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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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75 (+94) | 2273 | 마나 | 310.44 (+33.0) | 871.44 |
공격력 | 55 (+2.75) | 101.8 | 공격 속도 | 0.625 (+2.22%) | 0.861 |
5초당 체력회복 | 7.92 (+0.55) | 17.27 | 5초당 마나회복 | 7.84 (+0.5) | 16.34 |
방어력 | 40 (+5.5) | 133.5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 속도 +1.7%x9
- 방어 +1x4
- 레벨당 체력 +1.34x5
- 쿨감소 -0.83%x9
- 방어 +4.26x2
- 쿨감소 -2.5%x1
- 공격 속도+15.3%
- 방어+12.52
- 체력+120.6
- 쿨감소-9.97%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재사용 대기시간: 12/10.5/9/7.5/6초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의 효과가 취소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기본 공격 시 이 효과의 지속시간이 0.4초씩 증가합니다. (최대 4초)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는 동안 가시박힌 껍질 효과가 150%로 강화되며, 자신에게 기본 공격을 하는 대상에게도 동일한 피해를 입힙니다. 다시 사용하면 몸 말아 웅크리기가 원래 지속 시간보다 더 빨리 종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이 취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공격 속도 증가의 이로운 효과 지속시간이 람머스의 다른 스킬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지속적으로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325)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이후 3.5초 동안 해당 지점에 여진이 3회 발생하며, 각각 20/30/40 (+0.1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둔화 효과를 중첩합니다. (최대 3회)
이 스킬의 범위는 람머스의 이동 속도에 따라 증가합니다.
첫 착지와 여진 발생 시 포탑에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2000, 범위: 300)
- 1
- 2
- 3
콤보라면 기본적으로 갱킹 시 구르고서 부딪히고 레드가 있는 상태라면 평타를 친 뒤 도발(적의 생존기가 강하다면)
평타를 생략하고 도발, 아군의 cc가 강하다면 평타를 어느정도 떄려도됨.
이런것들은 말로서만 설명하기에는 너무너무 방대하기에 게임을 플레이하면
아군의 cc와 적팀의 cc기 혹은 생존기를 미리 파악하여 갱킹 시에 어떤식으로 스킬을 활용할 것인지
먼저 생각해 보는 것이 중요함.
1레벨에 e스킬을 찍는 일은 왠만하면 자제하도록 하자
물론 q스킬을 찍었을 떄와 e스킬을 찍었을 때와 킬이 나오게되는 상황이 다를 때가 있는데
그래도 인베를 가게된다면 q 스킬을 사용할 것을 당부함.
e를 찍게되면 정글링이 매우 늦어지기 때문.
3레벨 갱은 아군의 라이너가 cc가 강력하거나 딜이 강력하지 않은 이상
스펠도 못빼는 경우가 많기 떄문에 상황을 봐서 3레벨에 w에 투자하여 정글링에 집중하는 것도 방법
p.s) e선마를 하던 람머스유저였고 e선마가 당연하던 람머스지만
w와 e를 번갈아 주거나 w를 먼저 마스터 해보고 있는데
상.당.히 좋음
경험이 더 필요한 듯(차후 수정)
부족하고 너무 부족한 글이지만 계속 수정해 나갈 예정.
룬, 특성은 프리시즌인 만큼 아주아주 중요함.
그리고 스킬활용, 아이템에 대해서 기술하였는데
도움이 되었길 바람.
그럼 다음에 수정하러 오겟음
모두 즐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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