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원장 드레이븐 공략!!
안녕하세요! 시즌6로 돌아온 원장 드레이븐입니당
시즌6도 저와 함께해주신다면 영광입니다
공략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금씩 업데이트 꾸준히 하고있습니다
지켜봐주십시용
2016 - 01 - 20 (시즌6 첫업데이트)
드레이븐, 화려한 처형자
소환사 주문
상대하기 어려운 챔피언
상대하기 쉬운 챔피언
스킬 마스터 순서
스킬 빌드
시작 아이템
핵심 아이템
최종 아이템
능력치 Statistics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구분 | 1레벨 (레벨당 성장수치) |
18레벨 최종 수치 |
---|---|---|---|---|---|
체력 | 675 (+104) | 2443 | 마나 | 360.56 (+39.0) | 1023.56 |
공격력 | 62 (+3.61) | 123.4 | 공격 속도 | 0.679 (+2.6%) | 0.979 |
5초당 체력회복 | 3.75 (+0.7) | 15.65 | 5초당 마나회복 | 8.04 (+0.65) | 19.09 |
방어력 | 29 (+4.5) | 105.5 | 마법 저항력 | 30 (+1.3) | 52.1 |
이동 속도 | 330.0 | 330 | 사정 거리 | 550.0 | 550.0 |
- 공격력 +0.95x9
- 방어 +1x9
- 마법 저항력 +1.34x9
- 공격 속도 +4.5%x3
옵션 합계 (18레벨 기준)
- 공격력+8.55
- 방어+9
- 마법 저항력+12.06
- 공격 속도+13.5%
총 가격 : 5,829 IP
표식 : 공격력x9
표식에 공격속도를 박으시고 정수에 공격력을 박으신분들도 가끔 있으신데
그렇게되면 공격속도+15% , 공격력+6.8 이됩니다
공격속도 1%차이에 공격력이 +1.7이 차이가나게되는데
표식에 공격력을 박아주시는게 더이득입니다
인장 : 방어력x9
인장에는 방어x9가 거의고정이구요 가끔 성장체력x9를 박으신분들이 계시는데
성장체력을 박게되시면 1레벨 방어력25.54인 드레이븐에게 체력보다는 초반라인전을
위하여 방어력을 택하시는게 좋습니다
문양 : 마법 저항력x9
상대가 AP가 1~2명정도있다 마법 저항력x9를 박아주시고 3명이상 일경우에는
성장 마법 저항력도 좋습니다
상대가 올AD 일경우에는 마법 저항력 보다는 방어X9 를 들고 가시는것도 좋습니다
(다만 마법피해가 별로 없을경우)
정수 : 공격속도x9
원딜공통이죠 다만 라인전이힘든 , 이런놈들한테는 흡혈룬도 좋은 선택입니다!
- 흉포: 0
- 책략: 0
- 결의: 0
시즌이 지날수록 특성(마스터리)도 바뀌는데요
이번 시즌에 드레이븐 특성은 어떻게 찍어야하나
고민을 많이했습니당
흉포 : (공격속도) or (스킬피해)
고민하시는분들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스킬피해2% 보다는
공격속도4%가 더좋다고생각합니다 드레이븐은 가 주딜이기때문이지용
라인유지력
, 으로 초반 생명력흡수5%
슬로우로인해 딜량 2.5% 증가 (혹은 우리팀서폿의 cc기)
나머지 특성들은 아래에 내리시면 있습니당
책략 : . cs가 먹기힘드신분들은 를 찍어주시길 바랍니당
는 딱히 필요없어요!
. 비스킷을 찍어서 라인을 오래버팁시당 를 안찍는이유는
옆에 서포터와 함께 라인전을 하기때문에 무의미한 특성입니다
킬or 어시스트를 하고난뒤에 체력.마나 5% 증가는 정말좋은 특성입니다
점화로걸린 딸피상태에서 이걸로 살아난적도 많을정도로 애용하는 특성이에요! cs는 서포터가 먹는게 아니기때문에 Pass
을 찍어서 방어구 관통력을 늘려줍시다!
※여기서 마관도올려주는데 왜찍나요? 하고물어보시는분들이 간혹 계시는데
을 찍음으로써 쿨타임을5% 늘려봣자 라인전에 지장도 없을뿐더러
마관도 올려주지만 방관을 올려주기때문에 무조건 찍습니당!
이거사기 핵사기 그냥사기 무조건이거찍습니다 라인전 한타 모두깡패
3타이상 피격시 터지는데 레벨 당 + 10 (추가 공격력 30%) + (추가 주문력10%) 해당하는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떠오르는 OP 특성
★여기서 . 중 뭐가더좋나요? 하고 물어보시는 분들께!
