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60 (+111) | 2547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9 (+4.15) | 139.6 | 공격 속도 | 0.665 (+2.75%)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7.96 (+0.75) | 20.7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8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치명타율+0.93%
- 공격력+14.3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필자는 이룬으로 통일한다.
룬은 자기 취향이기때문에 선택지는 여러가지이다 필자는 이룬이 편해서 이렇게하는것뿐 자신이 편한 룬을찾아라
그것만이 해답이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흉포
분노 VS 마술 : 레넥이는 공속이 그렇게 필요한 챔이언이아니다 그렇게때문에 마술에 투자한다
양날 VS 포식 : 필자는 양날의 검을 선택했다. 근접 3% 1.5% 추가피해는 어마어마하다.
흡혈귀 VS 타고난재능 : 무조건 흡혈귀.
현상금사냥꾼 VS 압제자 : 만약 애쉬가 원딜러이다 하면 압제자이지만 그렇지않으면 당연 현상금 사냥꾼이다.
분쇠의일격 VS 날카로운 정신 : 솔직히 궁AP 할생각아니면 마관은 무쓸모
전쟁의광의환희 VS 전투의열광 VS 죽음불꽃손길
결의
회복력 VS 꿋꿋함 : 필자는 입분에서 고민을 많이해봤다 하지만 필자가해본결과 회복력이 더효율이 좋다고판단했다
살펴보기 VS 질긴피부 : 솔직히 초반동안 레넥이가 탑에서 내려갈 일은 텔 로밍 말고는 거희 없다. 상대챔프의피해량을줄이자
룬갑옷 VS 고참병의흉터 : 레넥이의 궁피뻥을 위하여 고참병을 선택한다
통찰력 VS 인내심 : 이효과는 보시다시피 설명없이도 다들 알것이다 무조건 인내심!
레넥톤의 체력이 50% 이하일 때는 50%의 분노를 더 획득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미니언 공격시 2/3/4/5/6 (+0.02 추가AD), 챔피언 공격시 12/20/28/36/44 (0.17 추가AD)의 체력을 50/75/100/125/150 까지 회복합니다.
양떼 도륙은 각각 챔피언 공격시 대상당 10의 분노를 얻고, 챔피언 외 대상 공격 시 대상당 2.5의 분노를 얻어 최대 30의 분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피해가 90/135/180/225/270 (+1.4 추가AD) 증가합니다. 치료 효과가 미니언 공격시 6/9/12/15/18 (+0.06 추가AD), 챔피언 공격시 36/54/72/90/108 (+0.45 추가AD)로, 최대 200/300/400/500/600까지 증가합니다. (범위: 450)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레넥톤의 다음 공격이 두 번 명중하여 적에게 10/40/70/100/130 (+1.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각 공격은 명중 시 발생 효과가 적용됩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레넥톤이 적의 보호막을 파괴하고, 세 번 공격하여 적에게 15/60/105/150/195 (+2.2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5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토막내기: 레넥톤이 돌격하여 30/60/90/120/150 (+0.9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자르기와 토막내기는 각각 챔피언 공격시 대상당 10의 분노를 얻고, 챔피언 외 대상 공격 시 대상당 2의 분노를 얻어 최대 30의 분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토막내기 - 분노 50 추가 효과: 피해가 70/115/160/205/250 (+1.35 추가AD)로 증가합니다. 피격당한 적은 4초 동안 방어력이 25/27.5/30/32.5/3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조절이 광건이다 분노 자체가 씹사기이기때문에 이기적인딜교가 가능하다.
1.평평평평 후 빠져나온다,
2.평평 후 빠져나온다.
레넥톤은 도주용으로 스킬을 많이 아껴두어야한다. 참고하도록
템트리는 우선 이렇게 간다
상대가 AP 이거나 다른라이너AP 가 딜이 쌜경우 정령을 올려준다 그렇지않으면 가갑이다
지금템트리로 레넥톤이 궁을 켰을시 체력은 4800 으로 뻥튀기가된다.
필자는 요즘 정령을 거희 가지않아서 가시갑을을 위주로간다 원딜러들간에 딜이 어마어마해졌기때문이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럼블의 딜은 무시못한다. 필자도 럼블만은 마방올린다..
그냥 갱올때까지 사리자...
초반에 짓눌러놓지못하면 그후에는 이 왕귀를 책임못진다.
레넥이가 스턴을 걸때 분명 피오라는 w응수 스킬을 쓸것이기때문이다.
이해가가는가? 누가먼저 그스킬을 쓰게하느냐이다 가하는쪽은 레넥이가되야한다.
그렇다면 어떻게해야하냐! 그것은 간단하다. 분노가 찬 레넥이는 어떤챔프든 두려워한다 그럼 분노찬상태에서 e스킬을 시전하고 들어간다 그런다음 평을친다 피오라는 갑자기들어오면 쫄아서 응수를 쓰게된다 그럼 그때 응수빠질때바로 스턴걸고 평 q 하고e로 빠저나오면된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2렙 솔킬 4렙솔킬 6렙솔킬 감사감사
나서스는 그냥 푸들일뿐
하지만 스텟을 올린 나서스는 무섭다. 스텟을 못올리게 잘 감시하고 견제하자
리븐상대는 쉽다
그냥해보면 안다 하지만 크면 무섭무섭
쉔은 그냥 초식동물같은 존재임 초반에 발라놓으면 후반가도 똥임
만약 궁으로 봇이득을취하려할때 그냥 ewe 로 그냥 못가게막기만하면됨
라인전에서는 질수가없음 초반에 킬따기도쉽고 하지만 타워앞에서 깔짝대면 도발걸어서 타워에 글려감 그것만조심하면됨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