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바람 나락 공략입니다]
보통 주사위를 굴리거나 닷지를 많이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탱커로 운용하신다면 생각보다 딜도 잘나오고
탱도 잘되는 이블린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반대로 상대하는 입장에서는 은근 짜증납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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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42 (+98) | 2308 | 마나 | 315.6 (+42.0) | 1029.6 |
공격력 | 61 (+3) | 112 | 공격 속도 | 0.658 (+3.84%) | 1.088 |
5초당 체력회복 | 8.5 (+0.75) | 21.25 | 5초당 마나회복 | 8.11 (+0.6) | 18.31 |
방어력 | 37 (+4.7) | 116.9 | 마법 저항력 | 32.1 (+2.05) | 66.9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2
- 공격 속도 +1.7%x7
- 방어 +1x9
- 레벨당 마법 저항력 +0.167x9
- 공격력 +2.25x1
- 공격 속도 +4.5%x2
- 공격력+4.15
- 공격 속도+20.9%
- 방어+9
- 마법 저항력+27.054
악의 장막 : 이블린의 체력이 250~590(+2.5AP) 이하일 때 초당 15~150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6레벨부터는 악의 장막이 '위장'효과도 제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재시전 : 발사한 가시가 가장 가까운 적을 통과하고 적중한 모든 적에게 25/30/35/40/45(+0.3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저주가 2.5초 이상 지속되면 저주가 풀리면서 대상을 1.25/1.5/1.75/2/2.25초 동안 매혹하며 적 챔피언에겐 마법 저항력 4초간 35/37.5/40/42.5/45감소, 몬스터에겐 250/300/350/400/450(+0.6 AP)의 피해를 가하며 매혹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악의 장막이 활성화되면 채찍유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채찍유린이 강화됩니다. 강화된 채찍유린을 사용하면 이블린이 대상에게 접근하며, 대상 및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75/100/125/150/175 + 대상 최대 체력의 4%(주문력 100당 2.5%)만큼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225)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유닛은 이미 적중당한 상태가 아닌 한 적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사정거리: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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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8
rwqe평qqqqqq평qqqqq
눈덩이-R-W-Q-E-평QQQQQQQ(한놈만 패는게 중요)
보통 이렇게 갑니다.
빈칸은 여러분이 채우시면 되구요(되도록이면 탱 위주로, 올AP의 경우 유리할 경우 트포 섞어주시면 됩니다)
평소에는 얼건 나오기 전에 게임이 끝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보통 대부분의 아군이 딜템을 가기 때문에 탱커가 부족하여
혼자서 적 3명정도를 상대하므로 쉬운 상대는 없습니다.
사리면서 미니언 막타 챙기다가(적 견제가 심하면 굳이 피빼면서까지 먹을필요 없어요)
패싸움 일어나면 합류해서 몸대면서 킬딸
6찍으면 타이밍 봐서 이니시 하거나, 좋은 이니시 챔프가 있다면 싸움도중에 적 딜러진에 궁극기 쓰고 들어갑니다.
한타도중 이블린이 혼자 3명 상대하는동안 아군 딜러들이 잘 처리해주거나
망했으면 몰살당함.
탱커, 은근 딜도 나오기 때문에 적 뚜벅이 딜러를 물고 늘어지면 됩니다.
닷지하지 마시고 팀을 승리로 이끄는 선봉장 탱커가 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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