차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8레벨 기준입니다) 14x8 = 112 18x10 = 180 (추가공격력30%)
추가공격력 차이없이도 68데미지의 차이가나오고 는 20초의 쿨타임이 있지만 그만큼 전투의열광도 스택을 쌓아야하고 라인전에서도 는 보다
더욱더 효율이 좋은 특성입니다. 만약을 찍으셔야겠다면 >
로 가주세용 (한물간 특성 지못미..)
정리:는 핵사기다
결의 : 몇가지는 쓸모있으나 를 택해야 해서 결의쪽 특성은 안찍습니당!
드레이븐의 리그 (League of Draven)
드레이븐이 회전 도끼를 잡거나 미니언 또는 몬스터를 처치하고 포탑을 철거할 때마다 팬들의 환호 중첩이 쌓입니다.
미니언 6마리를 도끼를 떨어뜨리지 않고 연속으로 처치하면 환호 중첩이 2만큼 추가로 쌓입니다.
드레이븐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25골드를 추가로 획득하고 팬들의 환호 중첩을 소모하여 중첩 하나당 2골드를 더 얻습니다.
드레이븐이 사망하면 팬들의 환호 중첩의 50%가 사라집니다.
미니언 6마리를 도끼를 떨어뜨리지 않고 연속으로 처치하면 환호 중첩이 2만큼 추가로 쌓입니다.
드레이븐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25골드를 추가로 획득하고 팬들의 환호 중첩을 소모하여 중첩 하나당 2골드를 더 얻습니다.
드레이븐이 사망하면 팬들의 환호 중첩의 50%가 사라집니다.
회전 도끼 (Spinning Axe)
마나 소모: 45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드레이븐의 다음 공격이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피해량 40/45/50/55/60, 추가 피해량은 총 공격력의 75/85/95/105/115%와 동일합니다.
드레이븐의 도끼가 대상에게 맞고 튕겨 나가 공중으로 높이 뜹니다. 공중에 뜬 도끼를 드레이븐이 잡으면 자동으로 회전 도끼를 다시 사용합니다.
드레이븐은 한 번에 두 개의 도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레이븐의 도끼가 대상에게 맞고 튕겨 나가 공중으로 높이 뜹니다. 공중에 뜬 도끼를 드레이븐이 잡으면 자동으로 회전 도끼를 다시 사용합니다.
드레이븐은 한 번에 두 개의 도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기의 피 (Blood Rush)
마나 소모: 40/35/30/25/2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드레이븐의 이동 속도가 1.5초 동안 50/55/60/65/70% 증가하며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20/25/30/35/40% 증가합니다. 추가 이동 속도 증가분은 시간이 지날수록 급격하게 감소합니다.
드레이븐이 공중에 뜬 회전 도끼를 잡으면 광기의 피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드레이븐이 공중에 뜬 회전 도끼를 잡으면 광기의 피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비켜서라 (Stand Aside)
마나 소모: 70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초
드레이븐이 도끼를 던져 75/110/145/180/215 (+0.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도끼에 맞은 적들을 옆으로 밀어냅니다. 타격을 받은 대상은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20/25/30/35/40% 감소합니다. (사정거리: 1050)
죽음의 소용돌이 (Whirling Death)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드레이븐이 175/275/375 (+1.1/1.3/1.5 추가AD)의 물리 피해를 입히는 대형 도끼 2개를 투척합니다. 챔피언에게 적중하거나 재사용하면 도끼가 드레이븐에게 돌아옵니다. 적에게 명중할 때마다 피해량이 8%(최소: 40%) 감소합니다.
적 챔피언이 죽음의 소용돌이에 피해를 입어 체력이 드레이븐의 현재 드레이븐의 리그 중첩의 100% 이하가 되면 드레이븐이 해당 챔피언을 처치합니다.
도끼가 돌아올 때 피해량 감소가 초기화됩니다.
적 챔피언이 죽음의 소용돌이에 피해를 입어 체력이 드레이븐의 현재 드레이븐의 리그 중첩의 100% 이하가 되면 드레이븐이 해당 챔피언을 처치합니다.
도끼가 돌아올 때 피해량 감소가 초기화됩니다.
스킬 빌드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스킬 콤보
스킬 활용 팁
시작 아이템
라인 / 정글 운영법
초반 운영법
중반 운영법
후반 운영법
팀파이트시 역할
챔피언별 대응법
마치며
리그 인벤 가족들의 평가
투표 참여자 : 0명
0% (0표)
0% (0표)
0% (0표)
코멘트
코멘트(0)