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10 (+104) | 2378 | 마나 | 280 (+40.0) | 960 |
공격력 | 60 (+4) | 128 | 공격 속도 | 0.658 (+2.5%) | 0.938 |
5초당 체력회복 | 8 (+0.8) | 21.6 | 5초당 마나회복 | 7 (+0.7) | 18.9 |
방어력 | 38 (+4.7) | 117.9 | 마법 저항력 | 32 (+2.05) | 66.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방어구 관통력 +1.6x4
- 공격력 +0.95x5
- 방어 +1x9
- 레벨당 쿨감소 -0.092%x6
- 방어 +0.7x3
- 공격력 +2.25x3
- 방어구 관통력+6.4
- 공격력+11.5
- 방어+11.1
- 쿨감소-9.936%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방패는 근처에 떨어지게 되며, 방패를 주우면 3초간 최대체력의 13/15.5/18%에 해당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방패는 적에게 밟히면 파괴됩니다.
강철의 외교관으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방패가 뽀삐에게 돌아옵니다. (사정거리: 475)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지대는 1초 뒤 폭발하며, 이때 피해량은 최초의 피해량과 동일합니다.
몬스터 대상 최대 피해량 30/60/90/120/15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사용 시:뽀삐의 이동 속도가 2초동안 40%증가하며, 주변에서 돌진하는 적을 막고 70/110/150/190/230(+0.7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가로막힌 적은 2초 동안 이동 스킬을 사용할 수 없으며 이동 속도가 25%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이때, 상대가 지형에 부딪히면 60/80/100/120/140 (+0.5 추가 AD)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1.6/1.7/1.8/1.9/2.0초간 기절상태로 만듭니다. (사정거리: 475)
재사용 대기시간: 140/120/100초
만약 정신 집중 후 사용하지 않으면, 재사용 대기 시간이 15초로 줄어듭니다. (사정거리: 900)
- 1
- 2
- 3
- 4
콤보는 단순합니다
1.벽에박는다
2.평타를 한대 때린다
3.Q를 깐다
4.평타를 신나게 때린다.
+쿨감이 35%이상. 벽꿍 스킬레벨이 5라면
벽에 박는다-평타를 한대 친다-Q를 깐다-평타를 한대 친다(이때 Q추가타가 터진다)-궁으로 제자리에 날린다
벽에 박는다-평타를 한대 친다-Q를 깐다-평타를 열심히 친다
스킬콤보가 성립합니다.
이거 됩니다. 궁금하면 해보셔도 무방합니다.
스킬의 경우 활성화시'범위 내 적의 대쉬형 이동스킬 캔슬'이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동시에 이동속도도 증가됩니다.
이를 이용한 추노, 도주방지에 매우 유용합니다.
막는게 가능한 스킬은,,,,,,,,,+,,,,,,,
,,,,,,,,,,,,,,,,,,,,,
,,,,,,,,,,가 있습니다.
녹턴 궁은 되는지 안되는지 확인이 안됩니다...
적이 스펠쉴드를 쓰는지 안쓰는지 알수가 없어서요
(뭣보다 요즘 그친구 보기가 힘듭니다-_-)
저 스킬을 가지고 있는 모든 챔프는 스킬하나씩 봉인되고 싸우는겁니다.
+간단히 설명하자면
속박에 걸렸을때 쓰지못하게 되는 스킬 중. 무적,면역판정이 아닌 모든 스킬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이친구가 자르반 하드카운터입니다. 그리고 리신도 씹어먹는 이유가 이거죠
.그리고 궁극기의 경우
풀챠징시 거의3천에 가까운 거리를 날려버리는데요
(정확한지 재보진 않았습니다... 근데 녹턴 궁보다 조금 길어보였어요)
챠징을 하지 않고 바로 사용시 제자리 무적 에어본(존야와 같은판정으로 보입니다)이 가능합니다.
이를 활용하여 점멸+궁 등으로 이니시를 열 수도 있고.
