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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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4 (+108) | 2440 | 마나 | 333 (+19.0) | 656 |
공격력 | 52 (+2.5) | 94.5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5.51 (+0.6) | 15.71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 (+4.35) | 94.9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레벨당 체력 +1.34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이동 속도 +1.5%x3
- 마법 관통력+7.83
- 체력+217.08
- 마법 저항력+27.054
- 이동 속도+4.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이 스킬에는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75/5.5/5.25/5초
재사용 대기시간: 카드를 던진 뒤 6초
- 푸른색 카드는 40/60/80/100/120 (+1.0AP)(+1.0AD)의 마법 피해(치명타 확률에 따라 최대 57.5% 증가)를 입히고 마나를 70/90/110/130/150 회복시킵니다.
- 붉은색 카드는 주변 적에게 30/45/60/75/90 (+0.7AP)(+1.0AD)의 마법 피해(치명타 확률에 따라 최대 35% 증가)를 입히고 2.5초 동안 30/35/40/45/50% 둔화시킵니다.
- 황금색 카드는 15/22.5/30/37.5/45 (+0.5AP)(+1.0AD)의 마법 피해(치명타 확률에 따라 최대 25% 증가)를 입히고 1/1.25/1.5/1.75/2초 동안 적을 기절시킵니다.
대상이 구조물일 경우 50%의 효과로 적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운명을 사용하는 동안, 트위스티드 페이트는 1.5초 내에 최대 5500의 거리만큼 순간이동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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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드 카드 - 와일드 카드 - 평타 한 대(천둥군주의 호령) - 스킬 쿨 한 바퀴 돌 때까지 도망 - 반복
속임수 덱이 쌓인 상태에서 콤보가 들어가면 아니 이런 데미지가?? 까진 아니고 오 꽤 세다~ 이정도는 됨 ㅎㅎ
도망다닐 때 유의할 점!!
무작정 최대한 멀리 도망다니는 게 아니라 트페의 우월한 이동 속도를 이용해서
적 스킬 거리에서 벗어난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면서 도망을 다녀야 함
스킬 쿨이 한 바퀴 돌면 바로 바로 골드 카드를 뽑아서 날릴 수 있게 거리를 유지해야 함
카드 뽑기로 골드 카드를 뽑을 때 바로 눌러서 뽑으려고 하는 시도는 비추천..
뽑기가 너무 어려울 뿐더러 잘못하면 골드 카드가 아닌블루 카드가 뽑히는 불상사가 일어남 ㅠㅠ
골드 카드는 그냥 안전하게 한 바퀴 돌려서 뽑는 걸 추천!! (물론, 급하면 그냥 뭐라도 뽑아야 하지만.. ㅎ)
골드 카드를 한 번에 뽑고 싶어서 사용자 게임으로 엄청 연습해봤으나 그래봤자 뽑는 확률이 반반 ㅠㅠ
페이커는 바로 뽑던데... ㅎㅎ 사람이 아님 ㄷㄷ
첫 번째 운명은 신중하게 필킬각인 라인으로 가야 함
3명 이상 뭉쳐 있다면 레드 카드도 괜찮은 선택
운명을 쓰고 난 후에는 반드시 맵 리딩 필수!! 내가 로밍가려는 위치 근처 부쉬에 이미 상대편들이
대기하고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확인 안 하고 관문을 타면 역관광 당할 수 있음 -> 그대로 게임 터짐 ㅠㅠ
또 운명을 쓰고 난 후 맵 리딩을 한 번 하고 다시 관문으로 이동할 위치를 찍는데
이때 1.5초의 캐스팅 시간 동안 카드 뽑기로 골드 카드를 뽑을 시간이 충분함 (한 바퀴 돌려도 뽑아짐 ㅎ)
괜히 미리 뽑고 관문으로 도착했는데 카드가 사라지는 민망한 사태가 일어날 수 있음;;
미리 뽑고 왔는데 골드 카드가 사라졌다?? -> 팀원들의 원망 소리가 여기까지 들림 ㄷㄷ
운명으로 로밍갈 때 주의할 점!!!!
