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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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븐, 추방자
Riven, The Ex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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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븐의 사기성에 대한 고찰.(또한 한풀이) 반드시 끌고내려간다

- 조형기사이온(2016-01-07, 조회수: 1735)

안녕하신가 오늘도 열심히 정신병자처럼 탑을지키고있는 탑솔러들, 오늘은

이조오튼년의 행적과

사기성을 밝히도록 하겠다.

 

리븐, 추방자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30 (+100) 2330 마나 0 (+0.0) 0
공격력 64 (+3) 115 공격 속도 0.625 (+3.5%) 0.997
5초당 체력회복 8.5 (+0.5) 17 5초당 마나회복 0 (+0) 0
방어력 33 (+4.4) 107.8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45.0 345 사정 거리 125.0 125.0
  • 공격력 +0.95
    x9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
    +8.55
총 가격 : 918 IP
별쓸말이 없다 여긴 사기성의 대한 고찰이기때문에
여기도 마찬가지
룬 검 (Runic Blade)
리븐이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검에 에너지가 축적되어 기본 공격에 총 공격력 30~60%(레벨에 따라)의 물리 피해가 추가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번까지 중첩되며 매 기본 공격마다 한 번씩 효과가 발휘됩니다.

룬 검의 추가 피해는 포탑에도 50%만큼 적용됩니다.
부러진 날개 (Broken Wings)
재사용 대기시간: 13초
리븐이 전방으로 짧게 돌진합니다. 이 스킬은 2회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과 두 번째 사용 시: 전방을 베며 리븐과 부딪힌 모든 유닛에게 45/75/105/135/165 (+0.65/0.7/0.75/0.8/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세 번째 사용 시: 공중으로 뛰어 오른 후 땅을 내려찍으며 45/75/105/135/165 (+0.65/0.7/0.75/0.8/0.8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주는 동시에 떨어진 곳 주위의 적들을 띄워올립니다.
이 도약을 이용해 통과할 수 없는 지형을 가로지를 수 있습니다. 스킬 사용 시 커서를 유닛 위에 올려두면 해당 유닛을 대상으로 삼습니다. 어떤 대상도 지정하고 있지 않으면 리븐이 보고 있는 방향을 향해 돌진합니다. (사정거리: 275, 범위: 225)
기 폭발 (Ki Shout)
재사용 대기시간: 11/10/9/8/7초
리븐의 검에서 룬 에너지가 방출되어 주위에 있는 적에게 충격을 줍니다. 65/95/125/155/185 (+1.0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주며 0.75초간 적을 기절시킵니다. (범위: 250)
용맹 (Valor)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리븐이 보호막을 두르며 마우스 커서가 있는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보호막은 80/105/130/155/180 (+1.1 추가AD)의 피해를 흡수하며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사정거리: 325)
추방자의 검 (Blade of the Exile)
재사용 대기시간: 120/90/60초
리븐의 검이 정신력으로 충만하여 15초 동안 공격력이 25% 상승하며 공격 스킬과 기본 공격의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또한 바람 가르기 스킬을 한 번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바람 가르기: 범위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100/150/200 (+0.6 추가AD) - 300/450/600 (+1.8 추가AD) 사이의 물리 피해를 주는 충격파를 방출합니다. 적이 잃은 체력이 많을수록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콤보

이년은이라는 졷같은 스킬을가지고있지. 보시다시피 이 조까트은 쉴드스킬에는 마스터시 무려 210(1.0추가ad)

라는 미친듯한 ad계수를 지니고있지 생각해보자 ad캐스터중에 이만한 쿨과 계수 깡쉴드를 가진놈이있던지.나는 궁이아니라 무조건 이거부터 너프를 시키는게 정당하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또 ad캐스터주제에 하드cc(,)

라는 미친듯한 스킬셋을 가지고있다. 탈론의 침묵도삭제한판에 ad캐스터중에 이만한 하드cc를가진놈이있던가 제드는 기껐해봐야 슬로우 탈론도 슬로우뿐. 야스오가 에어본이 있지만 조건이 한정적이있다.게다가ad캐스터도아닌 ad평타캐리 쪽이다. 게다가 이세스킬은 노코스트스킬임에도 리스크가 없다 4단이동 0.75초 기절 ad계수쉴드 3번의 이동을하며 공격을하고. 또한 마지막타에 에어본이있다.또한, 운용 난이도가 어렵다고 하지만.그건 모든 ad캐스터의 공통점이고.

이 조오까튼년만의 유틸성을 이용한 플레이가 말이안된다 스텟을 아무리 아가리벌리고 너프를 쳐먹여도 이스킬셋가지고는 사기성이 사라지진않을것이다.말도 안되는 거다.

라이엇은 지금 리븐만을 편애하고있다. 날다긴다하는ad캐스터들은 죄다 너프를 먹였고, 죄다 사기성이 떨어져나간지 오래다. 그러나 이년만큼은 어땠던가. 너프의 손아귀에서 벗어나고 자꾸 이 조깥은 스킬만 너프를 시키고있다 그러면 뭐하나 사기 성의 정점은,, 여기있는데 개시팔  그와중에또 체젠 버프를 먹였더군. 예전부터 리슬람들이 그렇게 염원하던 그 체젠 말이다 체젠!!!!!!!!!!!!!!!!!  자 ㅅ발 어떤게 사기가 아닌지 반박할리슬람들은 정확히 반박해라. 스웨인같은고인도 너프의 마수를 피하진못했어. 이년도끌고내려간다.

스킬 활용 팁

 

 

 

라인 / 정글 운영법

힘들게 썼으니 보면 평가라도 좀해주길바란다.

 

초반 운영법

 

 리슬람들은 어디에서나 오지. 드루와

중반 운영법

정신이 있으면 제발 너프좀시키자 아니면 코스트라도 좀만들자 노코스트로 저스킬셋이라니 무슨생각인거냐 정말.

이제 진짜 마친다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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