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문도 박사, 자운의 광인
Dr. Mundo, The Madman of Zaun
12
18
0
0/0
좋은 정글러 문도!

- 블쟈는각성햇(2015-12-04, 조회수: 7169)

이번에 너무너무 좋아진 문도에대해 이야기해볼려고합니다.

이번시즌은..다야가고싶어요..ㅜ

문도 박사, 자운의 광인
소환사 주문 강타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13 (+103) 2364 마나 0 (+0.0) 0
공격력 61 (+3.5) 120.5 공격 속도 0.67 (+2.5%) 0.955
5초당 체력회복 7 (+0.5) 15.5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6 (+3.7) 98.9 마법 저항력 29 (+2.3) 68.1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25.0 125.0
  • 방어구 관통력 +1.13
    마법 관통력 +0.62
    x1
  • 공격 속도 +1.7%
    x1
  • 방어 +1
    x1
  • 레벨당 체력 +1.34
    x1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
    x1
  • 마법 저항력 +1.34
    x1
  • 방어 +4.26
    x1
  • 레벨당 방어 +0.38
    x1
  • 방어구 관통력 +2.24
    마법 관통력 +1.4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방어구 관통력
    +3.37
  • 마법 관통력
    +2.02
  • 공격 속도
    +1.7%
  • 방어
    +12.1
  • 체력
    +24.12
  • 마법 저항력
    +4.346
총 가격 : 6,149 IP

표식: 공속or쌍관

인장: 고정방어or성장체력

문양:고정마방or성장마방

정수:고정방어or성정방어or쌍관

 

1.표식

적팀정글러가 초식or카정오기힘든 챔피언

쌍관룬 추천:굳이 좀더빠른 정글링을위해 공속을끼는것이지만 카정을오기힘든 초식챔피언이 나왔을경우

중후반에 힘을 더 쓰기위해 쌍관을 쓰고있습니다.

공속 쌍관을 써본결과 초반정글링은 확실히 공속룬이 빠르지만 6렙후부터 쌍관이좋다고 판단합니다.

리신이나 자르반 샤코같은 카정에서 무시무시한위력을 발휘하는 육식챔피언이 나왔을시 공속을들어주세요.

2.인장

고정방어 성장체력 역시 위에서나온것처럼 똑같습니다.

초식챔피언이 나왔을경우 성장체력 육식챔피언이 나왔을경우 고정방어

3.문양

이블린같은 육식정글러 고정마방 그외 성장마방

4.정수

1.쌍관 : 중후반 까지 버티기만한다면 최강의룬!

2.성장방어 : 이룬을쓸때는 정해져있습니다. 적이초식정글러 이거나 카정을오기힘든챔피언 이럴때 인장에 성장체력

정수에 성장방어력을 주로끼고있습니다.(아무무같이 상대하기 초반에 편한 ap챔피언일시)

3.고정방어 : 인장에 성장체력을 끼고 정수에 고정방어력을낌으로써 초반 정글링과 카정에 조금이나마 버틸수있도록하고있습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문도는 생각하는사람마다 특성이 약간씩 틀립니다.

우선 흉포 분노?마술?

표식에 공속을넣었을시 마술을

표식에 쌍관을넣었을시 분노or마술을.(적챔피언육식류 공속을...초식류 마술을)

양날의검 흡혈귀 압제자는 q짤로 피흡과 피해량을 증가...!

 

결의

초반정글링 피수급을위해 회복력을

살펴보기와 질긴피부중 살펴보기를 찍은이유는 조금더빠른 이동속도와 역갱을봐주기위함입니다.

룬갑옷 우리의문도는 특성과 궁의 시너지상 고참병도좋지만 한타때는 역시 룬갑옷이죠.

 

통찰력 인내심

저같은경우 적챔피언을보고 통찰력과 인내심을 찍습니다.

한타할때 내가좀더 버텨야한다면 인내심을 초반부터 좀더빠르게 갱이나 역갱을봐주겠다하시면 통찰력을...!

 

신속

두말할필요가없습니다.둔화와강인함은 꿀입니다..!

 

착취의손아귀  영겁의힘

두개다 쓰면서 생각한것은 역시 한타할때나 갱을갔을때 역갱을봤을때 영겁보다 착취의손아귀가 더좋다고 생각했습니다. 한타중 딸피가되면서 죽는각을 저3%체력회복으로 살아간적이 너무많습니다.

 

특성은 취향입니다.

자신에게맞는 특성을 찾으세요! 

 

 

 

 

정글문도입니다.말이필요없습니다.!
가고 싶은 데로 간다 (Goes Where He Pleases)
재사용 대기시간: 60~15초
문도 박사가 처음 적중하는 이동 불가 효과에 저항하며, 현재 체력의 4%를 잃고 7초 동안 근처에 화학 물질이 든 통을 떨어뜨립니다. 그 위로 이동하면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하고 최대 체력의 4%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적 챔피언이 통위로 이동하면 통이 파괴됩니다.

문도 박사가 5초마다 최대 체력의 0.4~2.3%를 회복합니다.
오염된 뼈톱 (Infected Bonesaw)
체력 소모: 50/60/70/80/9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문도 박사가 뼈톱을 던져 처음 맞는 적에게 현재 체력의 20/22.5/25/27.5/30%에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40% 둔화 시킵니다.

뼈톱이 챔피언과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문도 박사가 5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이외에 대상에게 적중하면 25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최소 80/135/190/245/3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정글 몬스터에게는 최대 300/350/400/450/5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1000)
심장 전기 충격 (Heart Zapper)
체력 소모: 현재 체력의 8%
재사용 대기시간: 17/16.5/16/15.5/15초
문도 박사가 제세동기를 충전하여 주변 적에게 최대 4초까지 초당 20/35/50/65/8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활성화 중 첫 0.75초는 80~95%, 이후 25%의 입는 피해를 회색 체력으로 저장하고 스킬을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시: 제세동기가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20/35/50/65/80 (+추가 체력의 7%)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챔피언과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하면 문도 박사가 회색 체력의 100%를 회복합니다. 이외에는 회색 체력의 50%를 회복합니다.
둔기에 의한 외상 (Blunt Force Trauma)
체력 소모: 10/25/40/55/70
재사용 대기시간: 9/8.25/7.5/6.75/6초
기본 지속 효과: 문도 박사가 최대 체력의 2/2.35/2.7/3.05/3.4%의 공격력을 얻습니다.

사용 시: 문도 박사가 왕진 가방을 맹렬하게 휘둘러 다음 공격 시 5/15/25/35/45 (+추가 체력의 7%)의 물리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 수치는 문도 박사가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최대 40%까지 증가합니다. 이때 처치된 적은 밀려나며 지나치는 모든 적에게 최소 피해를 입힙니다. 작은 몬스터는 즉시 밀려납니다.

몬스터를 상대로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투여량 (Maximum Dosage)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문도 박사가 화학 물질을 투여하여 잃은 체력의 15/20/25%만큼을 추가 체력으로 얻고 15/25/35%의 이동속도를 얻고 10초에 걸쳐 최대 체력의 20/40/6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스킬 3레벨이 되면 회복 효과가 근처 적 챔피언당 5%만큼 추가로 증가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저같은경우 weq순으로 하나씩찍고 갱을위해 q를먼저 마스터하고 we순으로 찍고있습니다.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잿불거인 아이템이안보이네요.

 

추적자의검에서 똥신발 사시고 잿불거인으로 신발업그레이드는 상황봐서 중간에해주시면됩니다.

마지막탬은 상황봐서 가세요. 가엔이나.워모그 태불망 추천드려요.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

바로가기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