선궁 후 벽꿍각으로 이동하여 벽에 찍는 방법도 있습니다.
정확히 다 띄운다면 존야만큼의 생존시간을 벌 수도 있죠.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이때 부쉬에서 튀어나와서 어흥! 하면
선 용사를 가야하는 뽀삐로서는 견딜 수 없습니다.
게다가 속박에 걸리면 벽꿍도 못씁니다.
최악의 상대중 하나.
하지만 대부분의 랭가는 암살충이고
원딜옆에서 느낌표 뜨면W를 쓰신다면
한타 핵잉여로 만드실 수 있습니다.
벽에 박혀주면 모를까. 절대 못이긴다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게다가 갱킹능력또한 뽀삐보다 우월합니다.
벽꿍은 스턴이 가능하냐 못하냐의 문제고. 안박히면70%는 실패입니다.
이친구는 그냥 가서 띄워놓고 패면 됩니다.
2렙카정가서 딸 자신 없으면
밴하시던가....걍 탱커로 줄기차게 클생각 하심 됩니다.
성게찌르기 하나 봉인한다고 이길 상대가 아닙니다.
벽꿍을 안맞아줍니다.
그리고 6찍으면 순식간에 당합니다.
재간둥이로 진입하고W풀리면성게찌르기를 씁니다.
정글뽀삐를 많이 상대하지 못한 피즈라면. 밟아주세요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심지어 이친구 물몸입니다
벽꿍스턴중에 딜은 다 들어가고. 명상으로 평타딜을 씹으려고 할텐데.
그 명상 풀릴쯤엔Q쿨이 돌아옵니다.
그리고 패시브 쉴드 쿨도 길진않죠.
킬 몰아먹고 0.5코어 이상 앞서나간 마이만 아니면 할만합니다.
다만. 명상끊겠다고 벽꿍을 너무 아끼시면 안됩니다.
도발 막힙니다.
초반에 몸약합니다
뽀삐가 반피로 싸움시작해도 이친구는 죽습니다
블루진영일경우
레드지역 캠프 싹쓸이 후 3렙 미드갱을 한번 찔러보시는게 좋습니다.
2포션 전부 사용시 거의 풀체력으로 싸울수있습니다.
퍼플일경우 레드스마 사용시 80%정도의 체력을 유지하는데.
이때 탑갱을 한번 파보시는게 좋습니다.
타이밍상 역갱이 될 가능성도 높습니다.
딴건 몰라도
레드,블루에 벽꿍 후 작은거 포함해서Q깔기.
칼날부리 작은놈들한테Q깔고 평타쳐서 마무리 후 큰놈잡기.
이런거만 신경쓰심 됩니다.
상대 정글러 루트를 파악해두시되
팀원에게 많은 와딩을 요구합니다.
1:1상황 선벽꿍 진입시 필킬에 가까운 암살능력을 가지고 있어서
정글지역 소규모전투, 암살에 매우 특화됩니다.
슬슬 탱템이 뽑힙니다
안죽습니다.
점멸궁같은거로 이니시 걸어주시고
생존기 있는 적챔에 붙어서W로 생존기를 봉인해주세요
앵...간하면 이깁니다
쉴드줍는데 집착하지 마시되. 적당히 주워가면서 싸우면 하드캐리도 가능합니다.
이니시 가능. 역이니시 가능
적 후방 난장판만들기 가능.
상대가 초반강캐가 많다면 라인당기고 크라고 전해주세요.
그리고 뽀삐가 용사, 신발정도 나왔을땐
동급최강이란 말이 아깝지 않을정도로 쌥니다
그타이밍에 한번씩 휘저어주고
스노우볼을 굴리시면 됩니다.
챔프따라서 대응은 다르지만
똑같은건
'벽꿍 맞추면 이겨요'
추가적인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정글코스에 따른 스샷,동영상 업데이트 준비중에 있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