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3명
33.3% (1표)
0% (0표)
66.7% (2표)
람머스, 중무장 아르마딜로
Rammus, The Armordillo
6
18
6
2/3
미드 AP극딜 람머스!!! 진짜 미쳤습니다

- 플캣짱(2016-01-16, 조회수: 21207)

 

 

 

안녕하세요

 

 필력은 부족하지만 여러분들에게 미드람머스의 사기성을 알리고자 이 공략을 씁니다.

 

 저도 미드 람머스를 한지 얼마 안됐지만

 더 많은 실험을 통해

 여러분들이 미드 람머스로 꿀을 빨았으면 좋겠다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미드람머스를 무시할꺼 같은데요

한번 상대, 직접 해보시죠

정말 쎄고 빠릅니다 정말 재밌어요

ㅎㅎㅎㅎㅎ

 

 

재밌게 봐주세여~~

람머스, 중무장 아르마딜로
소환사 주문 유체화 점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구분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18레벨
최종 수치
체력 675 (+94) 2273 마나 310.44 (+33.0) 871.44
공격력 55 (+2.75) 101.8 공격 속도 0.625 (+2.22%) 0.861
5초당 체력회복 7.92 (+0.55) 17.27 5초당 마나회복 7.84 (+0.5) 16.34
방어력 40 (+5.5) 133.5 마법 저항력 32.1 (+2.05) 66.95
이동 속도 335.0 335 사정 거리 125.0 125.0
  • 마법 관통력 +0.87
    x1
  • 방어 +1
    x1
  • 체력 +8
    x1
  • 쿨감소 -0.83%
    x1
  • 레벨당 쿨감소 -0.092%
    x1
  • 마법 저항력 +1.34
    x1
  • 이동 속도 +1.5%
    x1
  • 주문력 +4.95
    x1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마법 관통력
    +0.87
  • 방어
    +1
  • 체력
    +8
  • 쿨감소
    -2.486%
  • 마법 저항력
    +1.34
  • 이동 속도
    +1.5%
  • 주문력
    +4.95
총 가격 : 5,021 IP

표식:마법관통력

인장:방어력, 체력

문양:마법저학령, 성장마법저항력, 성장쿨감

정수:이동속도, 주문력

 예 그렇죠 ㅎ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특성은 자기 취향대로 찍어도 되는데 저는 이렇게 씁니다.

 

천둥군주점화를 안드는 람머스부족한 딜을 채워줍니다 꼭 들어주세요.

 

 

슈우우우우우웅 번쩍 쾅 하기 위해서는 점멸이 필수입니다

 

 

유체화는 로밍용

 

 

텔은 복귀용, 깜짝 암살용

 

 

나머지는 텔이나 유체화보다 안좋습니다.

 

  •    
  • 가시박힌 껍질 (Spiked Shell)
    람머스의 기본 공격이 10 (+방어력의 1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회전 (Powerball)
    마나 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16/13.5/11/8.5/6초
    람머스가 6초 동안 공 모양으로 몸을 만 후 적을 향해 돌진하여 이동 속도가 150~235%만큼 증가하며, 충돌 시 80/110/140/170/20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이동 속도를 40/50/60/70/80%만큼 낮춥니다.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의 효과가 취소됩니다.
    몸 말아 웅크리기 (Defensive Ball Curl)
    마나 소모: 40
    재사용 대기시간: 7초
    람머스가 최대 6초 동안 몸을 말아 웅크려 자신의 방어력을 40 (+방어력의 40/50/60/70/80%) 만큼 상승하고, 마법 저항력은 10 (+마법 저항력의 30/35/40/45/50%)만큼 상승합니다.

    기본 공격 시 이 효과의 지속시간이 0.4초씩 증가합니다. (최대 4초)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는 동안 가시박힌 껍질 효과가 150%로 강화되며, 자신에게 기본 공격을 하는 대상에게도 동일한 피해를 입힙니다. 다시 사용하면 몸 말아 웅크리기가 원래 지속 시간보다 더 빨리 종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몸 말아 웅크리기를 사용하면 대회전이 취소되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됩니다.
    광란의 도발 (Puncturing Taunt)
    마나 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람머스가 적 챔피언이나 몬스터를 1.2/1.4/1.6/1.8/2초 동안 도발하며 지속시간 동안 람머스의 공격 속도가 20/25/30/35/40% 증가합니다.

    공격 속도 증가의 이로운 효과 지속시간이 람머스의 다른 스킬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지속적으로 초기화됩니다. (사정거리: 325)
    지진 폭격 (Soaring Slam)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람머스가 공중으로 뛰어오른 후 지점에 착지하여 100/175/25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1.5초 동안 15/17.5/20% 둔화시킵니다. 범위 중앙 근처에 있는 적에게는 이동 거리에 비례해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대회전 중에 사용했다면 중앙에 있는 적들은 0.75초 동안 공중에 뜹니다.