항상 트페의 마나를 관리해서 적어도 골드 카드와 와일드 카드를 한 바퀴 돌릴 수 있게 유지해야 함 ㅎㅎ
관문으로 도착해서 골드 카드를 날렸는데 와일드 카드를 마나가 없다?
데미지도 무척 미미할 뿐더러 트페의 부족한 딜을 보충해주는 천둥군주의 호령이 터지지 않음 ㅠㅠ
무조건 잡을 수 있는 적을 놓치는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음 = 역시 팀원들의 원망 소리가 여기까지 들림 ㅎ
꼭 로밍갈 때 마나 확인 및 관리 필수!!!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하지만 야스오가 접근할 거리를 내주지 않고 파밍만 한다면 할 만함
갱 호응할 때의 팁은 골드 카드를 뽑아 놓고 야스오에게 달려가면서 와일드 카드를 먼저 날림
그러면 야스오는 골드 카드인 줄 알고 거의 무조건 장막을 침
그 때 장막을 지나쳐서 골드 카드 먹여주면 됨
6레벨 전에는 갱 호응으로 쉽게 죽일 수 있으나 6레벨 후에는 골드 카드를 궁으로 씹음
역시 야스오와 비슷하게 갱 호응할 때 골드 카드를 먼저 뽑아 놓고 와일드 카드를 던지면
거의 무조건 궁으로 나에게 들어오는데 그 때 그냥 골드 카드 먹이면 됨
힘들다 싶으면 존야의 모래시계를 먼저 올리는 게 좋음
얘 또한 갱 호응 방법이 같음 골드 카드 먼저 뽑아 놓고 와일드 카드 날리면
거의 무조건 재간둥이를 써 버림 재간둥이에서 내려올 때 그냥 골드 카드 먹이면 됨
이 놈은 6레벨 이후엔 거의 원콤이면 죽기 때문에 심연의 홀 또는 영겁의 지팡이가 좋음
물론 존야의 모래 시계로 궁을 씹어서 원콤을 못 내게 하는 것도 좋음
아이템이 아이오니아의 장화-민첩성, 리치베인, 고속 연사포 이렇게 나와 있고
왕룬 3개에 모두 이동 속도 룬을 박았다면 이동 속도가 457이 나옴 ㅎㅎ
(원래 이동 속도는 461이었는데 고속 연사포가 이동 속도 1% 너프 먹음 ㅠㅠ 그래도 빠름 빠름)
즉, 엄청 빠르다느 얘기!! 존야의 모래시계가 없더라도 한타 시에 원딜 근처에 위치해 있기만 해도
거의 물리지 않고 도망다닐 수 있음 ㅎ
게다가 고속 연사포의 긴 사정거리로 인해 골드 카드를 원하는 적에게 꽂을 수 있음
우리 원딜이 물린다면 브루저에게 날려도 되고 아니라면 적 딜러진에게도 충분히 꽂을 수 있음
또 트페를 물려고 하는 적 브루저는 반드시 트페에 접근을 해야 딜을 넣을 수 있는데
우월한 이동 속도와 사정거리로 충분히 도망다니면서 나 혼자만 일방적으로 딜을 넣을 수 있음
한타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무조건 죽지 않고 최대한 골드 카드를 많이 꽂는 게 중요함!!
트페의 딜도 그렇게 약하진 않기 때문에 상대방도 많이 아픔
트페의 위치선정이 무척 중요하는 말!! 보통은 원딜 근처에서 원딜이랑 같이 브루저에게 딜 넣는 것이 좋음
게임 끝나고 적 챔피언에게 가한 피해를 보면 트페가 캐리했을 시 1, 2위를 다투는 경우도 많음 ㅎ
다른 조건들은 제외하고 봤을 때의 아주 단순하게 비교한 데미지인데 생각보다 딜 로스가 적음 ㅎㅎ
물론 후반에 라바돈의 죽음모자를 올리면 당연히 후자가 강하지만 어차피 트페로 폭딜 넣을 것도 아니기 때문에
고속 연사포로 인해골드 카드의 사거리가 길어지는 효과가 매우 좋다고 생각함!!
무난하거나 흥했다면 한번쯤은 가볼 만한 아이템이라고 생각함
P.S 한 번이라도 가보면 그 맛을 잊을 수 없어서 계속 가게 되는 건 함정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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