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최근들어 어떤걸해볼까
하다가 정글레넥톤을 해본 유저입니다.
그러던중 은근히 꿀을 빨게 되어서
이렇게 공략을 한번 올려봅니다
물론 저는 이 공략으로 엑셀을 갈맘은 없습니다만.. 그렇다고 닥배드만큼은 안해주셨으면 합니다. 1문장이라도 좋으니 성의껏 이유좀 지적좀 해주셨으면합니다 그리고 제가 문장력이 안좋아서 이해가 안되시는게 있다면 댓글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말부터 계속해서 업댓하겠습니다, 그럼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8월 8일 추가)
몸이 수술까지 하게되는 지경으로 몸이 나빠져 원래는 템개편과 특성개편이 된 5월인가6월에 수정을 하려했으나
입원을 하게되서 지금 돌아왔습니다 앞으로 다시 꾸준히는 아니더라도 여러분이 즐겜을 하실수있도록 레넥톤공략을
좀더좋고 업데이트를 시키도록하겠습니다. (오전 2시 56분)
하나 말하는 걸늦었는데 조회수 10000넘었고 엑셀공략이더군요
생각치도못했었는데 여러분의 관심과 엑셀 감사합니다
배드를 주실땐 정말로 피드백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시 58분)
(8월 8일 오후 12시 40분 템트리 추가중, 오후 1시 25분 특성추가)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60 (+111) | 2547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9 (+4.15) | 139.6 | 공격 속도 | 0.665 (+2.75%)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7.96 (+0.75) | 20.7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룬' 이란 취향차이
하지만 다소 팁을 드리자면 이걸로도 정글링이힘들지않습니다
귀환 후면 정글링이 매우 편해지기 때문에 처음 정글링만 힘들뿐 그뒤로는 쭉괜찮습니다
마방이 싫으시다면 쿨감룬 성장쿨감 방어 공속 공격력 중에 택해주시면 좋겠네요
8월 8일 추가)
룬에 대한 특별사항은 바뀐게 없습니다.
레넥은 스킬딜로 승부를 보는 챔프입니다 (정글링을 위해 공속을 가셔도되지만 정글링이 힘들진 않더군요)
추가딜 짱짱맨
정글링의 유지력이 좋습니다
새로 생긴 약점 노출이라는 특성입니다. 적 챔피언 에게 피해를 입힐경우 아군챔피언이 공격시 3%가 딜이 추가되는 특성입니다 한타에서도 갱킹면에서도 많은 딜링을 자랑하며 라이너가 호응이 좋을경우 이특성을 드는게 딜이 더 잘나온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ex 리산드라
타고난 재능 특성은 공격력 계수가 높은 레넥톤에게 어울리는방면
단접으로는 코딱지만한 궁계수 0.1AP에 기여된다는 점입니다. 물론이걸로인해 아 저게사네 라는 피를 잡을순있지만
찍고싶으신 분들은 이걸 찍으셔도 무방합니다.
현상금 사냥꾼 : 이특성은 솔직히 자신이 처치를 해야만 적용이되는 특성이기에
마이,카타리나,다리우스,원거리딜러 같은 챔프 외엔 어울리지 않는 특성입니다
이 두가지 모두! 레넥톤에게 필요하지 않을 뿐더러 공속2.5 레넥톤이 아니면 효율도 없고 데파=죽음불꽃 손아귀)는 진도 아니고 공격력이 600이상 올라갈 일도 없으므로 효율을 보지 못합니다
전투의 열광에 대해 생각이 좀 바뀌었습니다. 생각해보니 레넥W가 평타 판정이라서 평W평을 할시 스택 4개인가,개를 쌓고 시작하는거고 스킬 도 스택을 올려주기때문에 많은 시너지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공속,크리레넥을 할시에 좋다고 생각됩니다.
W또는 갱킹 호응을위해 CC가 걸린적에게 추가댐지
오로지 정글링을 위한 특성
정글에서 1:1 싸움 또는 많이 성장하셨을경우 1:2 상황이 발생할수도있습니다 그때 은근 도움되더라고요
체력이 적은 적에게 추가댐지 짱짱맨
비슷킷은 취향이지만 정말로 갈필요를 못느낍니다
다이브하고서 살경우를 위해 이걸 찍어줍시다
이거와이거 두개는 개인취향이지만 저는 스킬딜이 더강한 정밀함을 찍었습니다
크.... EWQ 콰쾈쾅
폭풍전사를 드는 경우는 상대가 탱커가 정말 많거나 딜러가 1명일 정도로;;
그 정도로 상대가 딜러가 없는 수준이거나 상대를 타워다이브를 해도 못딸거같은 챔프다 싶을때 무리용으로 들갔다 나오기 용으로 들어줄경우도 있습니다. 아니면 도주기가 확실한 딜러들을 추격하기 위해 들경우도 가끔생겼었습니다.
