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톤입니다.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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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60 (+111) | 2547 | 마나 | 100 (+0.0) | 100 |
공격력 | 69 (+4.15) | 139.6 | 공격 속도 | 0.665 (+2.75%) | 0.976 |
5초당 체력회복 | 7.96 (+0.75) | 20.71 | 5초당 마나회복 | 0 (+0) | 0 |
방어력 | 35 (+5.2) | 123.4 | 마법 저항력 | 28 (+2.05) | 62.85 |
이동 속도 | 345.0 | 34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치명타율 +0.93%x1
- 공격력 +0.95x8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8
- 공격력 +2.25x3
- 치명타율+0.93%
- 공격력+14.35
- 방어+9
- 마법 저항력+10.72
레넥톤의 체력이 50% 이하일 때는 50%의 분노를 더 획득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미니언 공격시 2/3/4/5/6 (+0.02 추가AD), 챔피언 공격시 12/20/28/36/44 (0.17 추가AD)의 체력을 50/75/100/125/150 까지 회복합니다.
양떼 도륙은 각각 챔피언 공격시 대상당 10의 분노를 얻고, 챔피언 외 대상 공격 시 대상당 2.5의 분노를 얻어 최대 30의 분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피해가 90/135/180/225/270 (+1.4 추가AD) 증가합니다. 치료 효과가 미니언 공격시 6/9/12/15/18 (+0.06 추가AD), 챔피언 공격시 36/54/72/90/108 (+0.45 추가AD)로, 최대 200/300/400/500/600까지 증가합니다. (범위: 450)
재사용 대기시간: 16/14/12/10/8초
레넥톤의 다음 공격이 두 번 명중하여 적에게 10/40/70/100/130 (+1.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각 공격은 명중 시 발생 효과가 적용됩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레넥톤이 적의 보호막을 파괴하고, 세 번 공격하여 적에게 15/60/105/150/195 (+2.25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정거리: +50)
재사용 대기시간: 16/14.5/13/11.5/10초
토막내기: 레넥톤이 돌격하여 30/60/90/120/150 (+0.9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자르기와 토막내기는 각각 챔피언 공격시 대상당 10의 분노를 얻고, 챔피언 외 대상 공격 시 대상당 2의 분노를 얻어 최대 30의 분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토막내기 - 분노 50 추가 효과: 피해가 70/115/160/205/250 (+1.35 추가AD)로 증가합니다. 피격당한 적은 4초 동안 방어력이 25/27.5/30/32.5/35%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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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마스터 순서의 이유
의 쿨타임은 8초 고정이지만 레넥톤의 스킬중 가장 빠른 쿨타임을 가지고있고, 데미지 증가율도 와 같은 30 증가입니다.
또한, 스킬 사용시 체력 흡수 증가가 가장 큰 이유로 꼽힙니다.
스킬은 초반 데미지는 강하지만 긴 스킬 쿨타임을 가지고있고, 스킬을 찍어도 기절 시간이 늘어나지 않습니다.
또한,데미지도 20 차이로 미미하여 맨 마지막에 마스터 합니다.
의 1레벨 쿨타임은 18초로 매우 깁니다.
레넥톤의 유일한 도주기이자 돌진기 스킬인 의 부재는 매우 큰 손해이고, 데미지 증가율도 30으로 가장 높으므로 스킬을 2번째로 마스터하여 쿨타임을 줄이는 것이 옳다 봅니다.
의 효율을 극대화시키기 위하여 스킬 사이사이에 '평타'를 섞어 주시는게 좋습니다.
(을 쓰시지 않더라도 '평타'를 섞는것이 좋습니다.)
의 스킬은 상대방(Cs,챔피언,정글몹)이 많을수록 체력 흡수량이 증가합니다.
(단, 일정한 수를 넘어가면 추가로 증가되지 않습니다.)
의 스킬은 평타 2대 판정으로 (는 평타 3대 판정) 평타 캔슬이 가능하고, ,의 실명, 의 과 의 에 막힙니다.
또한, 의 에는 첫 평타 데미지와 스턴이 무시당하고, 두번째 평타 데미지는 들어갑니다.
참고)타워에는 의 데미지가 박히지 않고 평타 캔슬만 가능합니다.
의 스킬로 상대방(Cs , 정글몹 , 챔피언)을 피격시 4초 이내에 1회 추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의 스킬은 대부분의 벽을 넘을 수 있습니다.
은 를 평로 깨거나 로 한번에 깨버릴 수 있습니다.
상대가 짤짤이 챔일경우 {ex),, 등..} 를 2번 사용하여 들어가서 딜교를 걸거나, 로 들어가서 콤보를 한번 넣은 후 상대방이 안심하고 다시 앞으로 올때 다시 로 들어가서 딜교를 하는편입니다.
우선 제가 왜 이런 딜교를 하느냐 -> 짤짤이 챔프의 대부분은 Ap챔프입니다.
Ap챔프의 경우는 스킬딜이 강하고, 몸이 주로 약한편인데요.
근접해서 싸울경우 AD챔프인 레넥톤이 훨씬 강하고 유리하기 때문에 저는 이런방식의 딜교를 선호합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라인전은 대부분 쉬운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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