬.
사거리가 평타보다 약간 더 깁니다ㅎㅎ(중요!)
공속증가 효과가 상당하므로,
AD 이블린에게 매우 좋은 시너지를 보여주는 스킬입니다.
- 고통스런 포옹
(Agony's Embrace)
- 마나 소모: 100
- 재사용 대기시간: 150/120/90초
- 이블린이 대상 범위 내의 모든 적을 꿰뚫어 대상 현재 체력의 15/20/25(AP100당 +0.01)%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40/60/80% 늦춥니다.
이블린은 적의 고통을 흡수하여, 공격을 적중시킨 챔피언당 150/225/300의 체력을 가진 보호막을 얻습니다. 보호막은 최대 6초 동안 유지됩니다.
- 사정거리: 650
R스킬.
당연히 많이 맞춰주시면 좋겠죠? 광역슬로우를 걸뿐만 아니라 실드량이 엄청나기 때문에 이블린을 이니시에이터로 만들어주는 스킬입니다.
한타 이니시는 상대방의 옆구리쪽에 포지셔닝 하시다가 각이 나왔을때 들어가시면서 궁을 되도록 딜러진에게 꽂아주시는게 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너프가 시급합니다.
너프를 했지만 너프가 시급합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갱킹>
아군쪽으로 당겨지는 라인이 이블린이 가장 좋아하는 구도입니다! 맵을 보면서 당겨지는 라인 쪽으로 갱을 가줍시다. 이블린은 초반에 CC기가 부족하기 때문에 CC기가 강력한 아군이라면 BEST!
아군이 라인을 밀고있다면 바위게와 장신구를 통해 아군이 갱에 당하지 않게 해줍시다. 역갱을 치는 상황에서도 이블린은 상당히 강력합니다.
<암살>
얼어붙은 망치까지 나온 시점에서 이블린은 암살하기에도 좋습니다.
숨어있다가 궁/강타쓰시면서 달라붙거나 부시에 숨어있다가 덮쳐서 스킬콤보를 넣어주시면 웬만한 물몸 딜러들은 죽일 수 있습니다.
적군은 무한슬로우 지옥을 느끼게 될것입니다ㅎㅎ
적이 방심하고 귀환을 탈때/한타가 끝나고 적의 피가 빠진 상황 등에서 이블린의 진가가 발휘됩니다. 은신챔프답게 몰래 다가가 죽여줍시다.
킬딸은 곧 이블린 실력이라 생각합니다.
간단히 요약하겠습니다!
궁은 많이 맞추되 딜러진 위주로 노려줍시다.
이니시에이팅은 옆구리 이니시에이팅이 최고입니다.
한타 때 궁을 통한 실드량과 W를 통해 생존을 1순위 목표로 합니다.
죽일수있는 애는 무한슬로우와 딜링으로 찢어줍시다. 끝
읽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이번 시즌도 이블린으로 승리하기를 기원하면서..
즐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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