티아맷과 시너지가 좋습니다.
후반 방,마법저항력이 증가합니다
순전히 갱킹용....
이걸 사네.. 가 하고싶거나 무리한 정글링을 좋아하시는분들을 위해 추천 RPG라던가 근데 그럴빠에 메이플하셈!
Q의 회복력과 궁뻥튀기 체력이 증가합니다! 대단하군요! (소곤소곤 적음)
초반 체력 50은 점화를 버티게해줍니다 어떻게 50이 점화를 버티냐구요? 체젠은 엿바꿔드셨습니까?
슈퍼플레이가 좋다면 이걸드세요
딜탱 레넥에게 좋은 특성입니다.
상대팀에 슬로우밖에 없거나 광역CC있는경우 들어쥇요
이건 그냥 들꺼면 탱하세욯ㅎㅎㅎ ^^
많이들 논란이 있는 착취 탱가세요
영겁! 초반 정글링을 도와준다고 말하곤 싶지만 솔직히 초반만 버티면 포션필요없기에... 배재합니다.
서폿가세요?!
한마디만 더하겠습니다. 특성은 취향입니다는 이젠
옛.말.입니다.
레넥톤의 체력이 50% 이하일 때는 50%의 분노를 더 획득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미니언 공격시 2/3/4/5/6 (+0.02 추가AD), 챔피언 공격시 12/20/28/36/44 (0.17 추가AD)의 체력을 50/75/100/125/150 까지 회복합니다.
양떼 도륙은 각각 챔피언 공격시 대상당 10의 분노를 얻고, 챔피언 외 대상 공격 시 대상당 2.5의 분노를 얻어 최대 30의 분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피해가 90/135/180/225/270 (+1.4 추가AD) 증가합니다. 치료 효과가 미니언 공격시 6/9/12/15/18 (+0.06 추가AD), 챔피언 공격시 36/54/72/90/108 (+0.45 추가AD)로, 최대 200/300/400/500/600까지 증가합니다. (범위: 450)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레넥톤의 다음 공격이 두 번 명중하여 적에게 10/40/70/100/130 (+1.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각 공격은 명중 시 발생 효과가 적용됩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레넥톤이 적의 보호막을 파괴하고, 세 번 공격하여 적에게 15/60/105/150/195 (+2.2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5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토막내기: 레넥톤이 돌격하여 30/60/90/120/150 (+0.9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자르기와 토막내기는 각각 챔피언 공격시 대상당 10의 분노를 얻고, 챔피언 외 대상 공격 시 대상당 2의 분노를 얻어 최대 30의 분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토막내기 - 분노 50 추가 효과: 피해가 70/115/160/205/250 (+1.35 추가AD)로 증가합니다. 피격당한 적은 4초 동안 방어력이 25/27.5/30/32.5/3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50)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Q선마를 하는 이유 : 좋은 정글링 유일한 스킬딜링
W선마를 할 경우 : 상대가 다 물몸이거나 CC한번으로 갱킹이 갈릴때
EWQE , QWEE , WE평EQ
탱커를 잡을땐 강화 E를 사용해주심좋고
다이브를 할땐 강화 Q
딜러를 잡을땐 강화 W면 갱성공률이 증가합니다.
처음은 마체테와충전형 물약으로 시작!!
이건 변하지 않았습니다. 초반 정글링이 익숙하지 않으시거나 힘드신 분들은
체력물약으로 시작하셔도 좋습니다.
그리곤 이걸로 업글을 해주시고 만약 상대가 리신같은류의 엄청난 갱킹을 다니는애라면 이걸로 상대정글 부쉬마다 와드를해서 우리팀 라이너들의 데스를 줄여주시는것도 좋습니다.
첫템은 무조건 티아맷 을 올린후에 로 업글을 해줍니다 히드라를 올리기전 신속의 장화를 신어도 좋습니다.
