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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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 658 (+109) | 2511 | 마나 | 400 (+37.0) | 1029 |
공격력 | 68 (+3.1) | 120.7 | 공격 속도 | 0.625 (+2.9%) | 0.933 |
5초당 체력회복 | 8.51 (+0.75) | 21.26 | 5초당 마나회복 | 7.59 (+0.5) | 16.09 |
방어력 | 30 (+4.7) | 109.9 | 마법 저항력 | 39 (+2.05) | 73.85 |
이동 속도 | 335.0 | 335 | 사정 거리 | 125.0 | 125.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력 +2.25x3
- 공격력+15.3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재사용 대기시간: 8/7.5/7/6.5/5초
근접전 거리에서 시전하면 탈론은 도약하지 않지만 대상에게 150%의 치명타 피해를 입힙니다.
녹서스식 외교로 유닛을 처치할 때마다 탈론은 (1~18레벨에) 9~55의 체력을 회복 하며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의 50%를 돌려받습니다. (사정거리: 575)
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몬스터에게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900)
재사용 대기시간: 100/80/6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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콤보는 다른공략 보시면 상세하게 나와있습니다.
우린 한타를 보면됩니다
일단 한타가 벌어지면 탐색하세요
적이 cc가 빠지는지, 어디로 들어가면 효과적으로 딜을 넣을지. 그럼
뙇 들어갑니다 굳이 원딜을 물필요가 없습니다 원딜 안짜르면 게임이 끝나는 상황이 아니라면요.
진입후에 을 3~4명이상 때릴수있는 적에게 를 쓰세요
상대방이 물몸 조합이라면 그대로 게임이 끝나지만 탱이어도 빠져나와서 계속 해주시면 됩니다
물론 죽어도 하드cc 하나이상을 뺀것이고 3~5명에 광역딜을 선사한겁니다 이긴거에요.
극탱이 아닌이상 딜은 들어갑니다 어중간한 뿐이라면 충분함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Best 3
뭘하든 손해보게 되있어요 6렙부턴 피즈 슬로우맞으면 죽습니다.
한타에서도 너무 성가심
라인전은요,
회오리 날릴때 운좋게 피해 들어가서 개패야 비슷한 딜교한겁니다
성장하기 시작하면 포탑근처가 아니면 야스오한테 E거리주면 죽습니다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Best 3
거리안주는 녀석이라구요? 라인전에서만 빡세요
라인전도 창만 안맞으면 안빡셉니다
라인전 이기세요
텔 각보면서 어디를 가면 킬을 먹을수있을까 보세요
싸움 일어날때마다 다박아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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