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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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25 (+106) | 2427 | 마나 | 325 (+40.0) | 1005 |
공격력 | 68 (+4) | 136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6.68 (+0.7) | 18.58 | 5초당 마나회복 | 8 (+0.7) | 19.9 |
방어력 | 33 (+4.6) | 111.2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425.0 | 425.0 |
- 방어구 관통력 +1.6x9
- 방어 +1x9
- 쿨감소 -0.83%x6
- 마법 저항력 +1.34x3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14.4
- 방어+9
- 쿨감소-4.98%
- 마법 저항력+4.02
- 공격력+6.75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 탄환 두 발을 발사하면 재장전해야 합니다. 공격 속도가 재장전 시간은 약간 줄이지만, 공격 후 다음 공격까지 걸리는 시간은 대폭 감소시킵니다.
- 공격 시 4개의 탄환을 발사합니다. 대상에 적중한 첫 번째 탄환은 70~1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이후의 탄환은 각각 23.3~33.3%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치명타 공격 시 일반 치명타 효과 대신 6발의 탄환을 발사하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의 경우 피해량이 25% 감소합니다.
- 탄환은 적중한 첫 번째 유닛을 관통할 수 없습니다. 챔피언이 아닌 유닛이 탄환을 여러 개 맞으면 뒤로 밀려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3/11.25/9.5/7.75/6초
화약 궤적은 2초 후 혹은 지형 충돌 시 폭발하며 근처의 모든 적에게 85/120/155/190/225(+0.4/0.7/1.0/1.3/1.6 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초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초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빨리 뽑기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씩 감소하고, 미니언이 아닌 대상을 맞힐 때마다 진정한 용기 지속 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진정한 용기가 활성화되면 방어력이 4/7/10/13/16 증가합니다.(8회까지 중첩됩니다.) (사정거리: 425)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탄환은 챔피언을 맞히거나 사거리 끝까지 날아간 다음 폭발하여 원뿔 형태의 범위에 200/320/440 (+1.2 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1000, 범위: 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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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스킬을 보시면 벽통과가 안됩니다. 벽에튕기는 스킬이죠
딜교 하시다보면 q 첫타는 맞는데 2타는 피하기가 쉽습니다.
그런데 벽에 튕기면 바로 첫타 들어가자마자 2타이므로
풀딜 넣기가 쉽죠
e스킬은 도주기 벽넘기 추노용으로 쓰셔도 되지만
총알 한방 장전이라는 옵션이 있습니다.
평타를 두방 다때리고서 e스킬을 쓰시면
총알이 하나 더생기면서 평타 한방을 더 쏘실수 있습니다.
총알 2발있을때는 그냥 이동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정글링 속도가 빨라서 2렙 카정온다 쳐도 이미
먹고 빠진후죠
이블린이 은신이라서 귀찮기는 할겁니다.
아물론 중 후반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q풀콤 맞추시면 사라집니다.
그냥 정글 한바퀴 돌고 또 돌면 됩니다.
라이너보다 cs가 많아질지도?
이건 킬각이다..!!
하는게 아니면 6렙되기전 까진 정글만 도세요
6렙이 되시면 킬각이 아니여도 킬땁니다.
만만한 라인가서 터트려줍시다.
용사가 나오면 솔용이 쉬워지니 적시야 보면서
솔용도 해줍시다.
정글도 돌고 cs도 먹읍시다.
이 쯤되면 라인전 다끝나고 한타할때죠
정글 그브긴 하지만 일단 원거리 딜러입니다.
적당히 거리 유지해가며 씨웁시다.
근딜 같은 원딜처럼 말이죠
정글이라서 딱히 필요없습니다.
써도 입롤 같은거라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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