왜 아닌 인가에 대해서 라면
일단은 거대한 히드라는 체력면에서 좋고 평캔이 가능하며 1자로 라인푸쉬가 가능합니다.
이것은 뭉쳐있는 미니언에게 라인푸쉬가 쉽고 즉 정글링이 쉽다는 뜻입니다 또한 이것도 W히드라를 사용할시에
평캔이 가능하고 피흡옵션이 붙어있으므로 이것을 저는더 선호합니다 (공격력이 25가 더 높아요)
요즘 핫한이거 안가는 이유 AP계수가 0.1 입니다 갈거면 가세요 안말립니다
자 그럼 이제 무엇을 가냐이것을 올려주고 멈추거나 그냥 트포를 바로 올려주셔도 됩니다
만약 광휘의 검 (쉰)에서 멈추었다면를 올려주어 이동속도를 올리고 W에 스턴 + 추가뎀지 + 슬로우를 안겨줍시다! 그럼 갱킹 70퍼는 성공한겁니다.
만약 망자의 갑옷을 안가고 극딜을 사랑한다 하시면이걸로 W거리가 증가해서 갱킹을 올려주실수도있고 W크리댐지가 아주 쏠쏠합니다
고속연사포를 올리는동안 역시 딜로스가 약간 존재합니다. 자 그럼이제 저게 싫을 경우 같은 이동속도 옵션이 붙어있고, 방관옵션도 붙어있는 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아니면 그냥 까지 올려주고 취향대로 가셔도 탱만 쭈우우우욱 올리셔 무방합니다 전 말리지않아요 당신이 키보드를 잡고있는한 그 롤인생은 님꺼지 내꺼가 아니잖아요?
전 제 경험을 얘기할 뿐입니다.
를 가는이유: W에 상대 원딜이 1489다는 꼴봤어요 크... QE하니깐 천둥에 죽더군요 인피사랑합니다.
물론 이것이 있기에 가능했습니다.
8월 8일 템트리 개편 갈아엎겠습니다.
빠른 시일 내로 찾아오겠습니다.
8월 8일 수정 템트리
제각각 가고싶은 용사 아이템을 가셨을겁니다.
이거 후의 템트리로 나뉘어 드리겠습니다.
요우무 템트리
요우무 템트리는 우선 장점과 단점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장점: 초반 높은 방관률, 이속증가, 공속증가로 인해서 와딩이 되있음에도 불구하고 약간반응이늦은
상대 라이너에게 갱킹이 가능해집니다.
단점: 평캔을 할수없어서 폭딜을 선사하진 못하나 6초 지속딜이 좀더 강합니다.
굶주린 히드라 템트리
굶주린 히드라를 올리는 경우와 장점 단점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장점: 거대한 히드라와는 차이나는공격력, 10초차이나는 액티브아이템 재사용대기시간, 피흡량증가, 높은 체젠, W가 평타2대 판정이라 히드라가 2번터지며 중간에 히드라를 사용시 평캔이되어 평타 한대를 치실수있게됩니다, 레넥W와 쿨타임시간이 비슷합니다.
단점: 팀이 말렸을시 체력이 없어서 버틸수없는경우가 생겨납니다. 상대팀에 탱커가 많을경우 딜이좀 부족합니다.
올리는 경우: 1.상대가 물몸이 많거나, 2.CC가 적거나, 한번에 녹여야하는 대상이 있을경우
거대한 히드라 템트리
거대한 히드라를 올리는 경우와 장점 단점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장점: 굶주린 히드라와는 다른 초반체력, 체력비례로 대미지추가, 굶히와는 다른 범위피해,
초반 아이템부터 탱로스가 발생하지않습니다.
단점: 굶히와는 다르게 딜링이 막강하지않으므로 생각치못한 딜을 안겨주지못할때가 있습니다.
액티브 사용시 재사용대기시간 20초 굶히와 10초 차이
올리는 경우: 우리팀에 탱커가 없거나 부족하다거나 상대딜러가 성장을해버려서 딜을 감당할수없을경우 올려줍니다.
쉰 통칭 광휘의 검 필자는 솔직히 이 아이템을 사랑하는 편입니다.히드라나 요우무까지 올려준후에 하나를 꼭 가곤 하는데 여기서 템을 업글해야하는 기준에 대해서 말씁드리겠습니다.
물론 가지않아도됩니다.