    이후 3.5초 동안 해당 지점에 여진이 3회 발생하며, 각각 20/30/40 (+0.1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둔화 효과를 중첩합니다. (최대 3회)

    이 스킬의 범위는 람머스의 이동 속도에 따라 증가합니다.

    첫 착지와 여진 발생 시 포탑에 2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정거리: 800~2000, 범위: 300)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콤보는 점멸QERW 순으로 씁니다 아니면 Q점멸RWE 별 다른것은 없습니다.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아이템 빌드

    상대가 올AD면 존야, 망자 꼭 가시고, 상대가 AP가 많다 싶으면 심홀이 좋습니다.

    람머스는 라바돈 안가면 진짜 원딜도 못죽여요.. 라바돈 꼭 가줍시다.

     

    신발의 경우엔 신속의 장화에 왜곡이나 민첩성, 마법사의 신발에 민첩성, 기동력의 장화에 왜곡 가주시면 됩니다.

     

    전 신속의 장화나 마법사의 신발밖에 안가는데 신발은 유동적으로 사주세요.

     

    첫 귀환시

    800원 이하:도란반지1개, 포션5개, 핑와1개

    1000원 이하:에테르 환영(850원짜리), 좀만 기다라고 신발

    1500원 이상:에테르 환영, 신발, 핑와

    2000원 이상:쓸데없이 큰 지팡이, 에테르 환영

    2500원 이상:쓸데없이 큰 지팡이, 에테르 환영, 신발, 필요한거

     

    첫 귀환인데 에테르 환영을 못 샀다 그럼 초반라인전은 망한거에요

    에테르 환영은 꼭 사야겠다는 마인드 가지고 게임하시면 에테르 환영 하나는 꼭 삽니다.

     

    전 하도 로밍만 다녀서 cs를 많이 놓치는 판이 많아서 풀템나온 람머스는 한번도 못해봤네요 ㅋㅋㅋㅋ

    한번 해보시길 진짜 풀템 나오면 겁나쎄요.

     

     

    추가로 텔이나 유체화 스펠을 쓰는 람머스는 왜곡이 제일 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미드 람머스는 리스크가 큰 챔피언이기 때문에 도박같은 게임을 하실 수 있으실껍니다.
    카운터는 많아요 근데 미드람머스는 로밍이 생명입니다. 로밍 안다니면 미드람머스 할 이유가 사라져요
    그냥 포킹챔이나 람머스 아무것도 못하게 만드는 CC기나 도주기가 ㅈㄴ좋은 애들이 카운터이구요 초반에 람머스 찢을 수 있는 애들이 카운터라 볼 수 있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라인전에선 딱히 쉬운애가 없는것 같네요
    굳이 고르자면 도주기없고, CC기 없는애들..
    몸약한애들?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초반에 진짜 답없어요 딜이 엄청 안나오고, 안죽고 미니언 잘먹으면 미드라인전은 일단 이긴거라 보시면 됩니다.

     

    중반 운영법

     

     중반에는 로밍로밍로밍로밍 로밍밖에 답이없어요. 제 공략은 로밍을 위한 람머스니까요.

     오브젝트도 잘 챙겨주세요. 시야장악도 해주시면 좋구요.

     

    후반 운영법

     

     후반엔 CC기 있는 아군 따라다니면서 몸 약한애들 뭅시다 궁쿨도 짧아서 금방 돌아와요

     이때부터 바론과 용싸움이 치열해질테니 바론, 용 시야를 장악합시다.

     

    팀파이트시 역할

     한타때는 무조건 몸약한애들만 물어야돼요 원딜지킨다고 원딜옆에 있으면 안돼요. 탱이 아닌 극딜람머스는 쉽게 녹아서 원딜지키기엔 적합하지 않습니다. 오로지 몸약한 애들을 물어요!!!!!!! 그럼 일단 딜러는 죽어있을껍니다 그 이후엔

     

    챔피언별 대응법

    너무 많은 미드챔피언을 일일히 다 상대해 보지 못해서 이 부분은 못쓰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마치며

    람머스가 민병대효과를 받을 시기인 20분대부터 Q를 민병대가 거의 끝날때(3/4)쯤 사용하시면 더 먼 거리를 빠르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민병대효과랑 같이 Q를 사용하게 되면 엄청 빠르게 이동할 수 있지만 멀리가지는 못합니다.

    이 공략에 대한 당신의 평가는?
    • 글만 읽었는데 다 해본 느낌! 완벽해요!
    • 좋네요. 조금 다듬으면 베스트 공략감!
    • 제 생각에 이건 좀 아닌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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