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위스티드 페이티드를
하는 유저 여러분, 반갑습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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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04 (+108) | 2440 | 마나 | 333 (+19.0) | 656 |
공격력 | 52 (+2.5) | 94.5 | 공격 속도 | 0.625 (+2.5%) | 0.891 |
5초당 체력회복 | 5.51 (+0.6) | 15.71 | 5초당 마나회복 | 8 (+0.8) | 21.6 |
방어력 | 21 (+4.35) | 94.9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 | 330 | 사정 거리 | 525.0 | 525.0 |
- 마법 관통력 +0.87x9
- 방어 +1x5
- 레벨당 체력 +1.34x4
- 레벨당 쿨감소 -0.092%x3
- 마법 저항력 +1.34x6
- 이동 속도 +1.5%x3
- 마법 관통력+7.83
- 방어+5
- 체력+96.48
- 쿨감소-4.968%
- 마법 저항력+8.04
- 이동 속도+4.5%
빨강- 마관9개
노랑- 방5 성체4 or 방9
파랑- 성쿨3 마저6 or 재사용6개 마저3
<요즘은 후자쪽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왕룬- 이속3
빨강- 마관6개 쌍관3개
노랑- 방4 성체5
파랑- 마관3개 마저6개
왕룬- 마관1개 쌍관2개
상당히 이것도 좋은 룬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 스킬에는 치명타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5.75/5.5/5.25/5초
재사용 대기시간: 카드를 던진 뒤 6초
- 푸른색 카드는 40/60/80/100/120 (+1.0AP)(+1.0AD)의 마법 피해(치명타 확률에 따라 최대 57.5% 증가)를 입히고 마나를 70/90/110/130/150 회복시킵니다.
- 붉은색 카드는 주변 적에게 30/45/60/75/90 (+0.7AP)(+1.0AD)의 마법 피해(치명타 확률에 따라 최대 35% 증가)를 입히고 2.5초 동안 30/35/40/45/50% 둔화시킵니다.
- 황금색 카드는 15/22.5/30/37.5/45 (+0.5AP)(+1.0AD)의 마법 피해(치명타 확률에 따라 최대 25% 증가)를 입히고 1/1.25/1.5/1.75/2초 동안 적을 기절시킵니다.
대상이 구조물일 경우 50%의 효과로 적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0/150/120초
운명을 사용하는 동안, 트위스티드 페이트는 1.5초 내에 최대 5500의 거리만큼 순간이동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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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카를 날리고 와일드카드에 평타 속임수덱도 쫓아가서 때려줍니다.
빨간카드를 던졌을 때는 그냥 Q누르면 80프로 맞습니다.(와리가리한다해도 슬로우가 묻어있어서 말이죠)
많이 해보는 게 중요하고 핑와를 사서 상대에게 로밍갈 위치를 보여주어서는 안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카시오페아의 스킬 자체에 1:1은 피하는 게 정답인 거 같습니다.
로밍타이밍이 정말 중요합니다.
로밍때문에 미드타워날라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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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글, 서폿의 힘을 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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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시와 같습니다.
후반갈수록 강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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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밍이 정답같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아닌 경우도 허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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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의 텔포를 들어 트페와 같은 라인에 백업하기 위한 경우가 많습니다.
로밍승부가 정답이구요.
(첼린져린님의 말을 인용해서 [카서스에 대한 건 아니고],
로밍은 반대로 가라는 말이와닿았습니다. 이건 솔직히 표현하기가 어렵습니당..)
미니언에 가서 칼을 던질텐데요
칼 맞고 들어온다 싶으면 골카로 스턴 및 덱채워서 2대때리면 거의 비슷하게 딜교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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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드카드가 답입니다.
잘하는 분 만나면 그냥 파밍파밍....입니다
로밍잘못가면 키워주는 꼴이기도 하구요.
구체던질때 빠질때쯤 날려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갑자기 앞으로 와서 콤보 맞아주는 건 좋지 않습니다.
콤보를 피하대 나도 때릴 준비는 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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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누가 더 센스있게
누가 누가 더 빠른로밍
2015-04-26
트페의 라인전은 솔직히 정글에게 상당히 의존적입니다.