얼어붙은 건틀릿: 이 아이템을 올리는 경우는 상대 탑이 리븐이라던가 헤카림 갱플랭크 이러한 AD챔프가 잘컷을때 또는 상대 원딜이 뚜벅이 정말로 도주기가 없는 챔프인데 좀컷거나 잘컷을시 딜을 버티기위해 트포대신에 올려줍니다.
트포 통칭 삼위일체: 얼어붙은 건틀릿같은 상황이 나오지않았거나 나는 딜이더 좋다하시면 얼건대신 이걸 올려주시면 됩니다. 필자는 열에 일곱 여섯은 이걸 가는편입니다. 전 솔직히 딜더 잘나오는게 좋거든요 ㅎㅎ
스테락을 올려주는 이유: 체력부족현상이 없어지고 준수한 공격력과 배리어 또한 스테락 효과중에 존재하는 기본공격력 증가는 얼어붙은 건틀릿, 과 삼위일체에 존재하는 광휘의 검의 기본공격력 비례효과를 스테락으로 대미지를 증가시켜주기 때문에 올려줍니다. 맬모셔스를 가는경우 중첩으로 효과가 발동하지 않기에 하나만 가거나 웬만해선 이걸가는편입니다.
칠흑의 양날도끼(블클): 개인적으로 이템도 정말 좋게보는 편입니다. 쿨감20%와 방관퍼센트로 깎는 스택은 레넥 W와 정말 어울리기 때문이죠 평W히드라평 하면 평타1스택,W3스택,히드라4스택,평5스택 까지 순식간에 쌓기 때문입니다. 근데 여기서 주의하실게있는데 저걸로 5스택이고 아직 사용하지않은 Q와 E가 존재합니다 스택 다쌓고 싸움시작하는겁니다. 맞습니다. 개인적으로 칠흑 좋아하는 편입니다.
죽음의 무도: 용사를 팔고 대용으로 가거나 다른템대신 같이 올려줘도 좋습니다.
높은 공격력과 받은대미지 15%출혈 효과 전환은 정말로 탱킹에 도움되는 효과입니다 모르시는 분이많은데 이거 OP템입니다 AD딜러들에겐...
유령무희: 크리 30퍼와 룬1퍼 끼면 31퍼 물론 둘다 잘뜨는 편이며 W에 크리가 뜨면 정말 엄청난 대미지를 자랑할수있습니다. 하지만 단점이라면 크리템하나를 갈시 인피나 정수약탈자와 같이 올려야 효율이 좋다는건 여러분 모두 아실겁니다. 그럼에도 불구 하고 가시는 분들도있으며 레넥톤 처럼 붙어서 싸움을 하는 챔피언에게는 유령무희가 좀더 효율적입니다. 예시를 들어주자면 베인이 유령무희를 가는것과 케틀이 스태틱을 가는것으로 예시를 들면 좋을까요 둘다 평타를 칠때 과연 상대가 누굴때리기가 더 쉬울까요?
무한의 대검: 이걸 가주면 W뎀지로 상대 딜러 홍콩갑니다.
탱템은 상황맞춰서 가주시면 됩니다.!!!
탱레넥톤 템트리는 연구하고서 다시 추가하도록하겠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물론 피없을때 창맞고 깝치는건 제외입니다.
정글 도는 법은 정글을 도는데
버프몹 옆 - 버프몹 - 남은 하나 (피가 없을경우 그냥 집을가거나 반대편으로 가는동안 피가 차니깐 거기서 정글시작해도 됩니다)
버프몹 옆 - 버프몹 - 버프몹 하셔도 무관합니다.
레드팀 : 레드는 집을 다녀온후 먹거나 레드까지먹고 피가 괜춘하다 싶음 그냥 갱가셔도 되고 카정가셔도 됩니다.
블루팀 : 골렘을 먹고 레드 칼날부리 먹고 귀환 or 블루 - 귀환 or 바위게로 피채운후 갱 or 집
갱으로 라인이 잘풀렸을 경우 대리고 다니면서 여기저기서 이득 보심되구요
갱이 잘풀리지않아 말리셨을경우 정글링은 조금만 하시고 어떻게든 푸시려고 노력하셔야합니다.
일단 우리의 레넥톤은 몸이 매우 약할겁니다. 하지만 그만큼 1~2명은 잘진입할경우 자를수있습니다.
딜러를 위주로 W또는 우리팀 딜러를 지켜주시면 됩니다.
여러분 게임은 모두 즐겁게 합시당.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