초반4렙까지는 밀어도 되겠지만
그 후의 상황에선 상당히 불리해집니다.
귀환 후 와드사시고 양쪽 '소라게' 오브젝트를 꼭 잡아줍니다.
퍼플인 경우 레드쪽 장악이 중요합니다.
1.적에게 최대한 얼굴을 보여주지마세요(상대방 미니맵)
1-5.빨카를 맞춘후 딜교를 이긴다면 2대까지 가능해영
잘 어울리는 정글러는
초반 갱이 아니라면 트페는 무난히 풀어나갑니다.
(제가 사리면서 하는 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초반2렙까지는 무난히 라인밀어서 상대타워에 밀어줍니다.
카시, 오리 아닌 이상 거의 다 밀어봤습니다.
2.빨카-원거리에게 Q는 일자로 왔을 때쓰시면 됩니다.
2-1. 원거리미니언 2대때리고 Q쓰고 1대를 뙇
트페 궁이 생명이긴 하지만 템이 아직 안나온 상태에선 NoNo
궁(쿨+마나소모량)이 상당합니다.
R을 시전하고 그때 W누르고 인터페이스를 확인해서 골카를 W로 찍은 후 R을 쓰시면 됩니다.
WW하고 난 뒤의 쿨타임을 알아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솔직히 말에서 확실한 각 아니면 안씁니다.
궁 한 번때문에 미드1차 혹은 용이 나갈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정글이 미드로 백업을 가주면 된다고 생각하실 텐데
팀랭이 아닌 이상 많이 힘듭니다.
경험이 많이 중요한 거 같습니다.
블랭의 (내게로 와)그랩을 당하고 e스킬을 맞기 전에 유체화를 빠르게 클릭을 한다면
e를 안 맞을수도 있습니다.
후반가면 갈 수록 트페에게 운영은 상당히 강해집니다.
극후반(50)에선 힘이 빠지기도 하지만 전 강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짤라먹기가 상당히 좋죠 얼굴만 내밀면 궁키고 존야시에이팅을 하면 되기 때문이죠
3.궁(R-R까지 한 상태에서 이건 아닌데?!?? 싶으면)
존야를 뙇! 그럼 캔슬!
4.킬먹기<골카한방이 더 좋다고 봅니다.
4-1팀을 살리는 게 중요하다★★
아리
아리와 트페는 거의 손 싸움의 현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아리의 매혹과 트페의 평타길이는 매혹쪽이 조금 더 길지만 골카도 딱 맞추어 날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딜의 차이는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헤르메스를 올리시는 것도 좋습니다.
심연의 홀같은 경우는 상대 2AP 혹은 AP가 쌜 경우에 올리시면 됩니다. 신발은 아이오니아장화를 추천합니다.
트페와 번외입니다만,
이기기 위해서 게임하는 분과 즐기면서 하는 분이 계실겁니다.
이기기 위해서라면 현재 유행하는 챔피언을 연습하시고 랭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즐기시는 분은 즐기시면 됩니다.
1.닷지를 많이 활용해라
픽부터 싸움이나거나 '과도하게 자랑하시는 분'(욕하는거 아니에여ㅠ) 아이디검색후
5분에 5포인트 10분 10포인트 그다음부턴 10분 10포인트(mmr 변동없음)
게임에서 질 경우 (10포인트 높은 포인트 및 mmr 변동)
승급전에서 닷지 꼭 하세요.. 연승해서 올라가는 게 좋아요!
2.캐릭마다의 상성은 무시해선 안됩니다.
롤시즌6라는 점에서 다들 (랭크)상당한 피지컬을 구사하십니다.
3.조합이 중요합니다.
ex)베인과 니달리는 상당히 어울리지 않습니다.
(한 번밀리면 계속 밀립니다.)
ex)케이틀린과 제드 상당히 잘 어울립니다.
(르블랑 카운터로 케이틀린을 하셔도 좋습니다.)
계속 수정해나가겠습니다.
2015-1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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